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089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1/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둘 다 세터로 닝이 오이카와보다 한살 어렸음 좋겠네 

천재 세터인데 눈치는 우시와카랑 칵얌보다는 빠름 근데 진짜 우시와카랑 칵얌보다 나아서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진짜 눈치 없음이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닝 진짜 엄청 괴롭히면 더 재밌다... 츄라이 츄라이... 닝이 몰래 오이카와 서브 쳐다보면 그 쪽으로 공 던지고... 닝이 서브 날릴 때 실수로 홈런 때리면 오이카와 맨날 닝한테 가서 이제 야구선수로 직업 바꾸냐고 그러고... 닝:(ㅂㄷㅂㄷ)
1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이카와:또 오이카와상 서브 몰래 보는 거야? 도둑 고양이네~
닝:ㅇ, 아닙니다! 안 봤습니다!(쒸익쒸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근데 몰래 지켜본 거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무나 풀어줘 제발 나 잘 때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이 뭐 먹고 있으면 우다다다 달려가서 뒤에서 치는 오이캉... 젤리 먹는데 잘못 쳐서 바닥에 다 쏟았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이카와:후배쨩! 그렇게 길 막으면 어떡해!
후배:...하든가
오이카와:뭐?
후배:그렇게 바쁘시면 어제 출발 하든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스타일이야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어때 한입만 먹어봐 츄라이 츄라이!!!!(다급)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아침 연습 끝나고 닝 울고 있어서 오이카와 하루종일 신경 쓰다가 방과후 연습 때 엄청 챙겨주고 나름 신경 써주는데 닝 반응 : ? 뭐죠 해서 오이카와 1차로 짜증났으면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울었던 거 나름 맘에 걸려서 참고 연습 끝날 때까지 그날 최대한 착하게 대해줄 거 같다
오이카와 : 닝~? 힘든 일 있으면 말하라구 이 오이카와님께! (가소롭)
닝 : ? 힘든 일 없는데요
알고 보니까 아침에 운 게 아니라 눈 건조해서 인공눈물 넣었던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 맛층 맛키 다 알고 있었지만 하는 꼴 웃겨서 안 알려줬을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안구 건조증 있던 후배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그거 듣고 후배쨩한테 더 시비 털 거 같앜ㅋㅋㅋ 괜히 스트레칭 하고 있는 다리 찢는 닝 등 눌러주면서 더 위험하게 만들고 아님 후배쨩한테 괜한 걸로 시비 걸고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후배쨩! 뭘 또 보는 거야! 오이카와상 서브가 뛰어난 건 알아도 몰래 보지마!
후배:...?(뒤에 있던 창밖 보는 중)
후배 우유 먹고 있으면 괜히 우유곽 세게 눌러서 터지게 만들고 "후배쨩은 아가입니까~?" 하면서 후배가 노려보면 완전 박장대소하는 오이카와,,,
이와쨩:후배 괴롭히지마! 쿠소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글쓴이에게
천재 세터 닝이니까 스탯 다 짱짱하겠지? 오이카와가 일부러 닝 못 받게 하려고 토스나 서브나 리시브 살짝씩 흘리는데 완벽 커버하는 재능맨 닝 보고 싶ㅇ ㅓ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 정말 짜증나네 후배쨩은!!!!
닝 : ? (신경안씀)
하나마키 : 괜찮아 너 엄청 잘했어 (따봉)
마츠카와 : (옆에서 쌍따봉)

서브는 아직 오이카와만큼은 아니지만 리시브 짱짱한 닝 좋아 ㅋㅋㅋㅋㅋㅋ 흥 이것 못 받을 걸? 하고 오이카와 일부러 경로 슬쩍 바꾸는데 딱 공 때리려는 곳으로 갑자기 닝 얼굴 두둥 나타나서 으갹 하고 놀래서 스파이크 못 때리고 오이카와 그대로 추락한 적 몇 번 있었을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는데!! 짜증나 천재들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에게
다른 삼넨네들한테 예쁨 받은 닝쨩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백퍼 쿵쾅쿵쾅하면서 걸어가면 닝 눈치없이 따라가면서 "왜 스파이크 안 치십니까! 오이카와상!" 하면서 따라다닐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후배쨩 얼굴 때문에 못 치네요!" 하면 그 다음날 후배 가면 쓰고 온다 그것도 울트라맨 가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후배쨩이 자기보다 옷 사이즈 하나 작게 입으면 그걸로 또 놀리고
오이카와: 후배쨩은 그렇게 몸이 작아서 어떡해? 서브는 제대로 날리겠어? 또 홈런 날릴 거야?
후배는 뭐라고 반박하고 싶은데 못 한다 사실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후배 괴롭히고 있으면 삼넨네들 백퍼
맛층:우리 이제 세터 바꿀 때도 됐지?
맛키:오이카와 어디로 보내냐
이와쨩:내 눈앞에만 안 보이면 돼 쿠소카와
오이카와:오이카와 취급 왜이래! 어? 후배쨩 말이라도 해봐!(후배 볼 늘리기)
후배:이어 노으세여! 오이까아상!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글쓴이에게
울트라 가면 진짜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쨩 오이카와보다 체격이나 힘 딸리니까 가끔 오이카와가 쿵쾅쿵쾅아ㅋ웈오캉 걷다가 옆에서 걷던 닝 몸으로 밀어버리면 닝쨩 힘 없이 옆으로 나뒹구는데 다른 신체능력(순발력, 유연성, 민첩성 등등) 만렙이라 갑자기 누가 확 밀어도 그냥 부드럽게 한 바퀴 구르고 멀쩡히 일어나는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격 1도 없음 ㅋㅋㅋㅋㅋ 그걸 바라보는 오이카와 : (대환장파티)

