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꿈에서 우리모둠은 남자2명이랑 나까지합쳐서 여자2명이였어 

수련회같은 큰 대규모라서 다들 모둠마다 차타고가는데 차에서 남자애들이 때리면서 계속 나 괴롭힌거야 소리치고 막 뭐라하는데도 계속 그랬거든 

암튼 내 모둠애들이 나 버릴려고하는거알았어 알면서도 걍 버리지않았으면좋겠어서 티는 안냈거든 

내 모둠 여자 1명도 언젠가 배신할건 아는데 은근 도와주더라고 예를들어 저기가면 내 짐 있다고했는데 일부로 더 먼길로 알려주더라 

그래도 난 계속 길가다가 얼떨결에 트럭차 탔는데 난 금방이라도 떨어질것처럼 줄에 매달려서 울면서 챙겨줘서 고맙다 라고 말하고 자살할려고했어 

 

실제로 나 초딩때 어떤 남자애가 거짓소문으로 찐따라고 소문내서 잘해주던 애들마저 나 무시하고 혼자 외로웠거든 그 남자애는 원래 안좋은짓 많이했는지 나중에 다른애들이 싫어했지만 문제는 다른 노는애들이 중학교까지 같이 붙어서 그때도 외롭게 지냈어 결국 지금 21살인 난 혼자가 편하고 사람을 잘 믿지못해 물론 잘 다가가지도 못해 왕따 당하기전에는 모르는사람들만 낯가렸지만 왕따당한뒤로 낯가리고 소심한 그게 진짜 내 성격이 되버린것같아 

암튼 일어나서도 울고있었고 지금도 계속 눈물나더라 

요즘은 그냥 무뎌졌다고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가봐 

걔네들은 지금 기억도 못하겠지만 난 이래서 학창시절 친구가 없어 이젠 익숙해뭐..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 어릴때 트라우마로 남으면 나중에 괜찮아질거라 생각해도 안되고 오히려 상처만 남더라.. 나도 그래 지금도 사람 많은 엘레베이터 같은 곳에 있으면 괜히 긴장되고 나 쳐다보고있을것 같고 그렇더라.. 그래서 친구들이랑 놀때도 사람 없는 곳 선호해 ㄸㄹㄹ
쓰니야 우리 힘내쟈!! 꽃길만 걷자 ㅜㅜ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잊은줄알았는데 아니였나봐..ㄸㄹㄹ
익인이도 힘들어하지말고 당당히 살잣!!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건강검진때 성관계 무 체크하면 간호사들 왜 윽박질러….? ㅠ
16:59 l 조회 1
소기업 투잡 알바하는데
16:59 l 조회 1
중고옷 택 제거되어있으면 좀 그래??
16:59 l 조회 1
축구 그래도 이한범 이기혁 둘 발굴한건 좀 잘됨...
16:59 l 조회 1
ㅇㄴ 나도 잘 모르는걸 나한테 물어보고서는
16:58 l 조회 3
다이어트하니까 화장을 덜하게 돼
16:58 l 조회 4
ㅠ 목말라서 멤버스라운지 가고시픈ㄷ
16:58 l 조회 5
야구는 국대감독 하려는 사람이 없다는데 축구도 그래?
16:58 l 조회 5
배달 ㄹㅈㄷ네 ㅋㅋ1
16:58 l 조회 15
직장에서 여름휴가는 보통 언제줘??
16:58 l 조회 4
동기 5수생인데 핑계 좀 웃기지 않음? 2
16:57 l 조회 14
와 아할에서 결제 도와달래서 도와줄테니까 하나만사주면 안되냐니까 통하네1
16:57 l 조회 20
나 잠수이별 당한 건지 봐주라ㅠㅠ
16:57 l 조회 2
결혼에 있어서 경제력 얼마나 중요할까 소개팅....
16:57 l 조회 5
20대에 좋아했던 사람을 30대에 우연히 만나게되면 어떤느낌일까3
16:56 l 조회 17
흰티에 검정속옷입으면 ㅅㅅ어필이라 생각하는게 생각이 찐스럽다2
16:56 l 조회 12
아니이거봐 트위터 애들 전엔 동남아 애들이랑 싸우더니
16:56 l 조회 16
여자 좋아하는 앤데 빼박이겠지 뭐
16:56 l 조회 12
옆에서 보면 콧등 콧대 높은데 앞에서 보면 없음
16:56 l 조회 9
이 사진에 치킨 굽네 오리지널 맞아??
16: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