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6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롯데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애슐리에서 외식 다하고 나가면서 계산하려는데 알바생이 식사 맛있게 하셨어요? 라고 말을 걸었어 그래서 잘먹었다고 할려했는데 엄마아빠가 갑자기 완전 꽝이었다고 면요리가 다 불어있어서 뭔 맛인지도 모르겠다고 다신 안온다고 맛없었어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집가면서 말좀 좋게 하면 안되냐고했더니 뭐가 잘못된거냬 근데 거기에 면요리만 있었던것도 아니고 다른요리들은 다 괜찮았거든 근데 대놓고 저렇게 세게 말하면 좀 그렇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싫어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별로....아무리 맛없어도 대놓고 음식점안에서나 종업원한테 뭐라고 하는건 예의 가 아니라고봐....ㅠ 더군다나 애슐리같은데는 고객만족설문? 그런거에적어도 될텐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근데 아직도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심 ㅠㅠㅠ 알바생분 당황한거 보여서 내가 죄송하다 그러고 나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알바생 이였으면 완전 당황했을거 같아..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별로...알바생이 무슨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댓글들 진짜 보여드리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렇게 대놓고 말해야 가게에 도움된다 생각 하시는 분들 꽤 된당... 근데 애슐리는 다 알바인데 말해봤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5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2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9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2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2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0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4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2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8
1:28 l 조회 34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8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5
1:27 l 조회 39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4
오피스텔 엘베에 종이 붙여도 되나? 3
1:27 l 조회 20
헤어스타일은 평범한데 메이크업 금손vs메컵평범 헤어금손 11225
1:26 l 조회 14
정수리가 원래 일케 가득차야 하는 거야??4
1:26 l 조회 68
32살 남자 모은돈 1500이면 많이 적은거지?5
1:26 l 조회 26
브라자 밑에 끈 닿는 부분에 땀띠? 같은 거 나는데
1: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