그치만 정작 시합에서 진짜 중요한 순간에 오이카와랑 닝쨩이랑 투세터 활약해서 바로 흐름 바꾸고 순시간에 세트 따내서 이기는 것도 너무 좋지... 크으... ㅠㅠㅠㅠㅠ 점점 스파이크 때리는 것도 잘하는 닝 좋아... 파워는 좀 약하지만 파고드는 거 엄청 잘할 거 같아 연습 경기 때 블로킹 막힐 거 같으니까 가볍게 경로 살짝 틀어서 점수 따는 거 보고 이와쨩 감탄하면서 옆에 붙어서 하나하나 알려줄 거 같다
오이카와 : 이와쨩 내놔!!!!
이와이즈미 : 시끄러워 쿠소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에게
ㅋㅋㅋㅋㅋㅋㅋ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가 밀면 한바퀴 구르는 거 좋아ㅋㅋㅋㅋㅋ
오이카와:저리 좀 가!(휙)
닝:(한바퀴 구르고 챱 일어서기!)
옆에 있던 애들 박수까지 쳐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내심 다른 애들이 닝하고 붙어서 뭐 가르치면 기웃기웃 거리면서 질투하고
오이카와:닝쨩! 이와쨩 내놔!
닝:데려간 적 없슴다!눈_눈!
오이카와: 그 표정 하지 말라니까!
닝:순_순
오이카와 자기한테 관심 안 주면 시비 걸고 막상 자기 따라다니면서 붙어오면 또 왁왁 거리면서 싫어한다
아 근데 닝 우는 거 달래주려는 오이카아 좋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쿳소 카와이한 후배 아주 무너트리겠어!(이글이글) 이런데 다른 학교 애들이 뭐라고 하면 자기가 더 뭐라고 하고 오이카와:왜 애 기를 죽이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미간 완전 구기고 표정 울망울망하면 오이카와 뒤에서 상대방 째려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글쓴이에게
우는 거 달래주는 오이카와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시합 지기라도 하면 つД`)・゚・。 ....(´Д⊂ヽ하다가 (p〒д〒q) 죄송함다...! 하면서 우는 닝 좋아 ㅠㅠㅋㅋㅋㅋㅋ 약간 3학년들이 다 차려둔 밥 자기 때문에 재 뿌린 느낌이라 엄청 죄책감 들고 엄청 분해하고 억울해하고 자기 잘못이라고 엉엉 우는 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만회할 수 있는 경기라(다음 경기 이기면 진출이라던가) 오이카와 멘탈 잡고 다들 수고했어~! 하는데 닝 우니까 당황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넨세 진작에 가서 닝 달래주고 있다가 오이카와 뒤늦게 합류
오이카와 : 왜 우는 거야! 울지말라니까?!
닝 : 흑, 흡.. 그치만... (엉엉)
오이카와 : 하 정말!!! 후배쨩 엄~~청 멋진 세터라구 물론 오이카와 상만큼은 아니지만!! 그러니까 울지마!!
닝 : ... 싶어요
오이카와 : 응? 우는 거 때문에 잘 안 들린다구 후배쨩 울지마!
닝 : 저는, 흡... 오이카와상보다 대단한 세터가.. 되고 싶어요 (엉엉)
오이카와 : 진짜 안 귀엽네 얘!!!

이런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1에게
삼넨네들 닝 달래주다가 웃음 터지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또 뭘 웃냐고 왁왁 거리고 후배는 아직도 잉잉 거리면서 울고 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자기가 차마 주장이라서 우는 애 납두고 올 수도 없어서 애 토닥토닥 달래주는데 자기는 꼭 오이카와 선배보다 더 멋진 세터 하고 싶다고 엉엉 우는 닝 때문에 달래주던 손 부들부들 떨면 좋겠다
맛키:후배한테 멋진 세터 물려줘라!
맛층:옳소! 옳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 울음 거의 그쳐서 이제 훌쩍훌쩍 거리는 수준이면 오이카와 막 웃으면서 후배한테 붙어서 "후배쨩 그렇게 속상했어? 이 오이카와상이 코트에 못 나갈까봐?" 하는데
닝:... 운 건데...
오이카와:잠깐 말하지마 닝쨩
닝:내가 코트에 못 나갈 거 같아서 운 건데... (´;Д;`)
오이카와: 이 귀염성 없는 자식! 울면 진짜 서브 안 가르쳐줄 거야!
오이카와 그 말 나오자마자 후배 눈물 딱 그치고 오이카와 져지 손으로 꽉 잡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글쓴이에게
닝쨩 눈치 없음이 약간 팩폭 날리고 중요한 거말고는 신경 안 쓰는 주의라 약간 다른 학교랑 시비 붙으면 물음표 살인마 그런 느낌 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카게얌, 우시와카는 끝까지 눈치 못채서 팀원들이 저녀석 진짜냐... 하고 혀 내두르는 느낌이라면 닝쨩은 적당히 할 말하고 알아서 어느 정도 퇴치하니까 선배들도 귀엽고 웃겨서 예뻐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학교 몹 : 아오바죠사이는 오이카와로 부족해서 투세터냐? 폼 안나네~
닝 : 에? 너희 학교에는 없는 세터가 세이죠엔 둘이나 있다는 거잖아. (이해 안 됌)
타학교 몹 : 뭐...! (말문탁)
닝 : 그리고 우리가 폼도 더 나는 거 같은데.. (유유히 퇴장)

멀리서 지켜보던 아오바죠사이 3넨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녀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공격 성공하면 엄청 좋아하면서 상대팀이 도발하는 거 무시 수준이 아니라 거의 투명시 하는 닝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팀 : 저정도 토스도 못 읽을 줄 알고? 한 물 갔네 세이죠~
닝 : (무시) 마츠카와 상, 상대팀은 단순한 수 밖에 읽을 줄 모르는 거 같습니다. 다시 갈게요.
상대팀 : (혈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학교에 시비 거는 거 웃곀ㅋㅋㅋㅋㅋㅋ
모브학교:너네는 세터가 둘이네? 하나로는 딸리나봐?
닝:너네는 왜 세터가 한명이야?
모브학교:야 그게 무스..ㄴ..
닝:우리는 둘이나 있는데 너네 학교는 왜 한명밖에 없어?(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임)
모브학교:아니...
닝:너네 학교 배구부 강호 아닌가보네 힘내라 (포카리 마시면서 퇴장)
모브학교 그 세터는 울면서 자기 학교 애들한테 가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몹학교:아니...! 우리 학교가 강호가 아닌 거 알지만...! 그래도 그렇게까지 말할 필요는 없잖아!엉엉)
닝 그렇게 시비 걸고(자기는 악의 없음) 돌아오면 삼넨네들 괜히 머리 한번 더 만져주고 칭찬하는데 닝은 선배들이 갑자기 이러니까 왜이러나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

우시와카쨩이네 카게야마 만나면 서로 ??? 일 거 같닼ㅋㅋㅋㅋㅋ
카게야마:오이카와상 서브..!
닝:오이카와상 서브...!
카게야마, 닝:?

우시지마:넌 길을 잘못 들었다
닝:...가든가
우시지마:?
닝: 그럼 잘 찾아서 먼저 가든가...

텐도 옆에서 듣다가 자기도 모르게 웃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9
글쓴이에게
닝 약간 카게얌 우시와카 만나면 지지 않았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두마디 밀리다가 마지막에 닝이 이기고 대화 일단락 될 거 같아 ㅋㅋㅋㅋㅋ 삼넨세 기분 째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아 뭔가 우시지마랑 닝쨩 알고 있는 거 좋아... 오이카와 못지 않게 닝한테도 시라톨로 왔어야 했다. 하는 뉘앙스로 말하겠지...
닝 우시와카 카게얌만큼 눈치 없진 않아서 저사람이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는 구나 싶으면 말 자르는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약간의 눈치를 더한 배구 천재는 천하무적이다 이거에요..!

우시지마 : 전국에 가는 ㄱ,
닝 : 또 자기네 팀이라고 말하겠지...
우시지마 : ?
닝 : 뭐요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가 말한 거처럼 저렇게 중얼중얼 딴 지거는 것도 좋ㅇ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시지마 : 척박한 땅에 훌륭한 열매는 맺히지 않아
닝 : ...하시던가
우시지마 : ?
닝 : 세상 열매 혼자 다 먹고 체하시던가.. 누가 손이나 따주냐..

