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인생최대의 위기야 마스크 쓰고 기차탔는데 나 비염있어서 콧물이 줄중흐르고 있어 ㅠㅠㅠㅠㅠ 바깥에 앉은분은 할머니신데 자고 계셔서 깨우기도 뭐하고 ㅠㅠㅠ 닦을것도 하낟ㅎ 없어 ㅠㅠㅠㅠㅠㅠ 40분남았는데 이상태오 방치하면 진짜 턱까지 흐를 기세야 ㅠㅠㅠㅠ 딘짜 개더롭네나 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나 지금 인생최대의 위기야 마스크 쓰고 기차탔는데 나 비염있어서 콧물이 줄중흐르고 있어 ㅠㅠㅠㅠㅠ 바깥에 앉은분은 할머니신데 자고 계셔서 깨우기도 뭐하고 ㅠㅠㅠ 닦을것도 하낟ㅎ 없어 ㅠㅠㅠㅠㅠㅠ 40분남았는데 이상태오 방치하면 진짜 턱까지 흐를 기세야 ㅠㅠㅠㅠ 딘짜 개더롭네나 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