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는 치과 있는데 거기 조무사분한테는 안받음...(명찰보면안다) 원래 조무사는 불법이라던데 하는곳 있더라.. 난 한 치과위생사 선생님이 스케일링 잘하시길래 그분한테만 받을수있냐고해서.. 항상 그 분이름으로 따로 예약함ㅋㅋ 알아보니 조무사는 스케일링을 따로 배운적 없고 치과위생사는 대학교에서 배운댕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가는 치과 있는데 거기 조무사분한테는 안받음...(명찰보면안다) 원래 조무사는 불법이라던데 하는곳 있더라.. 난 한 치과위생사 선생님이 스케일링 잘하시길래 그분한테만 받을수있냐고해서.. 항상 그 분이름으로 따로 예약함ㅋㅋ 알아보니 조무사는 스케일링을 따로 배운적 없고 치과위생사는 대학교에서 배운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