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캐슬보면 전혀 공감을 못하겠다..ㅠㅠ
우리집이 막 그렇게 잘 사는거같지도 않고 언니 유학비용에 등골브레이커하고있고
그렇다고 막 대치동 이런데 사는것두 아니고
내가 공부머리가 있는것두 아니고 ㅎ
| 이 글은 7년 전 (2019/1/06) 게시물이에요 |
|
스카이 캐슬보면 전혀 공감을 못하겠다..ㅠㅠ 우리집이 막 그렇게 잘 사는거같지도 않고 언니 유학비용에 등골브레이커하고있고 그렇다고 막 대치동 이런데 사는것두 아니고 내가 공부머리가 있는것두 아니고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