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안 투잡 뛰어서 월세 생활비 미리 마련해놓고
보증은 대출로 낼 생각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딸내미한테 들어갈 월 30만원이 그렇게 아까워서 말을 그렇게 쳐했어?
ㅋㅋㅋ 그 돈 아까워서 나 고등학교 다닐 때 학원은 어떻게 보냈어?
진짜 서럽다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방학동안 투잡 뛰어서 월세 생활비 미리 마련해놓고 보증은 대출로 낼 생각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딸내미한테 들어갈 월 30만원이 그렇게 아까워서 말을 그렇게 쳐했어? ㅋㅋㅋ 그 돈 아까워서 나 고등학교 다닐 때 학원은 어떻게 보냈어? 진짜 서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