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82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의사쌤이 한심하게 보겠지ㅠㅠㅠㅠ근데 진짜 죽을 것 같아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토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가 계속 나와ㅜㅜㅜㅠㅠㅠㅠ 이제 그냥 물같은 토만 나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ㅜ그거 진짜 죽는 고통인데 참는 수 밖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나 방금 노란토 했는데 이게 위액이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과가서 포도당에 아미노산 맞으면 레알 새로 태어난 기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살아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ㅜㅜㅠㅠ진짜 내과 갔다올까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가면 진짜 한시간도 안돼서 머리가 맑아진단니깤ㅋㅋㅋㅋㅋㅋ 기적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과가서 수액 맞고와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ㅠㅠㅠㅠ좀만 도 참아보고 안되겠음 가야겠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과가서 수액! ...아니면 누워서 앓는게 답임,,,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계속 토나와서 누워있지도 못하겠오.....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숙취는...앓아야지.. 그게 답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나 지금 위액 토한거 가튼데 이제 토는 끝이라고 봐도 될까...더 토하면 장기도 빠져나올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랬어ㅠㅠㅠ 양주 처음먹고 화장실 앞에서 누워있다가 토하고 반복했는데 그냥 누워있는게 답이야... 누워있을때도 토할 것 같았는데 억지로 자고일어나니까 ㄱㅊ아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워있을때 그냥 구역질만 나는게 아니라 진짜 토가 나와ㅜㅠㅠㅠㅜㅠㅠㅠㅠ 쥭겠다,,,,,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위액 나오고 또 여러번 토했어.... 12시까지는 계속 토한 듯
토한 다음에 억지로라도 자려고 하고 토 나와도 물 좀 계속 마셔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액 ㄱㄱ 수액 맞어 나도 숙취 진짜 엄청 심한 편이라 죽을 것 같으면 가서 수액맞음.. 내과 가서 수액 놔달라고해 비싸긴 한데 그 값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위액까지 나왔을 때 컨디션 그거 먹고 한숨 자니깐 좀 괜찮아지더라ㅏ,,,, 포카리도 많이 마셔주고 그랬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토 심하게 할때는 12번도 더 한듯... 데이트 날이라 억지로 몸 이끌고 갈아만든배 마셨는데 30분만에 괜찮아졌었어 함 먹어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파워에이드 차가운걸로 원샷때리고 잠자 직빵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렇게 노란 물 뱉을 때 파워에이드 마시고 파란 물 뱉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차라리 씻고 나가서 돌아다니는게 낫더라 ㅜㅜ 가만히 누워만 있으니까 속 안좋아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화기내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액토할때가 진심..제일고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명 마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위액까지 토하면 토는 다 끝난거야...아무것도 먹지 말고 그냥 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액까지 토하고 안 나올 것 같은데도 계속 위액 나올 수도 있어,, 그건 진짜 답이없구 진짜 억지로 자려고 해봐ㅠㅠ 그건 뭐 먹으면 안돼 ,, 약도 잘 안들더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액 맞으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리고 계속 오바이트 나올때는 일단 다 해. 그러다 먹은거 다 나오면 다음엔 위액이 나오고 그 다음엔 물만 마셔도 물을 토함. 그것까지 다 하고 좀 진정되면 한숨 푹 자. 그럼 괜찮아진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간이 약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과가서 수액맞고나면 괜찮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실비보험있니?! 쓰니가 몰라도 부모님이 들어놔주셨을수도 있음! 수액맞을거면 수액은 실비청구되니까 보험에 청구할거라고 의사쌤한테 미리 말씀드려라! 