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1이고 지금 겨울방학인데 먼가 대외활동이나 공모전 이제 슬슬해야할거같고 다른친구들은 뭔가 하고있는데 난 암것도 안하고있어서 좀 그래.. 이나이인 사람한테 조언해줄거? 아님 후회되는거 말해주라!!!! 대외활동 뭐해라라든지 공모전 많이 나가라든지 그냥 놀라든지 여행가라든지!!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대1이고 지금 겨울방학인데 먼가 대외활동이나 공모전 이제 슬슬해야할거같고 다른친구들은 뭔가 하고있는데 난 암것도 안하고있어서 좀 그래.. 이나이인 사람한테 조언해줄거? 아님 후회되는거 말해주라!!!! 대외활동 뭐해라라든지 공모전 많이 나가라든지 그냥 놀라든지 여행가라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