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학번 사람들 막 게시글로 학과랑 인사말같은거 하네... 꼭 해야해....? 단톡 그냥 굳이 들어가고싶지 않어서... 버티는 중인데 나중에 정시 발표 나고 들어가도 되려나?? 아님 나중에 굳이 찾아들어가지 않아도 초대해주나?!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19학번 사람들 막 게시글로 학과랑 인사말같은거 하네... 꼭 해야해....? 단톡 그냥 굳이 들어가고싶지 않어서... 버티는 중인데 나중에 정시 발표 나고 들어가도 되려나?? 아님 나중에 굳이 찾아들어가지 않아도 초대해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