세미도 푸흡, 하고 텐도 자기도 모르게 웃는 거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9에게
닝:... 하시지
우시지마:닝, 너도 시라톨에...
닝:그렇게 농사가 좋으면 농부 하시지...
삼넨네:(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기분 째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카게야마나 우시지마 세이죠한테 올 때면 푸루루루 입 푸는 닝도 좋아ㅋㅋㅋㅋㅋ 그때마다 애들이 닝 뭐하냐 했는데 닝이 폭탄 발언 하는 거 보고 이제는 애들이 닝한테 닝 이제 슬슬 입 풀자 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 닝은 ?? 하다가 저기에서 까만 져지나 보라색 져지 보이면 입 푸루루루 푼다 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는 괜히 닝이 면 어깨에 손 올리고 자기가 더 뿌듯한 얼굴로 얘기하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오이카와:우시와카쨩!(신남) 이제 그만 가줄래?(기쁨) 애들 길 걷는데 방해하지 말고!(기분째짐)

그럼 후배 거기서 눈치 없이 또 하든가 드립 날리고 "그렇게 가고 싶으면 선배 먼저 가든가..." 이러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이카와 조용히 닝 뒷목 잡고 끌고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닝쨩 누구한테나 공평한 아주 정의로운 친구.... 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한테마저 저러는 거 보고 세이죠3넨세가 제일 좋아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시라부vs닝도 좋아 ㅋㅋㅋㅋㅋㅋ 경기 안 풀릴 수록 더 예민해지고 성격 장난아닌 시라부랑 달리 시합 내내 평정심 유지하는 닝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라부 닝이랑 붙을 때마다 짜증나서 싫어하면 좋겠다 ㅠㅠㅋㅋㅋㅋㅋ

시라부 : 이쪽이 더 강해.
닝 : 강한데 왜 점수 내줘? (=우리가 딴 점수는 무엇?)
시라부 : ...(짜증)
텐도 : 닝군 장난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텐도가 어그로 끄는 것도 신경 안 쓰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도 : 뻔한 건데 속다니 역시 어리네~ 닝 : 에취! (못 들음)
아 뭔가 천재답게 점수 매기는? 평가하는 닝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팀 서브나 스파이크 이런 거 받아내면서 스스로 평가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닝 : (서브 리시브) 이건 2.5점 정도..
닝 : (블로킹 성공) 1점.

물론 상대팀의 서브, 스파이크에 대한 점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편없다는 식으로 점수 매겨놓고 정작 본인은 어떤 부분이 모자라다, 이런 식으로 아쉬워하는 거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는 상대편만 속터짐 맛층, 맛키 : 짜롼다 짜롼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4에게
저렇게 시라부 속 긁고 텐도랑 하이파이브 하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근데 닝은 자기가 하이파이브 하고도 왜 했는지 몰라ㅋㅋㅋㅋ

닝:???

세이죠가 시라톨한테 한 세트 먼저 가져오면 닝이 먼저 시라부한테 가서 말걸면 좋겠다

"너네 강하다면서 왜 그 정도밖에 안 보여줘?"
"뭐?"
"거기까지야?"

그렇게 말해놓거 '역시... 거기까진가...' 하고 돌아서서 닝 세이죠 애들한테 가는 거 좋다ㅋㅋㅋㅋㅋ 닝 점수 매길 때 "2.5 수준이네 아쉽다" 이래놓고 마지막에는 항상 "뭐, 자기 실력이 거기까지인가? 안타깝네..." 이러고 서브 에이스 득점 따라ㅋㅋㅋㅋㅋㅋ

닝:(어 다행이다 이번엔 홈런 아니네)
다른 학교:(ㅂㄷ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8
글쓴이에게
닝쨩 배구 바보라서 다른 거는 진짜 눈치 없음 좋겠어 ㅠㅠㅋㅋㅋㅋ 자기 응원하려고 꺅꺅대는 여학생들 보고도 우리학교네. 하고 넘기는 댕청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 받고 일주일도 안 되서 고백한 여학생 얼굴 까먹는 거 좋아 ㅋㅋㅋㅋ ㅠㅠㅠㅠ ㄴ, 닝군...! 그래도 친구로나마 지내고 싶어서... (수줍)
닝 : (당황+심각) ...누구시죠
울며불며 체육관 달려나간 여학생들 꽤 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는 날 잡고 스트레칭하면서 닝 취향? 이상형 묻는 거 좋아
쿠니미 : 그나저나 닝상은 좋아하는 사람 있습니까.
닝 : ?
마츠카와 : 하긴 배구 바보여도 좋아하는 타입정도야 있겠지.
하나마키 : 들려줘 들려줘~
닝 : 저는 오이카와상(의 서브가) 좋습니다.

먼저 스트레칭 다 하고 물 마시던 오이카와 물병 떨어뜨리고 하아?! 하는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닝쨩 같은 타입 싫어! 싫다구 제일 싫어! 하는데 묘하게 귀 붉어진 오이카와랑 닝 : (서브 좀 알려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8에게
후배 이상형 드립에 다른 애들 다 배 잡고 쓰러지고 오이카와랑 닝만 귀 빨개져서 왁왁 거리면 좋겠다
오이카와:(이 귀염성 없는 후배가! 무슨 소리를!)
닝:(오이카와상 배구 실력 대박임다! 서브 가르쳐주세요!)

닝은 오이카와 아직도 왁왁 거리는 거 그냥 보다가 다시 스트레칭 하는 것도 좋아 태연한 닝과 그거에 더 불내는 오이카와,,,
근데 다음날 여자 배구부 세터한테 고백 받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여자 배구부 애도 당근 배구 잘하겠지 강호 세이죠인데,,,
후배 아침 연습때 진짜 '밥 드시고 오셨어요?'처럼 "저 오늘 여자 배구부 세터한테 고백 받았어요" 라고 했으면 좋겠다
오이카와 마시던 물까지 분수처럼 시원하게 뿜어주시고 말까지 더듬으면서 닝 어깨 잡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그그그그 그게 무슨 말일까...? 닝쨩...?" 하는데 닝은 "고백 받았습니다 여자 배구부 세터면 배구 잘하겠죠?" 하면서 유유히 나가는 거
멘탈 나간 오이카와 챙겨주는 건 삼넨네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키:그러게 있을 때 잘하지
맛층:저러다가 사귀면 어떡하냐 오이카와
이와쨩:어이 쿠소 정신 좀 차려봐

삼넨네들 걱정하는데 오이카와는 이미 아무 것도 안 들림 그렇게 오이카와의 고민과 혼란속에서 수업 시간 다 지나가고 오후 연습때 다시 모였는데 다들 몰래몰래 오이카와랑 닝이 말하는 거 듣고 안심했음 좋겠다

오이카와:그래서 닝쨩... 걔랑 사귈 거야?
닝: ? 아니요 전 역시 오이카와상 (서브)이 좋은 거 같슴다! 서브 가르쳐주세요!
오이카와: 얘 진짜 안 귀엽네! (츤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8
글쓴이에게
ㅎㅏ 닝 미안해 나 자버렸어 줄곧... 나 자고 한 30분 있다 왔었네... 오랜만에 하뽕 차서 다시 정주행 하느라 흑흑...

질투 안하는 닝 때문에 오이카와 또 속에서 천불나는 거 보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학생들 : 오이카와상~~~ 꺄아아ㅏ아아ㅏ아ㅏ앙
오이카와 : 응, 응 고마워 오늘도 응원해줘서~ (훗 닝쨩 질투하겠지)
닝 : (이미 스트레칭 끝)
오이카와 : 왜?!?!

