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0월달 요금이 밀려서 10월 11월달 요금 같이 합쳐서 1일날 납부해서 11월달 요금 납부 완료됐늠데 오늘 청구서 온거에 12월달에 10월 11월 미납요금이 포함되어있어 ㅠㅠ 이거 어케 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