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라 아직 내 담당 거래처도 없고 내자리도 문에서 좀 멀어!ㅠㅠㅠㅠㅠ그래서 손님오면 차 한잔드릴까요? 이거 해야되는데(과장님이 내 할일이라고 하셨엉)근데 문에서 멀기도 하고 손님 담당이신 상사분이 상담하러 먼저 나가시다 보니 내가 약간 멀뚱멀뚱 머뭇머뭇 거리고있는단말야 그렇다고 자리에서 사장님!!!!!!!!!!!차한잔 드릴까요!!!!!!!!!!!이럴수도없고ㅠㅠㅠㅠㅠ그래서 상담실에서 비교적 가까운 과장님이 먼저 차 드릴까요? 한담에 과장님이랑 나랑 눈마주치고 내가 타 드리거든 하 진짜 상담중에도 내가 뒤늦게 찾아가서 차 한잔드릴까요? 하는게 맞는걸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