요즘 어플로도 간단히 청구가능하고 이틀정도면 바로 입금됨~ 5만원짜리 맞으면 개인부담금으로 만원정도만 제외하고 보험사에서 4만원정도 받을 수 있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자세히 말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나 그냥 계속 토하고 지쳐서 잤더니 괜찮아졌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토하고 설ㅅㅏ하고...쨌든 내보내는게 답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수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시간이 약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병원가면 구토억제제두 있어 근데 친구가 그거 오히려 토하고싶은데 토가 안나온다고 더 괴롭다던데..ㅠ일단 병원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 그냥 수액맞으면 직빵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수액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버틸 거면 토하고 힘 빠지겠지만 일어나서 입 안 헹구고 물 한 컵 마셔주는 게 좋아
이상 노란 물 7번씩 뱉고 인터넷 검색으로 광명 찾은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물 마시면 물 뱉는다고 하는데 차라리 그게 나아 안 마시고 노란 액만 뱉으면 목 쓰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액 한번토하고 끝인줄 알았더니 계속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게 원래 그래 ㅜㅠ 한번 뱉으면 계속 나오는데 뱉고 바로 입 헹구고 물 마셔주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물토라도 하는게 나은가ㅠㅜㅜㅠㅠ 하 진짜 죽을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글쓴이에게
어어어 차라리 물 마시는 게 낫고 하자마자 입 헹구고 물 마시는게 진짜 중요하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8에게
그냥 입 물로만 한번 행두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쓴이에게
응응 그리고 물 한 컵 마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글쓴이에게
양치할 때처럼 입 꼼꼼히 헹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글쓴이에게
그래야 덜 뱉고 멈춰 그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알았어ㅜ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이거 몇번전도해야 괜찮아져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글쓴이에게
그건 때마다 다르다... 나도 30분 주기로 계속 토하고 하루 종일 그랬던 적도 있어 그 토하고 나서 좀 자려고 해 봐 그래야 좀 낫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5에게
토하고 한 5분 괜찮았다가 또 나와서 잘 수가 없어ㅠㅠ...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글쓴이에게
파이팅하자 익인아ㅜㅜ 나도 그래서 화장실에 물 갖다놓고 물 마시고 토하고 그러다 지쳐서 벽에 기대서 자고 그랬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술 진짜 제발 적당히마셔.....몸상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그럴 때 그냥 죽은 듯이 누워있어... 물 한잔 마시면 속이 또 소주로 생각해서 울렁거리고 ㅋㅋㅋㅋㅋ 뭐든 못 먹겠어서 그냥 나는 죽었다 하는 마음으로 누워있음... 울렁거리면 화장실 가고 그냥 뱉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과가서 수액 맞으면서 한두시간 천천히 자다오면 훨씬 나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니까 부의 돌려달라는 놈은
13:03 l 조회 1
순한 쿠션 추천해주랑
13:03 l 조회 1
디저트 아이스크림 vs 케이크 뭐가 더 좋아?
13:02 l 조회 2
지금 부산 추워??
13:02 l 조회 2
맛밥이다 이거야~!
13:02 l 조회 10
쪼리 신었는데 끊어지기 직전인데 본드로 좀 붙이면 괜찮을까?
13:02 l 조회 5
여기 미용실 가격 책정 개이상하지 않아?2
13:02 l 조회 20
직장동료 집들이 가는데
13:01 l 조회 3
북중미가 나는 북한중국미국 월드컵인 줄 알았는데 아니넼ㅋㅋ4
13:01 l 조회 14
잇프제 기준 호감인지 봐줄 수 있을까??1
13:01 l 조회 9
여름되니까 대중교통 냄새 ㅁㅊ겠다 진짜1
13:00 l 조회 8
아니 삼전 즈가 30만 넘는데 왜 자꾸 망했다는겨1
13:00 l 조회 29
기분 안 좋은 일 있냐고 물어보는 거 진짜 기분 안 좋아짐
13:00 l 조회 6
반도체 하락이유 애플 보이콧 선언!!
12:59 l 조회 53
다음주 내려간다는 말이 많네 3
12:59 l 조회 52
공시 재시할지 취준할지 고민된다
12:59 l 조회 5
침착맨 약간 좀 나르끼 있는거 같음4
12:59 l 조회 14
플스 게임 추천해줘
12:59 l 조회 4
주식시작하고 나니까 너무 늦게시작한것같아서 후회됨
12:58 l 조회 29
헐랭 짝남이 말 걸어줘서 신나있었는데 주식 개판났네
12: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