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사이다 진짜 맛있어 정석은 5:5인데 난 너무 단거 같아서 7:3 이나 8:2정도로 먹는당 사이다향 달달하게 나는데 진짜 술술넘어가 술잘못먹는 친구는 맛있다고 먹다가 숙취땜에 고생했다니까 적당히먹으렴...👏👏👏 내가 먹어본 섞어 먹는 술중에선 제일 취저였당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청하+사이다 진짜 맛있어 정석은 5:5인데 난 너무 단거 같아서 7:3 이나 8:2정도로 먹는당 사이다향 달달하게 나는데 진짜 술술넘어가 술잘못먹는 친구는 맛있다고 먹다가 숙취땜에 고생했다니까 적당히먹으렴...👏👏👏 내가 먹어본 섞어 먹는 술중에선 제일 취저였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