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차인사람도 썸이었고,그 전에 차인사람도 썸이었는데,
전전 사람은 나 차고 그날 새벽에,잠안온다고 하지도 않던 선톡하고 다음날에 프사 어두침침한걸로 바꿨었고
지금 차인 사람은 다음날에 내마음 알고 고마운데,말 못됬게 해서 미안하다 고 하던데,
그냥 정말 미안한 마음에서인가
아니면,잘라내고 나서 순간적으로 후회나 미련이 생기나?
| 이 글은 7년 전 (2019/1/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차인사람도 썸이었고,그 전에 차인사람도 썸이었는데, 전전 사람은 나 차고 그날 새벽에,잠안온다고 하지도 않던 선톡하고 다음날에 프사 어두침침한걸로 바꿨었고 지금 차인 사람은 다음날에 내마음 알고 고마운데,말 못됬게 해서 미안하다 고 하던데, 그냥 정말 미안한 마음에서인가 아니면,잘라내고 나서 순간적으로 후회나 미련이 생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