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나왔는데 전공 하나 씨쁠 떠서 망했어 출결 중간 과제 다 괜찮은데 기말이 9점이야 거의 다 채워넣었는데 진짜 어이가 없다 서술형 3문제에서 깎은것같은데 그럴거면 객관식 버리고 서술형 나오는 부분만 공부했지 배점 진짜 아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성적 나왔는데 전공 하나 씨쁠 떠서 망했어 출결 중간 과제 다 괜찮은데 기말이 9점이야 거의 다 채워넣었는데 진짜 어이가 없다 서술형 3문제에서 깎은것같은데 그럴거면 객관식 버리고 서술형 나오는 부분만 공부했지 배점 진짜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