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어떡해..??
대표 사진
익인1
안 먹었어야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랐어.. 말 안 해줬는데.. ㅠㅠㅠ 하고 나서만 안 먹으면 되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안돼 2주전부터 먹지말라고 들었는데 수술자체가 불가해 병원에말하고 날다시잡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하면 큰일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쌍수도 수술이야 쓰니야 ㅜ 사람마다 알코올 분해 속도가 다른데 그 평균이 일주일, 최대가 이주일 가장 빠른사람이 3일이래. 아무리 멀쩡해도 몸속엔 3일동안 알코올이 남아있는거야 위험해 정말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혈액속에 마취약이투입되는데 혈액속 남아있는 알코올이 마취를 방해해서 마취가 안든다고 알고있어 하고나서 눈붓기도 훨씬심하고. 눈붓기 빠지면되지뭘 생각하는사람많은데 그렇게 음주로인해 붓기가 심해지면 평생 안빠지는 경우도 있으니 그냥 대수롭지않게 생각하면 소세지 달고사는거야 평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에서 수술예약잡을때 안내 안해줬엉?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수술 후에 먹지 말란 얘기 밖에 못 들었는데.. 00이라 민증 풀려서 신나게 마셨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이못늦추더라도 5일정도라도 늦춰보는건 어때? 날짜는 아예 못늦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날 밝으면 전화해볼게 지금 한창 겨울방학 시즌이라 ㅜㅜㅜ 1월 말에 대학 모임 있는데 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얼마나 마셨는지랑 언제몇시에 마셨는지 병원에 정확히 문의하고 답받아! 우리언니가 예전에 알바로 성형외과 매니저? 같은거했어서 그거 정말 위험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ㅠㅠ 아 근데 미리 안 알려준 건 병원 쪽 과실 이니까 예약 우선으로 잡아달라 요구해도 되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그리고 걔네가 수술전에 술먹은거 상관없다하면 그냥 예약취소해 진심으로 돌팔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혹시 내일 전화하고 다시 댓글 달 테니까 한번만 읽어봐 줄 수 있을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ㅠ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쓰니야 쓰니야 쓰니야 언니한테 물어보고왔는데 수술 3일전까지 음주흡연가능 쌍액은 1주일전까지 가능 2주 금주는 수술후!!! 내가 수술전으로 착각했나봐 미안해 그리고 수술전 음주는 쌍수 붓기,염증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한당 미안해 너무위험하고 놀래서 머리에 있는 지식이 뒤섞였나봐 그래도 하루전은 위험하다고 하니까 병원에 문의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아냐아냐 고마워 고마워 ㅜㅜㅜ 응응 나 근데 오늘 3일 기점으로 2일은 안 취할 정도로 조금 마시고 1일은 취했었거든.. 오늘 안 마시고 내일 바로 수술하는 건 타격이 클까? ㅠㅠ 실례가 안 된다면 언니분께 한 번 여쭤봐 줄 수 있니..? 병원한테 물어보기에 뭔가 안 알려준 거 부터가 신뢰성이 떨어져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병원마다 다르지만 보통 일주일전부터는 먹지말라고하고 언니네병원은 3일전으로통보했대 근데 사실상 엄청난 과음이 아닌이상 하루전만 피하면 수술에는 크게 지장없대 운이 아주 안좋은경우에는 출혈이 심하고 실밥에 염증이 묶여나고 (이경우에는 실밥을 빨리풀면 된다고함, 대신 실밥을 빨리풀게될경우 라인이 잘자리잡히지않고 지탱해주는 지지대가? 사라져서 더욱 조심히 관리해야한다고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ㅜㅜㅜㅜ고마워 병원에 내일 꼭 전화해봐야겠다 고마워 진짜루 자세하게 알려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붓기! 가 더 심하다는 부작용이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냐아냐 ㅜㅠ내가잘못알려줘놓고 제대로 정정해주는게 맞는거지 정말 미안해 수술예쁘게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응!!!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친척 언니가 이틀전인가 먹고 혼날까봐 숨기고 했다가 염증 때문에 난리 났었음 붓기도 훨씬 심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리 긴 181 vs 그냥 186
12:53 l 조회 5
남친이 나 상위 10%라는데 기분 나빠 1
12:53 l 조회 12
익들아 너넨 인티에서 젤 기분 나쁜 댓이 뭐임
12:53 l 조회 3
요정 귀 가지고 싶당..
12:53 l 조회 4
낼 주식 안오르면 난 지옥임 ㅠㅠ1
12:53 l 조회 9
직장동료 하객룩 한 번만 봐주라 ..
12:52 l 조회 14
주말마다 매주 아파트 놀이터 물놀이장 너무 에바 아님...?2
12:52 l 조회 17
아 미친 썸붕난 애랑 일하다가 집에 가는 버스가 똑같아서 같이 탔는데 미친2
12:51 l 조회 18
엽기닭발 무뼈랑 통뼈 중에 뭐가 맛있어?
12:51 l 조회 5
케이크가 얼음팩있는 보냉백에 7시간동안 밖에 있었는데 상했을까?
12:51 l 조회 5
틀린 말 아니고 맞는 말 해줬는데 여자들 나이얘기에 왜이렇게 예민하지4
12:51 l 조회 13
요새 자꾸 애니 봄
12:51 l 조회 5
다른 나라로 이동 한다는 건 진짜
12:51 l 조회 5
본인이 이화여대 나왔다고 사회가 알아줄거라 여기는 그 마음이
12:51 l 조회 8
디지털관련된건 다 모른다는 부모님 있냐3
12:51 l 조회 7
땀복 다이어트 시작한다...ㅋㅋㅋ1
12:50 l 조회 6
진짜 노글루 속눈썹 쓰고 나서 화장하는데 질이 확 달라짐2
12:50 l 조회 12
너네는 어디가서 구경하거나 뭐 살때 다 둘러보고 사?
12:50 l 조회 2
예전에 국군포로 자녀 인터뷰 봤는데 탈북한 이유가1
12:50 l 조회 14
직장인분들..염색 어느정도까지 해도 괜찮을까 애쉬브라운 어때3
12: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