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이고 내 아이폰 찾기 설정 안해놔서 이걸로는 못찾아ㅠㅠ 택시 뒷자리에 놓고 내렸는데 전화도 안받고 벨소리도 아니고 택시 번호도 모르고 심지어 택시 회사도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ㅠㅠ 택시 회사에 연락해서 메세지 띄워달라고 하긴 했는데.. 연락도 안와 ㅠㅠ 누가 주워서 팔거면 폰을 끄지.않을까? 지금은 켜져있고 ....하 어떡해ㅠㅠ 분실 보험도 안들었어.. 폰 바꾼지 한달째고 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아이폰이고 내 아이폰 찾기 설정 안해놔서 이걸로는 못찾아ㅠㅠ 택시 뒷자리에 놓고 내렸는데 전화도 안받고 벨소리도 아니고 택시 번호도 모르고 심지어 택시 회사도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ㅠㅠ 택시 회사에 연락해서 메세지 띄워달라고 하긴 했는데.. 연락도 안와 ㅠㅠ 누가 주워서 팔거면 폰을 끄지.않을까? 지금은 켜져있고 ....하 어떡해ㅠㅠ 분실 보험도 안들었어.. 폰 바꾼지 한달째고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