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8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플레이브 엔하이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근데 체코전은 왜 죽일듯이 까임? 그때도 수비수들 열심히 끌고 다니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체코전 손흥민 자책골 넣은 줄… 여기도 겁나 욕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흥민이 수비수 끌고다녀서 이강인이랑 다른곳에서 공간나고 패스길 열리는건데 알못들이 ㅋㅋㅋㅋ손흥민만 깜 손흥민 안나오면 그 수비수들이 이강인한테 붙는건지도 모르고 왜 이강인 안도와주냐함 ㅋㅋㅋ그동안 그거ㅠ손흥민이 고립되면서 그역할했었어요 ㅋㅋㅋ그땐 손흥민 까기만 했지 왜 안도와주냐 한적은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손흥민은 그와중에도 개인기량으로 슈팅기회까지 만들어서 슛때리는건데 ㅋㅋㅋ골못넣었다고 욕하기 바쁨 ㅋㅋㅋ고립되고 공이 안오는데 골넣는게 쉽나요 ㅋㅋㅋㅋ수비수 분산시키고 끌고다니는게 손흥민이고 같이 볼 받으러 강인이처럼 뛰어다니는게 이재성인데ㅋㅋ 선발 제외 ㅋㅋ그러니 강인이만 막으면 ㅋㅋㅋㅋ쉬움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손 욕하고 홍 찬양하더니 결국 이꼴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 안나게 수비수 끌고 다니는 포지션이 원래 암 것도 안한다고 욕 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문가들도 다 잘했다, 제 역할 했다, 희생했다고 하고 심지어 체코 감독이랑 선수들도 손흥민 땜에 힘 빠지고 힘들었다고 말했는데 그저 골 못 넣었다고 욕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깐 늘 두세명 수비수 끌고 다녀서 다른 선수한테 공간 생기게 해줘 수비수들 체력 빼줘 그런데도 손까들은 욕하더라 남아공전봐 전반전 손 없을때 답도 없더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알못들이 무지성으로 까대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직도 상대팀들이 제일 견제되는 선수 제일 위협되는 선수 하나같이 다 손흥민이라고 말하는데 진짜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문가들은 손흥민이 상대 수비수 둘셋을 늘 끌고 다녀서 꼭 써야된다 손흥민 선수는 제 역할을 다 한거다 라고 계속 말을 해와도 그냥 까들이 까는거지 뭐..
분명 걔네들도 손흥민 없으면 우리나라 축구 개판되는 거 알고 있을거임. 남아공전을 계기로 더 깨달았을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것도 그렇고 선수출신 해설이 손흥민이 경기장에 있으면 상대팀은 손흥민이 주는 상징성 때문에 심리적으로 위축 될 수 밖에 없고 우리팀은 팀을 똘똘뭉치게 하는 역할을 한다는데 이건 감독의 질투라고 밖에 설명이 안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손흥민 이강인 같이 써야됨 이재성까지 이 셋 있어야 중원도 안지워짐 … 손 강 따로 쓰니까 전반에 걍 이강인만 막으면 되네? 이러고 있잔ㄹ아 남아공이ㅠ 공격패턴이 강인이 발에서 나가는데 그럼 누가 쫌 선수들 데리고 다녀줘야되는데 말 드릅게 인들어ㅠ 손흥민의 그 아우라 하나로 선수들 여러명 데리고 다녀줘야함 그래서 이강인 자유롭게 길 열려서 위협적인 크로스 많이 나오는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알못인척 손까들이라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끼도 미끼인데 실제로 고립이 됨 볼이 와야 뭘 하지 야 열댓번 슈팅 해도 한 번 들어갈까 말까한 게 축구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풀타임 뛰게 해줬어야 함 그 날고 기는 선수들도 침묵할 때 있어 근데 감독부터가 믿어주질 않는데 되겠으? 그것도 감독 역량임 60분 70분 이때 빼버리는 거 최악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축알못들은 항상 전방에서 스프린트하면서 디코이 하고 고립되는 손흥민은 안 불쌍한거임 그냥 맨날 보던거니까 익숙한가봄 그냥 거기서 못 만들어내는 손흥민을 욕하는게 익숙한거지 걍 아 모르겠고 해줘 하는데 못 해준다고 욕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알 그러고 그냥 손흥민 오늘 개못했네 안보였네 욕하기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오 손흥민이니까 거기서 그만큼이라도 보이고 잘하는겁니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윙어로 뛰게해야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축알못이라니까 애초에 손흥민 있으면 수비수들이 다 손흥민 신경 쓰느라 다른 선수들이 상대적으로 편해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알못 악플러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골 못넣으면 무조건 못했대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토이스토리 피규어 한정판인가봐ㅠ
17:45 l 조회 1
18살차이 개애반게 올해 02년생이 25인데
17:45 l 조회 1
우리 32강 못가는거야?ㅠㅠㅠㅠ
17:44 l 조회 1
.
17:44 l 조회 1
선수들 생각하면 떨어지란 말 난 안 나온다
17:44 l 조회 1
오늘 꿈에 ㅇㅂ이랑 ㄹㅋ나옴
17:44 l 조회 1
와 나 해외연예인한테 이렇게 빠진거 처음임
17:44 l 조회 4
손흥민 귀국 안하고 미국으로 바로 갔으면 좋겠다
17:43 l 조회 11
아니 정재현은 어떻게 이러냐1
17:43 l 조회 40
다이소 이거 좋다길래 사러 옴 3
17:43 l 조회 42
오늘 경우의 수 어떻게 됐어?4
17:43 l 조회 17
헐 리센느 포켓몬 주제가 부른대
17:42 l 조회 25
익들아 낼 오전 경우의 수를 위한 경기들 다 챙겨볼 거야?5
17:42 l 조회 14
축알못이라 그런가 느낌이 오히려 극적으로 올라갈 거 같네
17:42 l 조회 12
하투하 이거 ㄹㅇ쌩라 티 난다... 백보컬도 다 부르네
17:42 l 조회 31
저당 못먹는데 실수로 저당 먹은 이유를 서술하시오2
17:41 l 조회 35
명보몽규도 문제긴한데 이임생 이사람 지금 뭐하냐ㅋㅋㅋㅋㅋㅋ3
17:41 l 조회 17
아 내 최애 폰 물에 빠졌는데 제습기로 말리는거 존웃1
17:39 l 조회 36
편순이 하면 중년남성들의 징그러움을 몸소 느낄수있음3
17:39 l 조회 52
차라리 32강 떨어졌으면 좋겠어7
17:38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