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어금니랑 사랑니 사이에 충치?가 속까지 깊게생겨서 사탕먹다 어금니 한부분이 깨져서 그쪽을 다시 이빨의 형태로 만드는데15만원들었고 담주가 금으로 씌우는데30까지 해줄수있대ㅜㅜㅜㅜ이정도면 싼건가...?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이빨 어금니랑 사랑니 사이에 충치?가 속까지 깊게생겨서 사탕먹다 어금니 한부분이 깨져서 그쪽을 다시 이빨의 형태로 만드는데15만원들었고 담주가 금으로 씌우는데30까지 해줄수있대ㅜㅜㅜㅜ이정도면 싼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