일부러 오이카와 연습 중간에 닝 더 들으라고 노골적으로 나는 귀엽고 애교 많은 타입이 좋아! 하는데 닝은 (자기랑 대화하는 거 아니니까) 그냥 지나쳐서 서브 연습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 실어서 엄청 세게 점프 서브 연습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 진짜 안귀엽네!! 오이카와 상 눈치주는 거야?!

뭔가 당연히 눈치 없는 닝이니까 오이카와 상이 먼저 마음 (분하지만) 깨닫겠지.... 그래서 나름대로 표현하는데 표현하는 족족 닝이 못 받아먹었으면 ㅋㅋㅋㅋㅋ 수건 챙겨주려고 하면 이미 땀 닦고 다시 연습 중이라던가, 서브는 알려주기 싫지만 토스 조언 같은 거 해주려고 먼저 큰 맘 먹고 말 거는데 아. 이와이즈미 센빠한테 스파이크 배워야함다 하면서 ㅃㅃ 하는 닝이라던가 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 짜증나!!!!

그러다가 문득 뭐든 열심히 하고 배구 좋아하는 닝 모습이 그냥 좋아서 오이카와 자기도 모르게 닝 머리 슥슥 쓰다듬는데 닝이 ? 하고 오이카와 쳐다보고 닝이랑 눈 마주치고, 여기가 체육관 한 가운데인 거 깨닫고 어버버버 하겠지 그러고 폭풍 둘러대기

오이카와 : ㅂ, 별로 닝쨩이 귀엽다거나 기특해서 쓰다듬은 거 아니니까!!!
닝 : ? 압니다
오이카와 : 으아악! 그게 아니라!! 뭐, 열심히 하고 적어도 후배들 중에서 제일 예뻐하고 있다구?! 자각을 좀 가져!!! (스스로도 패닉)

주변 사람들 다 어이없어서 저 자식이 드디어 정신줄을 놨군 하고 있는데 그런 오이카와 모습 빤히 보다가 닝이 진짜 의외의 반응으로 막
오이카와 올려다보면서 푸스스 웃을 거 같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할게요. 하고 씨익 웃는데 원래 잘 웃는 애가 아니니까 오이카와 자기도 모르게 닝쨩 얼굴 멍하니 쳐다보다가 스멀스멀 얼굴 붉히고 들고 있던 배구공 들어서 황급히 얼굴 가리겠지

오이카와 : 닝쨩!! 뭐하는 거야!!! 보지마!!!
닝 : 그치만 오이카와 상 상태 안 좋아 보이는데요!!
하나마키 : 사랑이네
마츠카와 : 사랑이야
이와쨩 :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8에게
오이카와 자기가 얼굴 가린 공 자꾸 닝이 내리려고 하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닝: 선배 얼굴이, 얼굴이...! 감기 걸렸습니까? 너무 빨간데요...!
오이카와:내리지마! 오이카와상 공 건들지 말라니까!

둘이 체육관에서 추격전 일으키고 둘 다 이와쨩한테 얻어맞고 그만뒀음 좋겠다ㅋㅋㅋㅋ 맛키랑 맛층은 오이카와가 후배 좋아하는 거 눈치 채고 틈만나면 놀릴려고 하면 좋겠다

맛키:오늘 닝이 다른 애랑 시합 뛰네
맛층:오이카와 불쌍해서 어떡하지?

오이카와 신경 안 쓰려고 하는데 맛키랑 맛층 말 때문에 시선은 계속 후배한테 가겠지ㅋㅋㅋㅋ 후배 원래 표정 잘 없어서 무표정이랑 물음표 가득한 표정만 봤는데 그 같이 있던 애한테 살짝 웃어줬는 거 오이카와가 봤으면 좋겠다 (=나도 저번에 겨우겨우 봤는데...ㅂㄷㅂㄷ)

오이카와:(후배가 다른 애한테 웃어줬네... ㅂㄷㅂㄷ)

오이카와 그날 서브 미스 완전 날리고 이와쨩한테 한소리 듣겠지 "그렇게 좋으면 고백을 해! 쿠소카와!" "이, 이와쨩 내가 누굴 좋아한다고!" "누구긴 누구야!" "조용히 해! 이와쨩!"

오이카와 이제 후배 볼 때마다 얼굴 빨개지면 좋겠다 가끔 무의식으로 훅 들어오는 후배 때문에 심장 떨어질 일 여러 번 생기는 오이카와...

드링크 줄 때 자기가 먹던 거 선뜻 준다든지, 피곤할 때 자기도 모르게 안아버린다든지... 가끔 오이카와 올려다보는 것도(이건 오이카와가 그냥 혼자 설레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9
글쓴이에게
가끔 3넨세들 남아서 연습할 때 닝쨩도 꼭꼬 남아서 같이 하는데 닝 : 저도 끼워주십셔!! (두둥)
오이카와가 뭐 내기 져서 라멘 사주기로 한 날 닝도 껴있었으면 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분하긴 한데 사주기로 한 거라
애들한테 뭐 먹을 지 하나씩 물어보는데 마지막으로 닝한테도 물어보겠지

오이카와 : 분해죽겠지만 사줘야지 어쩌겠어! 닝쨩은 뭐 먹을래?
닝 : 오이카와 상은요?
오이카와 : 응?
닝 : 저는 오이카와 상이 먹는 걸로 먹겠습니다. (아무 생각 없음)
오이카와 : (중얼중얼) 진짜 귀여워 죽겠네 적당히 하라구 닝쨩..
닝 : ??
마츠카와 : 다 들린다
하나마키 : 마음의 소리면 좀 더 제대로 숨기지 그래?

닝 안 그렇게 생겨서 엄청 많이 먹는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라멘 다섯그릇 먹어라 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지갑 털면서 밥 사주고 ㅋㅋㅋㅋㅋ 닝쨩 적당히 좀 먹지?! 하는데 닝 우물우물하면서 라멘 그릇 안 든 손으로 추가 주문했으면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9에게
그래도 오이카와한테 많이 얻어먹은게 미안하긴 미안한지(사실 맨날 남아서 같이 시합하는 것도 오이카와가 라멘 사줘서ㅋㅋㅋㅋㅋㅋㅋ 배구도 좋긴 하지만 라멘 짱 맛있잖아!)

오이카와랑 밥 먹고 다른 삼넨네들이랑 헤어질 때 오이카와한테 주머니에서 주섬주섬 우유 하나 꺼내서 줬음 좋겠다

닝:선배 오늘 잘 먹었슴다... 이거 드세요 (우물쭈물)
오이카와:아니...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해? 오이카와상 심장 떨어져서 죽으라구?(중얼중얼)
이와이즈미:진짜... 쟤네 사라지면 좋겠다...

