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그냥 퓨어하게 덕질하고싶은데 뭐 떡밥만나오면 다 ㅅㅅ 거리고 ㅠㅠㅠ 그렇다고 딴데갈데도없어 여기 덕후들 다 있어서..하.. 스트레스다ㅠㅜㅜ 안해도 스트레스 ㅠㅠㅠ 이쪽저쪽 다 포용하면서 덕질하고픈데 다른쪽은 완전 배척하는경향있는것도 너무싫고... 힘들다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ㄹㅇ 그냥 퓨어하게 덕질하고싶은데 뭐 떡밥만나오면 다 ㅅㅅ 거리고 ㅠㅠㅠ 그렇다고 딴데갈데도없어 여기 덕후들 다 있어서..하.. 스트레스다ㅠㅜㅜ 안해도 스트레스 ㅠㅠㅠ 이쪽저쪽 다 포용하면서 덕질하고픈데 다른쪽은 완전 배척하는경향있는것도 너무싫고...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