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동물의 숲을 거의 3달 넘게 안 했는데...
내 최애 캐릭터 생일들이 다 그 3달에 몰려있단말이야...ㅠㅠㅠㅠ
타임슬립해서 애들 생일 챙겨줄까? 아니면 그냥 올해 챙겨줄까?ㅠㅠㅠ 이사 안 보낼건데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지금 동물의 숲을 거의 3달 넘게 안 했는데... 내 최애 캐릭터 생일들이 다 그 3달에 몰려있단말이야...ㅠㅠㅠㅠ 타임슬립해서 애들 생일 챙겨줄까? 아니면 그냥 올해 챙겨줄까?ㅠㅠㅠ 이사 안 보낼건데ㅠㅠㅠ |
|
교정익들아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