오이카와 그 우유 들고 가서 새벽에 자기 혼자 먹으면서 두근두근 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아 진짜... 꼭 닝쨩 같은 것만 먹네... (부끄러움)

처음에 안 먹겠다고 이와쨩이랑 집 갈 때 난리쳤다가 상하면 버릴 거냐! 쿠소! 란 이와쨩의 말을 듣고 그날 집에 가서 먹었는 것ㅋㅋㅋㅋㅋㅋ 익 둘 다 귀여유ㅓ 죽겠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 막 팬더 같은 거 그려진 그런 패키지면 너무 귀엽겠다...
아 근데 이 둘은 연애로 어떻게 넘어갈 지 진짜 막막하다 오이카와 힘내... ^^

연습하다 실수로 닝이 오이카와 위로 엎어져서 둘이 입술 스치는데 홍당무 되는 오이카와랑 달리 닝은 ?? 뭔 일이 있었나? 했으면 ㅋㅋㅋㅋ 둔감한 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

오이카와 : ㅇ.. 이와쨔앙... (엉엉)
이와이즈미 : 짜증나는데 일단 위로는 해주마.
마츠카와 : 오이카와 힘내ㅡ
하나마키 : 힘내ㅡ(2)

오이카와 루트 바꿔서 대놓고 들이대는데도 닝 잘 모르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쿵! 이런 거 하는데 닝은 ?? 벌레 있었습니까?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있었습니깤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좋다 닝쨩이 오이카와한테 "선배... 눈 좀 감아주세요" 하는데 오이카와 눈은 감았지만 이미 머리에는 결혼엔딩까지 내고 외전까지 내는 중인데 닝이 그냥 오이카와 얼굴에 붙은 속눈썹만 떼주고 "? 오이카와상 속눈썹 붙어있었습니다" 이러고 다시 서브 연습 하러 가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마키:뭐하냐 쟤
마츠카와:몰라 듣고 싶지 않아

오이카와 혼자 얼굴 빨개져서 서브 연습하러 가는 후배 뒤통수 공 날릴 거 같아 후배 뒤통수 맞고 앞으로 넘어지고 체육관에 찾아온 정적
후배 완전 어이 없다는 표정으로 뒤돌아보겠지 오이카와는 자기가 던져놓고 자기가 더 놀래서 어버버 하고 있고 이와쨩 저 멀리서 날라와서 발로 찼음 좋겠다

이와이즈미:이 쿠소카와가!!!!
오이카와:이, 이와쨩 그게 아니라!

오이카와 후배 완전 표정 구긴 얼굴로 서브 연습하면 옆에서 기웃기웃 거릴 거 같다 그럼 후배 완전 험악한 표정으로 오이카와 쳐다봐줘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2
글쓴이에게
오이카와 혼자 뭐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닝 : (억울)(짜증)
닝 신체능력 짱짱해서 뒤에서 날리는 공을 누가 보고 어케 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전에 없이 우당탕탕 앞으로 나자빠지고 맛층 맛키 놀래서 오이카와 뭐하냐?! 하면서 닝한테 달려가고 닝은 그냥 어이 무 그자체 닝 : 이제 오이카와 상 옷에 똥이 묻어있어도 상관 안 할 겁니다!

닝 화났다기보다는 왜? 내가 뭘 잘 못했지? 이거라서 오이카와 의문 가득한 얼굴(근데 얼굴이 냉한 상이라 무서움ㅋㅋㅋㅋㅋㅋ)로 맨날 째려보는데 오이카와 엄청 눈치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말도 못 걸고 그러고 있다가 오이카와가 결국 정줄 놓고 한 바탕 지르겠지

오이카와 : ㄴ, 닝쨩!!! 오이카와 상이 서브 가르쳐줄게..!!!
닝 : ? 좋아요
오이카와 : 아레? ㅇㅂㅇ

결국 배구 바보 닝이었던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 가르쳐준다니까 ?? 웬일이지 하면서 바로 쪼르르 오이카와 앞까지 다가와서 배구공 품에 들고 점프 서브부터 다 알려주시는 겁니까? 하고 눈 초롱초롱 빛내면 오이카와 그런 닝 보면서 이, 이... 배구 바보 녀석!!! 귀엽게 진짜!! 하면서 닝 와락 품에 안고 닝쨩~~~!!! 하는데 쿠소카와 하면서 이와쨩이 발차기 날리겠지 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마키 : 우우 풍기문란
마츠카와 : 후배 덮치는 선배 완전 주장 자격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2에게
이와쨩 발차기에 멀리 나가떨어진 오이카와한테 배구공 들고 안절부절하면서 오이카와한테 가서 기웃거리면 좋겠다

닝:오, 오이카와상... 괜찮으심까? 다치신 검까...? (=다치면 서브 못 배우는 건가? 오이카와상 제발 일어나세요...)
오이카와:ㄴ...닝쨩 이리 가까이...

오이카와 말에 가까이 다가간 닝 갑자기 오이카와가 확 품에 안아버리면 좋겠다 배구공 안고 있어서 가깝게 안기진 않았는데 가까웠음 더 좋겠다 "닝쨩 이 배구 바보! 으... 귀여워! 어쩌려고 귀여운 거야!" "선, 선배... 서브, 서브 가르, 억" 오이카와한테 안긴 상태에서도 서브 가르쳐달라고 조르는 닝,,,

바닥에서 닝 안고 어화둥둥 중 (다른 세이죠 애들: 선배 왜 저럴까... 닝 진짜 눈치 없는 거 티난다...) 오이카와 닝 안고 뒹굴뒹굴 하다가 어쩌다가 정신 차리고 닝 봤는데 자기 밑에 깔려가지고 배구공 품에 안고 "오, 오이카와상 서브... 서브 가르쳐주세요..." 하는 거 보고 다급하게 일어나면 좋겠다 오이카와 아무렇지 않게 코트에 서서 "닝쨩! 얼른 일어나라구! 그렇게 누워있으면 어떡해!" 하는데 귀 엄청 빨개진 거 보고 싶다

하나마키:쟤 방금 이상한 생각한 거 맞지?
마츠카와:후배 데리고 무슨 생각을 한 거야 풍기문란으로 신고하고 싶네
이와이즈미:쿠소카와... 그럴 줄 알았다 (이마짚)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3
글쓴이에게
아 묘하게 카게야마한테 질투? 는 아닌데 경쟁심 그닥 없는 애가 카게야마한테는 지기 싫어서 오이카와 옆에 착 붙어있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내가 서브 배울 거야!! 만 있는 건 아니라서 오이카와 빼고 살짝 다들 으흥, 그렇군 하는 분위긴데 오이카와는 그저 닝이 자기 옆에 붙으니까 기분 좋을 따름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카게얌은 오이카와한테는 서브 배우고 싶은데 닝 보면 또 뭐 알려달라고 또 달려가겠지(세터선배) ㅋㅋㅋㅋㅋ 키타이치조 좋아 ㅜㅜㅜㅜ 닝은 딱 항상 앞뒤로 오이카와 카게얌한테 둘러쌓여있었겠지 ㅜㅜㅜ 닝 카게야마만큼 스탯 짱짱하고 재능 있는 천제 세터니까 ㅜㅜㅜ 근데 그래도 토비오보다 한 학년 위라서 그래도 실력 좀 더 좋을 거 같ㅇ ㅏㅜㅜㅜㅜ 괜히 카라스노랑 연습 시합할 때면 오이카와한테 가서

닝 : 오이카와상!!
오이카와 : ??? ㄴ, 닝?! 오이카와상은 갑자기 왜..?
닝 : 제가 카게야마보다 잘합니다.
지나가던 카라스노 : ?!? (거기서 우리 애 이름이 왜..)
오이카와 : 에?
닝 : 아무튼 잘합니다. (다시 갈 길 감)

