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갤럭시는 기달려야됨 

내가 지금 s7 2년썼고 

쓰기전에 아이폰6 1년쓰고 욕하면서 바꿨거든 

 

근데 인싸가 되고싶엉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폰 욕하면서 쓰다 바꿨으면 당연히 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땐 요금제랑 멜론 이런거때문에 합쳐져가지고 지금은 또 모르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기 자체엔 불만이 없었다면야 아이폰도 나쁘지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이 아이폰 불편하면 갤럭시 사 난 여태까지 진짜 갤럭시만 쓰다가 이번에 xs 샀는데 적응하니까 좋아! 그리고.. 아이폰 완전 간지나 넘 조아 넘 이뻐 하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 간지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지가 나고싶다면.. 답은 아이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갤10추천 나는 아이폰만 쓰는데 아이폰 xs x랑 별차이도없고 지문인식 사라져서 불편하고 갤10은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으로 나온다해서 갤10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여기서 또 팔랑 흔들린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
1:48 l 조회 4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47 l 조회 4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1
1:46 l 조회 7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2
1:46 l 조회 1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3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1
1:46 l 조회 8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4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2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9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6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44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1
1:44 l 조회 15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2
1:43 l 조회 58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6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3
1:42 l 조회 77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19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63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23
1:40 l 조회 103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9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20
1:3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