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많아서 나도 어쩔수없이 밀렸는데ㅋㅋㅋ옆사람이 계속 팔꿈치로 나 밀고ㅋㅋㅋ누가봐도 고의성있게ㅋㅋㅋㅋ 참다참다 한마디했는데 콩나물끼고 쓱 쳐다만 봐ㅋㅋㅋ기뷴 나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ㅓ야 원래 저런 것들 지하철 많이 타냐ㅋ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사람많아서 나도 어쩔수없이 밀렸는데ㅋㅋㅋ옆사람이 계속 팔꿈치로 나 밀고ㅋㅋㅋ누가봐도 고의성있게ㅋㅋㅋㅋ 참다참다 한마디했는데 콩나물끼고 쓱 쳐다만 봐ㅋㅋㅋ기뷴 나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ㅓ야 원래 저런 것들 지하철 많이 타냐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