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쉬면서 하라는뜻같은데 다른분들은 커피 타 마시니까 왔다갔다하는데 난 커피 안마시거든 그래서 쓰레기버리러갈때 잠깐 가고 화장실도 한두번 가는데 어제도 혼남ㅎ 상사분들 마음은 알겠거든? 앉아만 있으면 허리아파지니까 쉬면서 하라는건데 난 앉아서도 잘 쉬고있단말이지..그리고 내가 신입이라 혼자 막 돌아댕기기 눈치보이는데..사무실에서 뭘 돌아다녀ㅠㅠㅠㅠㅠㅠ일도 내가 찾으러 다니기 전에 주셔서 진짜 일어날일 없음...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좀 쉬면서 하라는뜻같은데 다른분들은 커피 타 마시니까 왔다갔다하는데 난 커피 안마시거든 그래서 쓰레기버리러갈때 잠깐 가고 화장실도 한두번 가는데 어제도 혼남ㅎ 상사분들 마음은 알겠거든? 앉아만 있으면 허리아파지니까 쉬면서 하라는건데 난 앉아서도 잘 쉬고있단말이지..그리고 내가 신입이라 혼자 막 돌아댕기기 눈치보이는데..사무실에서 뭘 돌아다녀ㅠㅠㅠㅠㅠㅠ일도 내가 찾으러 다니기 전에 주셔서 진짜 일어날일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