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일 밤부터 열이 엄청 펄펄 나더니 어제 병원가서 주사 맞고 약먹고 계속 누워있어 오한? 느껴져서 몸이 덜덜 떨리고 열이 너무 많이 나서 목구멍 부터 장기까지 다 뜨거움ㅠㅠㅠㅠㅠ 새해부터 너무 아파서 눈물 난다 진짜 위로해죠ㅠㅠㅠ엉엉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1월1일 밤부터 열이 엄청 펄펄 나더니 어제 병원가서 주사 맞고 약먹고 계속 누워있어 오한? 느껴져서 몸이 덜덜 떨리고 열이 너무 많이 나서 목구멍 부터 장기까지 다 뜨거움ㅠㅠㅠㅠㅠ 새해부터 너무 아파서 눈물 난다 진짜 위로해죠ㅠㅠㅠ엉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