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4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6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우리집에서 가는 세탁소 갔는데 롱패딩 드라이비가 2만원 나왔거든 

첨 쏟았을 때 점장님이 영수증이랑 패딩 들고오면 드라이 해준다고 해서 얼떨결에 아앗..네..! 이랬는데 생각해보니까 거기 다시 가기가 너무 번거로운거임ㅋㅋㅋ큐ㅠㅠ그래서 집 오고 어쩌지 이러다가 

 

롱패딩 드라이 맡기고 가게에 전화해서 드라이비 2만원 나왔는데 돈 주면 안되냐고 하니까 가게로 오라고 하는거야 

안 가고 돈 붙여주면 안되냐고 하니까 가게에서 안 오시면 돈을 붙여드릴 방법이 없잖아요 이래서 계좌로 받으면 안되냐고 하니까 가게에서 계좌로 드린다고 그래서 어찌저찌 걍 안 가고 계좌로 돈 받기로 했는데 가게에서 다시 전화가 와서 오염된 롱패딩이랑 영수증 들고오면 돈 붙여준다는 거얔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걍 사장님 번호 알려달라고 그러니까 걍 계좌로 보내주신다고함ㅋㅋ큐ㅠㅠ 혼란스럽다 내가 잘못한거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큐ㅠㅠㅠㅠ 결국 찍어서 보내기는 했는데 왜 자꾸 오라는건지 모르겠엌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가 잘못한거 자기가 가야지 왜 쓴이보고 오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 자기가 왜 오라마라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 왜 쓰니더러 오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왜 오라가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77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99999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도 이런 적 있어 홍대 와인바에서 직원이 내 등에 짬뽕라면 쏟아서 코트 난장판되고 다 스며들고 난리 났었는데... 물로 닦아준다고 하고 가져가서는 행주로 대충 닦고 싸구려 향수 엄청 뿌려놔서 짬뽕냄새+향수 섞여서 ㄹㅇ 토할 것 같고 못입겠어서 기분 완전 더러웠는데 세탁비 달라고 하니까 세탁하고 영수증 첨부하면 돈주겟다고해서 명함받아서 집에 갔는데 2만원나와서 찍어서 보내니까 사장한테 얘기해서 줘야한다고 질질 끌고 가게로 오라하고 등등 이틀동안 안줘서 짜증나서 아빠한테 말하구 아빠가 전화하니까 바로 줌 ㅠ 진짜 내가 구질구질해보여서 안받으려고하다가 진짜 너무 화나서 끝까지 받아냈다.... 지네가 향수 뿌려놓고 페브리즈라고 거짓말치고 그 날 내 생일이었는데 진짜 기분 다망쳐놓고 코트도 새거였는데 필요없이 드라이하고ㅠ 넘짜증났어ㅠㅠㅠ 무튼 쓰니야 꼭 돈 받길 바라ㅠㅠㅠ 진짜 뭔데 오라가라야 쏟은 지네 잘못이지 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떡해ㅠㅠㅠ 사실 나도 우리 부모님이 대신 전화한건데 그 때 나도 곱창먹으러 가서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었던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많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예전일이라괜찮은데쓰니진짜어이없고화나겠다.....ㅠㅠ진짜왜오라는거야 롱패딩 세탁한 걸 보고싶은거야 뭐야 또 오라그러면 잘못한 건 가게쪽이니까 얼굴보고 대화하고 싶으면 쓰니있는 쪽으로 직접 오라해 진짜 어이없어죽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잘못은 자기가 했으면서 왜 쓰니가 가야돼..? 직접 오라그래; 참나 어이가없네 좀 강하게 얘기하면서 이게 지금 누구 때문에 일어난 일인데, 번거롭게 오라가라하냐 그럴거면 거기까지 가는 교통비, 수고비까지 청구한다고 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누구보고 오래 이만원인거 믿기 힘들어서 그러면 영수증 사진으로 보낼테니 그거보고 계좌로 돈 넣어달라해 와...무슨 누가보면 쓰니가 잘못한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진짜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그럼 그 점장님이 오시던가.. 잘못한건 가게 점장님이신데 왜 쓰니가 가야 하는 부분이래? 하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가잘못했으면 자기가와야지 그까지 가는 교통비줄껀가..;그거하나때문에 소요되는 쓰니시간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이해안돼...어찌됐든 가기 싫은건데 뭐 뒤탈 생길까봐 그러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자리에서 받았어도 되는건데ㅠ 솔직히 곱창기름이면 새 패딩 사줘야하는거아니냐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나는 흰색 테니스 스커트에 기름때 묻었는데 그거 말하니까 문자로 금액 알려주면 보내준다길래 영수증 첨부해서 보내주니까 바로 계좌이체 해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영수증 찍어 보냈는데도 오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부모님이 대신 연락해서 어떻게 된 일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자꾸 가게로 오라고해서 사장님 번호 알려달라니까 그냥 계좌로 보내주겠다고 하셨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영수증 확인도 안하고 돈을 보낼수 없으니까 오라고했는데... 