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랑 여자랑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던게 여-이제 우리도 담배 살 수 있다!!! 남-뭐사지? 여-뭐사? 남-제일 잘 나가는거 추천해달라고 그럴까? 이러는데 너무 귀엽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남자랑 여자랑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던게 여-이제 우리도 담배 살 수 있다!!! 남-뭐사지? 여-뭐사? 남-제일 잘 나가는거 추천해달라고 그럴까? 이러는데 너무 귀엽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