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에서 외식 다하고 나가면서 계산하려는데 알바생이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라고 말을 걸었어 그래서 잘먹었다고 할려했는데 엄마아빠가 갑자기 완전 꽝이었다고 면요리가 다 불어있어서 뭔 맛인지도 모르겠다고 다신 안온다고 맛없었어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집가면서 말좀 좋게 하면 안되냐고했더니 뭐가 잘못된거냬 근데 거기에 면요리만 있었던것도 아니고 다른요리들은 다 괜찮았거든 근데 대놓고 저렇게 세게 말하면 좀 그렇지않아?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애슐리에서 외식 다하고 나가면서 계산하려는데 알바생이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라고 말을 걸었어 그래서 잘먹었다고 할려했는데 엄마아빠가 갑자기 완전 꽝이었다고 면요리가 다 불어있어서 뭔 맛인지도 모르겠다고 다신 안온다고 맛없었어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집가면서 말좀 좋게 하면 안되냐고했더니 뭐가 잘못된거냬 근데 거기에 면요리만 있었던것도 아니고 다른요리들은 다 괜찮았거든 근데 대놓고 저렇게 세게 말하면 좀 그렇지않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