그냥사진으로 확인했으니까 계좌보내준거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아니 영수증 사진 보내드리기 전에! 사장님번호 알려달라고 하니까그냥 계좌로 보내준다고 하시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오라는겨 계좌이체하면 한번에 끝인데..... 근데 드라이비 이만원이면 많이 나온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땐 나라면 왕복교통비까지달라할듯ㅋㅋㅋ시간없다고택시타고갈거라하고 택시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쓰니가 왜 가 ㅋㅋㅋㅋㅋ 진짜 거기.어이없다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였으면 제가 잘못한 건가요?^^... 가기 힘들어서 못 간다고 한 건데... 그냥 계좌로 붙여주세요 계좌 불러드릴게요 아니면 사장님 번호 주세요 사장님이랑 직접 통화할게요^^ 할 거다... 나 엄청 무른 사람인데 돈 관련 되면 무써워지는 싸라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가두 되는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거기서 돈 부쳐줘야지... 쓰니잘못도 아닌데 영수증 사진찍어서 보내고 돈 계좌로 부쳐달라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아 부쳐가 아니라 붙여....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치다 맞아~국문과야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 익인데 고대 국문과인 게 무슨 상관이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엇 불편햇니...? 지울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나가다)이 익인 고대 국문과라안하고 그냥 ㄱ대라고 했던거같은데... 아닌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6에게
나 익25인데 댓글 수정했고 다른 익들 불편할수 있겠다 싶어서 그냥 수정했어ㅠ 내댓글 때문에 너무 글의 요지와 상관없는 댓글이 생기는것 같다ㅜㅜ 이제 그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6에게
웅 근데 보통 인터넷에서 초성으로 써서 표현하는 건 서연고니까ㅎㅎ...ㅠ 원댓 익도 별말 없어서 그냥 그런갑다 했던 거얌 ㅇㅁ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아 부쳐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요즘 같이 계좌이체 잘되는 시대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이없어.. 방구낀 놈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짱나겠다ㅠㅠㅠ똥 밟았네ㅠㅠㅠㅠ 너 잘못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라면 진짜 엄청 따질것같다ㅋㅋ 잘못한건 당신인데 왜 내가 손해보는 일을 해야하냐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상한우유먹은듯..
17:24 l 조회 1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
17:24 l 조회 1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2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
17:23 l 조회 13
나물요리에1
17:23 l 조회 3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
17:23 l 조회 4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
17:23 l 조회 11
마운자로 맞고 어지러울수가 있나1
17:23 l 조회 6
우깜 키고 왜 좌회전 하지…1
17:22 l 조회 5
이력서 포폴 쓸 때 ai 안쓰는 사람 없겠지?
17:22 l 조회 2
다들 에어컨 틀었어?2
17:22 l 조회 6
매실청 진짜 소화되는 느낌 나??
17:22 l 조회 3
몇달에 한번씩 인스타 염탐(피드만 구경) 해도 추천친구에 내 계정 뜨겠제...?
17:22 l 조회 6
이런 메이크업 실제로 보면 안과한가?
17:22 l 조회 9
레트로 게임 진짜 비싸다
17:22 l 조회 7
찐테토 직업인데 보통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어하는 직업군1
17:22 l 조회 12
이번에 메가커피 가격 200원 올렸다던데
17:22 l 조회 5
버거킹 신메뉴 맛있다1
17:21 l 조회 6
칵테일바에서 일하는데 1
17:21 l 조회 6
키보드 취미 들이니까 돈 쑥쑥 나간다 너희는 이런 거 하지 마라......
17: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