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1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거의 100kg정도 나가는데 진짜 큰사이즈 쇼핑몰 없을까..? 뚱뚱한데 옷 없으니까 더 밖에 안나가게되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제이스타일? 핫핑(바지 여기 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정도 뚱뚱한 사람도 입을수 있는 사이즈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나 허리 36이야아 몸무게도 3자리 숫자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혹시 바지추천 가능해..? 나 허벅지에 살이 너무 많아서 바지 안입은지 너무 오래되서 뭘사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어떤 스타일 추구하는 지에 따라 다른데 나는 바지 통 크고 다리 길어보이는 게 좋아서 저거 입어!! 내 최애 바지는 이거야!! 그리고 블루팝스라는 쇼핑몰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앗 참고로 상의는 어깨 사이즈랑 가슴둘레 알아두면 좋아!!!! 만약 내 어깨가 30인데, 옷 어깨 사이즈가 40이잖아? 그럼 어깨 선이 팔뚝으로 내려와서 부해부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대박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리앤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구우먼? 상의 120이상 있구 하의 38사이즈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동같다고 하는 경우는 대체로 부정적으로 하는 말이지?
19:00 l 조회 5
탈모인데 매직하면 더 보기 안좋으려나
19:00 l 조회 6
나 뭘 해도 왜 태가 안나지(?)
18:59 l 조회 7
⬇️로또 일등 당첨
18:59 l 조회 4
근데 간호사 진짜 좋은 직업같음…
18:59 l 조회 10
연협으로 9퍼 올렸다,,
18:59 l 조회 6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3
18:59 l 조회 7
엄마한테 우울증이라고 털어놨는데..^^2
18:58 l 조회 16
지금 키빼몸 110인데 1일1식 하는 거
18:58 l 조회 10
진짜 기존쎄이고 싶다1
18:58 l 조회 10
요즘 회사엠지신입 노답이어봤자 우리막내삼촌만큼 노답인거 본적있어?
18:58 l 조회 11
오늘 국내주식 다 떨어진 이유가 뭐야?1
18:57 l 조회 13
속상하군
18:56 l 조회 9
자취방잇다가 본가오면 맘편한 익들 잇어?4
18:56 l 조회 19
20대초 가방 골라주라1
18:56 l 조회 24
내 주식 하루만에 600 증발2
18:56 l 조회 39
남이 보는 내 얼굴과 내가 보는 내 얼굴 중 뭐가 맞을까4
18:55 l 조회 36
톤다운해도 머리가 자꾸 빨개져1
18:55 l 조회 10
멸공!!3
18:55 l 조회 20
수박 디저트는 뭔가 별로인듯..1
18:5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