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9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다른친구들은 그냥 바로 하던데ㅠㅠㅠ 나는 왜 안되지ㅠㅠ 그리고 나 20살 됐는데 국민은행에서 19세 안넘었다고 제한걸렸어 왜지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통장개설하고 처음이면 인터넷뱅킹 은행가서 쓴다고 등록해야하고 19세는 아마 만19세 말하는걸껄 쓰니 생일 안지났으면 해당 안될수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내 생일 12월인디 큰일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었어,,,,,, 롬곡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절한 댓글 감사함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금융은 만나이고 인터넷뱅킹은 직접 가서 신청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잘 몰랐단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홍조 어떻게 관리해?? 홍당무 살려
21:01 l 조회 2
엄빠 안좋은 점까지 닮았어...절망
21:01 l 조회 4
이렇게 적혀있으면 자소서 이것만 하면 되는 거야?
21:01 l 조회 4
회사 입사했는데 별로여서 도망친 사람 실제로 있어?
21:01 l 조회 6
서울 종합소득세 환급된 익 있어?
21:01 l 조회 3
신규 간호사 있어?
21:01 l 조회 2
모델 일 하고싶어서 포폴 쌓는중,,
21:01 l 조회 4
낼 인생 첫 피티다 2
21:01 l 조회 5
혹시 집에서는 ㄹㅇ 공부 안되는익들있어:???1
21:01 l 조회 4
근데 애초에 남자 몇명한테 좀 데였다고 남미새에 가까운 성향에서 남혐으로 흑화할 정도면1
21:00 l 조회 6
월급 밀림....
21:00 l 조회 9
쏘이님 임신하셨대 6
21:00 l 조회 22
하이닉스 140때 살말햇엇는데 1
21:00 l 조회 17
쿠팡 와우 회원 많이 빠졌나1
21:00 l 조회 13
아이폰 업데이트 하지말 걸1
21:00 l 조회 6
외국 클래식카? 타고다니는게 부자들의 취미야?1
20:59 l 조회 7
아기들 진짜 생각보다 많이먹네...1
20:59 l 조회 10
난 하이닉스 생각해보면 그 예전에 퇴사한 사람? 그거 방송 생각남
20:59 l 조회 14
나 카페에서 종종 이런 류의 이상한 사람들 봄
20:59 l 조회 13
반바지샀는데 핏 맘에든다40 1
20:5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