이런 거 좋아 ㅠㅠㅋㅋㅋㅋㅋ 카게야마 아직 서툴어서 투어택 이런 거 못하는데 닝 엄청 여유롭게 공격 성공하고 옆에 있던 동료(맛층, 맛키 이런 애들)하고 하이파이브 하자마자 눈에 불 켜고 오이카와 쳐다보면 좋겠어 닝 : (칭찬해줘!) (잘한다 해줘!) 오이카와 아하하.. 하면서 반대로 적극적이니까 여기서 감당 못하겠다구~~!! 하고 핀트 어긋나서 쑥쓰러워하기 바쁜 오이카와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3에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할말만 하고 가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칭찬 받으려고 오이카와 뚫어져라 쳐다보고 오이카와는 적극적인(오늘따라) 후배 때문에 정신 못 차리면 좋겠다 괜히 카케야마가 닝한테 와서 뭐 물어보며 손으로 오이카와 져지 꼭 잡고 있고 카게야마 째려보면서 말해줄 건 말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게야마:닝상! 그 투어택은 어떻게 한 겁니까! 타이밍 잡는 건 연습하셨나요? 아님 누구에게 배운 거 임까? 연습은 어느 정도로 하셨죠?
닝:그냥 그 타이밍 느낌이 와서 한 거야... 나 혼자 연습한 거고... (째려보기)
오이카와:(아 대박 닝이 내 져지 잡았어 대박 어떡해? 오이카와상 어떡하지?)

닝 카게야마 가면 오이카와 팔에 얼굴 묻고 "저 카게야마 감당하기 힘듭니다... 기자가 온 줄 알았슴다..." 하는데 오이카와 머리는 새하얗다
'닝이... 닝이 지금 내 팔에...' 멀리서 이와쨩 오이카와 상태 알고 한숨 쉬면서 다가갔음 좋겠다 근데 오이카와 이와쨩 째려보면서 '지금 올 타이밍 아니야! 이와쨩 오지마!' 한 눈으로 보면 좋겠다 그럼 맛키랑 맛층이 나서야지

하나마키:어이 오이카와 지금 머리가 새하얗지?
마츠카와:어머머 저 표정 좀 봐
오이카와:맛키! 조용히 해! 맛층은 그 말투 뭐야 안 어울려!
이와이즈미:(이마짚)
닝:(아직도 져지 꼭 쥐고 인상은 찡그리고... '오이카와상 서브는 내 거야... 토비오 싫은데 후배라서 어쩔 수 없고...')

카게야마가 오이카와한테 올 때면 어느 순간 오이카와 뒤에 나타나서 째려보면 좋겠다 오이카와 뒤에 후배 온 거 알고 라잌 바람난 현장 들킨 남친처럼 "토토토토비오쨩? 토비오쨩은 빨리 카라스노에 가라구...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4
글쓴이에게
닝 근데 새삼 카게얌 보고 이름으로 불러주는 거에 또 기분 뚱ㅡ해져서 눈_눈 하고 오이카와 쳐다보겠지 ㅋㅋㅋㅋㅋㅋ 재빨리 카게야마 카라스노로 돌려보내고 닝쨩! 하고 뒤돌아서는데 닝이 눈_눈 오이카와상... 하고 쳐다보니까 2차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차멘붕이겠지 ㅋㅋㅋㅋㅋ 그러고 한 10초 서로 빤히 쳐다보(오이카와는 눈치 보고)다가 닝이 저만 그런 거 아니었슴까? 하겠지 그럼 오이카와가 백번 내가 잘못했어!! 하는 느낌으로 뭐가? 뭐를? 오이카와 상이 미안해!! 하는데 닝이 살짝 시무룩한 얼굴로 카게야마도 이름으로 불러주시네요.. 하고 츄욱 늘어져서 먼저 가고 오이카와는 내가 잘못했어!! ㅠㅠㅠ 돌아와 닝쨩 ㅠㅠ 하는데 닝이 저렇게 표현? 하는 건 또 처음 봐서 얼굴 붉어져서 주저앉고 그러겟지...

닝 진짜 너무 눈치 없고 둔감 하니까 맛층, 맛키 주도 하에 닝 마음 자각할 수 있게끔?? 대화 해주는 거 좋아 ㅠㅋㅋㅋㅋ 근데 엄청 소소하겤ㅋㅋㅋㅋㅋ 3넨세 자율연습할 때 오이카와 뭐 창고에서 뭐 찾는동안 스트레칭하면서 물어보겠지

마츠카와 : 근데 닝은 오이카와가 좋은 거야?
닝 : 에? 오이카와 상의 서브는 정말 좋습니다!
하나마키 : 아니아니 '오이카와'가 좋느냐고 묻는 거야
닝 : ...무슨 의민지 잘모르겠슴다
이와이즈미 : 서브할 때의 오이카와가 멋있다고 생각한 거 아니고?

ㅇ이와쨩이 딱 간결. 하게 정리해주면 맛층 맛키 옆에서 오오오 이와이즈미~~ 하고 닝 그거 듣고 눈_눈... 하고 잠깐 생각하다가 아!!!! 하면서 소리 질러서 일동 놀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손 주먹 만들어서 손바닥 한 번 톡 치고 (뽀짝해 ㅠㅠ) 역시 이와이즈미 상, 하면서 고개 끄덕끄덕하겠지

오이카와 : 누구 여분 공 갖고 있는 사ㄹ,
닝 : 그러고 보니 이때까지 본 사람들 중에 오이카와 상이 제일 멋진 것 같습니다.
오이카와 : !?!?!?!?!?!?! (심쿵사)

지켜보던 3넨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자빠진 꼴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창고에서 나오다가 닝 폭탄발언 듣고 그날 연습 못했다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4에게
오이카와 벤치에 앉아서 열 식히고 있고 (멋지다고 한 거에 얼굴 빨개져서 열 나고) 닝은 이와쨩이 한 말 때문에 계속 오이카와 쳐다보겠지

오이카와:(어떡해아직도닝이쳐다보고있어어떡해오이카와상어떡하지)
닝:(오이카와상 서브 말고 오이카와상이 멋져서 좋아하는 건가...)

다른 삼넨네들 오이카와 반응 어떤지 아니까 그거 보고 또 땅치면서 웃었음 좋겠다 그러면서 계속 은근히 붙어있게 만들어주려고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마키:오늘은 오이카와가 라멘 쏜대
마츠카와:후배는 당연히 가야지 갈꺼지?
오이카와:믓크...믓층... 그믄흐즈...
닝:갈 겁니다! 오이카와상 라멘 또 사주시는 검까?!
이와이즈미:어 사줄 거다 뭐든지 사주고 싶겠지
오이카와:이와쨩!

라멘집 가서도 애들 오이카와 옆에 닝 붙여놓거나 아님 오이카와 앞에 닝 앉게 만들었음 좋겠다 근데 닝 거기서 눈치 없이 "오이카와상이 사주는 라멘이 제일 맛있슴다!" 해서 오이카와 그날 라면 먹다가 체하면 좋겠다 이유는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삼넨네들 막 놀리면서 "후배 이 정도면 오이카와 좋아하는 거 아니야?" 하는데 닝 "맞는 거 같슴다! 오이카와상 멋집니다!"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멘 다 먹고 나서도 이와쨩이랑 맛키 맛층 셋이 어디 갈 곳 있다고 가버리고 (사실 구라) 닝이랑 오이카와 둘만 남기고 갔음 좋겠다 오이카와 닝 집에 데려다준다고 하고 가는데 닝이 오이카와 옷 붙잡고 가면 좋겠다

오이카와:후후후후후후배쨩, 아니 닝쨩 오이카와상 옷은, 옷은 왜
닝:저 길에서 잘 넘어져서 어쩔 수 없슴다 아님 손 잡아주실 검까?

