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가벼움+영상편집 적당히 돌아감+가격 적정으로 하고 싶은데


영상편집은 그냥 취미 정도로 배울 생각이고 학교 다니면서 가벼운게 최고길래

150 이내로 적당한 노트북 아는 익 있어?ㅠㅠㅠㅠ 더는 너무 부담돼...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그냥 그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 역시 그램이구나..
혹시 그램 중 사양 어떤거 봐야 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윗댓 봐줄 수 있을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상 편집 원활하게 하고 싶다면 메모리가 높은걸로 사는게 좋아 (개인적인 의견)

영상물이 4K가 되면서 렌더링때 메모리를 많이 차지한다고 하더라고.
메모리 8기가는 사무용 수준이랬으니깐 14Z990이라는걸로 사면 좋다구 하더라...
(일단 이 내용의 출처는 지식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로 호감있는데
17:10 l 조회 1
이소티논 먹는익들 부작용 있었음?
17:10 l 조회 1
주말 3일이었으면 하는 이유 이틀 중 하루는 밀린 집안일 하다 끝남
17:10 l 조회 1
20대에 클럽 술집 안가고 이성이랑 안즐기면 후회해?
17:10 l 조회 3
다이소 스펀지 괜찮아???
17:10 l 조회 3
원래 장마가 몇월달이지?2
17:09 l 조회 6
대장내시경 약 슬라임 먹는거같음1
17:09 l 조회 5
중고거래 할 때 외관상태 많이들 물어보나?
17:09 l 조회 5
나 이번에 피티썜 제대로 잘만난듯
17:09 l 조회 5
ㅇㄴ 이정도면 혹시 탈모니...?? 1
17:09 l 조회 11
푸룬주스 첫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저녁을 먹고
17:09 l 조회 2
그 놈의 엠비티아이 티티티티티 듣기싫다
17:09 l 조회 6
오늘 어제보다 덜덥네 싶은데 습도가 낮네
17:09 l 조회 4
교회가지고 싸우는 집안인데
17:09 l 조회 5
아 술 한잔 마실때마다 도수 계산법 저거 개신기하네1
17:09 l 조회 6
아 약속 꼭 가야되나..?
17:08 l 조회 9
쿠팡에서 쓸수있는 4만원쿠폰으로 뭐사는게 좋지1
17:08 l 조회 8
여름에는 더운사람한테 온도 맞춰야된다는말 공감해?? 10
17:08 l 조회 19
이제 인스타에 번역기능 안되나보네?
17:08 l 조회 4
갑자기 서브웨이 쿠키 먹고싶다
17:0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