오이카와 이미 머릿속에선 결혼까지 가고 외전까지 냈다 그러면서 얼굴 빨개져서는 닝 손 잡고 "닝쨩은 이 오이카와상 없이 아무 것도 못 하네" 하는데 목소리는 엄청 떨리면 좋겠다 (뒤에서 보고 있던 삼넨네들:오이카와 부끄러워 한다 대박 이거 사진으로 찍어둘까? 동영상이지)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닝 집에 보내주기 전에 닝이 먼저 문 앞에서 오이카와 보고 "저 진짜 오이카와상 좋슴다 진짜 좋슴다" 하고 뽀뽀나 해라
닝은 원래 눈치 없으니까 이게 동경인지 사랑인지 보려고 뽀뽀했는데 오이카와 얼굴 진짜 빨개지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5
글쓴이에게
오이카와 얼굴 저렇게 붉어진 거 그러니까 자기 때문에 붉어진 거 알고서는 처음 보는 거라 닝 진짜 뚫어져라 오이카와 얼굴 쳐다보는데 오이카와 진짜 죽을만큼 부끄러워서 닝쨩 보지마!! 보지말라구!! 이러면서 피하는데 닝이 진짜 전에 없던 표정으로 오이카와상.. 하면서 오이카와 얼굴 붙잡고 빤히 쳐다볼 거 같다 오이카와는 안 그래도 예쁜 애가 이렇게 뽀뽀도 하고 엄청 예쁘게 자기 쳐다보니까 진짜 너무 좋은데 너무 좋아서 죽을 거 같겠지 ㅋㅋㅋㅋㅋ 닝쨩 잔인해 제발 오이카와 상 숨 좀 쉬게 해줘...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닝이 한참 오이카와 쳐다보다가 "오이카와 상, 얼굴이 붉슴다" 하면서 가까이 다가가서 진짜 닝군 거의 처음으로 수줍어하면서 그.. 한 번도 해도 됩니까? 하는데 이번엔 오이카와가 못 참고 뽀뽀하겠지 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번엔 가벼운 키스까지 했음 좋겠다 오이카와 닝 뒷머리 살짝 끌어안고 키스했을 거 같아... ㅠㅠㅠㅠㅠ 그러고 입술 떨어지고 오이카와는 이미 토마토 마냥 붉어졌고 ㅋㅋㅋㅋㅋㅋ ㅇ, 오이카와 상 자꾸 시험에 들게 하지말라구 닝쨩..!! 하는데 오이카와 귀까지 붉어진 거 보고 닝 멍하니 있다가 자기 입가 가리고 얼굴 서서히 붉히겠지ㅠㅠㅠㅠ

닝 : 오이카와 상도, 그..
오이카와 : 으응? (부끄러워 죽음)
닝 : 저 때문에, 두근거리십니까?

하면서 오이카와 손 끌어다가 닝이 자기 가슴 가운데에 대는데 진짜 엄청 쿵쾅쿵쾅대고 있고 오이카와 그거에 놀라서 닝 쳐다보는데 닝이 엄청 부끄러워하면서도 오이카와랑 눈 마주치고 저 진짜 오이카와 상이 좋슴다! 하고 배싯 웃으면 오이카와 진짜 그거에 흉 가서 기절 직전일듯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뒤로 오이카와 닝 볼 때마다 (이와이즈미 피셜 못생긴 변태 원숭이 같다카더라) 엄청 바보 같이 웃는데 닝 생각보다 정직한 아이라서 오이카와한테 팩트 날리겠짘ㅋㅋㅋㅋㅋㅋ

하나마키 : 닝쨩, 저런 모습도 보고 반한 거야?
닝 : 아님다. 눈_눈
오이카와 : 에?
닝 : ㅈ, 저런 모습 보고 반한 적은 없슴다.. (슬금슬금)
오이카와 : 에?! 닝쨩!!! 왜 도망가는 거야?!! 오이카와 상이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5에게
이제 닝이랑 오이카와 롱런이야? 귀엽네... 더이상 뒤가 생각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8
글쓴이에게
ㅇ...아니되오 쓰니...!! 우린 더 풀어야한단말이오.....!!!!!! 아님 이 설정 그대로 리베로 닝도 사실 보고 싶어... 귀염뽀짝... 근데 전국구 꼽힐 정도로 유망주인 닝... 리베로면서 오이카와 플래이 따라하고 하다보니까 반 세터인 닝.... 학년은... 후배로 할까 동급생으로 할까.... 곰인...... ㅠㅠㅠㅠㅠ 여기는 뭔가 닝 대놓고 까칠했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랑 대놓고 상극이라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8에게
억 좋은데요...? 조금 더 풀어줘! 리베로도 좋다 키 작겠지? 아니 리베로가 다들 키 작아서 하는 거라고 생각 안 하지만 키 작았음 좋겠어(사심) 완전 성격 오이카와랑 상극도 좋고 그런 오이카와 때문에 위장약 달고 사는 닝ㅋㅋㅋ 동갑도 좋고! 아님 후배도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3
글쓴이에게
아 당연 닝 세이죠 최고 쪼꼬미여야 해 ㅠㅠㅠㅠㅋㅋㅋㅋ 동급생으로 가자! ㅠㅠㅠㅠ 3넨세즈 ㅠㅠㅠㅠㅠ 가끔 오이카와 말썽부리거나 짜증날 때 맛키 맛층 오이카와 싹 무시하고 맞아 우린 주장 없고 부주장이 둘이지~~ 하면서 닝이랑 이와쨩 얘기만 들을 듯 ㅋㅋㅋㅋㅋㅋ 닝 엄청 쪼꼬미에 완전 댕댕이 상인데 성깔있는 거 좋아 ㅠㅠㅋㅋㅋㅋ 순하게 생겨서 다들 초면에 무시하다가 닝이 빠직하고 째려보면 다들 깨갱하겠지....

닝 약간 낯간지러운 거 싫어할 거 같고 스킨십 이런 거 엄청 싫어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만 이겨도 얼싸안고 우와아아! 이런 거 안 할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싫어하는 거는 머리 쓰다듬는 거. 리베로로서의 자부심 만땅이지만 체격에 대한 컴플렉스 있었으면 ㅠㅠㅋㅋㅋㅋㅋ 다들 별로.. 닝 정도 실력이면 상관 없지 않아? 하지만 정작 본인은 니들은 타고났으니까 그런 말이나 하지!!! 할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3에게
가끔 오이카와가 팔걸이로 쓰면 그대로 돌려차기 날릴 거 같아ㅋㅋㅋㅋ

하나마키:나이스 킬~!

게임 시작 전에는 얼굴 완전 댕댕이인데 게임 시작만 하면 그냥 야생의 개가 되면 좋겠다(발리는 갭차이)

공 놓칠 때마다 욕 뱉는 것도 신의 한수...! "아... 망할" "씨X 우리 팀이 더 세" "그딴 거 개나 주라고" 이런 식으로 욕 뱉는데 킨다이치 닝이랑 가까이 있다가 그거 듣고 맛층 뒤로 숨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닝쨩! 그런 말 쓰지 말라니까!
닝:아앙? 죽고 싶냐?
오이카와:ㅇ...이, 이와쨩...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6
글쓴이에게
시라부의 입 험함은 개나 갖다주라는 그런 ㅋㅋㅋㅋㅋㅋㅋ 강려크한 닝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은 그냥 거친수준이고 닝은 입에 쓰레기통 물었다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시브 잘하는 거 말해뭐해 진짜 핀치 상황일 때 찬스볼 만들기의 귀재겠지... ㅠㅠㅠㅠ

진짜 다 떨어질 거라고 생각한 타이밍에 닝이 몸 날려서 공 위로 띄우고 오이카와 부르는 거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닝 : 한 방 먹여!!!
이런 느낌 ㅠㅠㅠㅠ 닝 맨날 구박해도 3넨세즈 제일 애정 있겟지.. 물론 본인도 3넨세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를 지탱해주는 리베로가 믿고 의지하는 3넨세즈 듬직하고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ㅠ 서로 의지하고 의지가 되고 의지해주는 그런 사이 발ㄹ려 ㅠㅠㅠㅠㅠㅠ

가끔 타학교가 시비 걸면 눈으로 욕하다가 그마저도 안 되면 직접 어서 퇴치하는 거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마키 : 아자스 닝쨩
마츠카와 : 같은 학교라 다행이지 (몸서리)
오이카와 : ㄷ, 대체 어디서 그런 말 배워오는 거야 닝쨩?!
이와이즈미 : 잘했다. (격하긴 하지만 제일 만족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6에게
카라스노랑 그 연습 시합 했을 때 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병원 보내기 전에 욕 실컷 하고 보내줄 거 같은데...

닝:이 주장 가치도 없는 놈아 :/(;@:@-";₩/: 어? 오버워크가 말이 되냐? /)/&(73&2@@@/$$$$/);&:)1$;
오이카와:닝쨩... 미안해... 오이카와상 진짜 잘못했어(울먹)

그렇게 마지막 배웅으로 오이카와 엉덩이도 실컷 차주고 카라스노 보는데 니시노야 없는 거 보고 '뭐야 배구 이제 안 하나?' 하고 생각하는 거 좋아...

카게야마 보면서 오이카와랑 참 닮았네 하는데 성격은 정반대인 거 알겠지

"나 우시지마 보다 눈(새)인 새X 처음 봐"
"아니 아마 둘이 비슷할 걸"
"오이카와 진짜 죽고 싶겠다 그 정도면 전생에서 쟤네한테 뭐 죄 지은 거 아니냐"

이와쨩이랑 서로 얘기하면서 카라스노랑 시합하는데 히나타 보고 닝 진짜 헛웃음 치면 좋겠다

"진짜... 최악의 악의 악이네... 기본기도 없고..."

카라스노 근데 닝 보고 긴장하면 좋겠다 유명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게야마도 닝 자꾸 힐끔거리면서 쳐다보고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들어오는 거 보고 닝 욕 날리면서 빨리 오라고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8
글쓴이에게
원작이랑 약간 다르겠지만 닝 있으니까 괴짜 속공 이런 것도 안 먹힐 거 같다 ㅠㅠㅠㅠ 닝은 연습 시합이니까 출전 안 하고 걍 벤치에서 대기했는데 생각보다 저 말같지도 않은 속공에 당하는 거 보니까 짜증나서 들어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들 잘못은 아니고 뭔 이상한 기술이나 써대고! 이러면서 닝 딱 코트 들어오자마자 흐름 바뀌는 거 좋다... ㅠ

"뻔해." 하면서 깔끔하게 리시브해서 자기네 볼 만들고 득점하는 거 좋아.... 비등비등하게 따라잡고 따라잡히고 반복하다가 닝 들어오자마자 바로 세이죠 죽죽죽 득점하겠지 카라스노 3넨세들도 닝 기백에 이거 힘들겠는데, 할 거 같고 1,2학년 진작에 바짝 굳어있겠지

하다가 점수 차 엄청 벌려놓고 닝은 시시해. 갈 길이 머네. 하면서 퇴장하는데 뻘하게 히나타 서브 잘못해서 바깥에 있는 닝 맞는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스노 꼬맹이 죽X버릴까."
"어이! 실수에 죽일듯이 화내지말라고!"

닝 진짜 세상 살벌한 얼굴로 히나타 쳐다보는데 와중에 닝 히니타 보다 작았음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짜증나하는 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8에게
죽여버릴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타 덜덜덜덜 떨 거 같아

나중에 히나타 "미안해! 진짜 그건 실수였어" 하는데 히나타는 자기랑 키 비슷(더 작아서) 동갑인 줄 알았는데 히나타보다 두 살 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너 근데 왜 반말이냐" 이 말에 또 히나타 히익 거리면서 "죄송합니다! 죄송해요!!!" 하면서 울지 않을까 근데 히나타 반응에 뭔가 닝은 귀여워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넨네들 뒤에서 동갑 취급 받은 닝 보고 막 비웃으면서 "어이 일 학년 이 선배들이랑 가자" 했다가 오이카와만 얻어 맞을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아니 왜 오이카와상만? 닝쨩 너무한 거 아니야?!
닝:너 다음에 하나마키야 제일 크게 웃었거든
하나마키:(도망)
닝:어이 마츠카와 잡아와

닝 돌아가는 카라스노 보면서 "쟤들 진짜 잘 될 거 같아" 하면 하지메가 "우리보다 더?" 하는데 닝은 "... 그래도 선배를 얕잡아보면 안 되지" 하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국에 먼저 가는 건 우리야" 하고 다시 연습할 거 같다

"야! 쿠소카와! 공 좀 날려봐!"
"닝쨩! 그렇게 부르지 말라니까!"

츤츤 거리면서도 공 날려주 거 같은 오이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7
글쓴이에게
아아ㅏ 닝 뭔가 유스인 것도 좋아 ㅠㅠㅋㅋㅋㅋ 코모리랑은 당연 사이 좋겠지만 (코모리 : ㄴ, 닝 일단 진정하고..^^) 약간 닝이 꼭지 돌아가면 코모리가 옆에서 워이워이.. 하고 쩔쩔 맬 것 같은 느낌 아 그리고 여기도 당연히 코모리 닝한테 구박 받을 듯 ㅋㅋㅋㅋㅋㅋ 사이 좋긴 하지만 코모리 애가 약간 살가우니까 연습 하다가 닝 잘했다고 머리 쓰다듬어주다가 정강이 킥 당하고 그러겠지

닝 : 짜증나
코모리 : ?!

괜히 밥 먹다가도 코모리 툭 치고 그럼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 많은 180 리베로 코모리..^^ 사쿠사도 닝이랑 조용히 잘 지낼 거 같은 타입. 약간 서로 터치 안하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 닝 약간 세이죠 (무서운)엄마 포지션이라 깔끔하고 막 땀냄새 이런 것도 거의 안나서(그냥 그런 체질의 소유자일듯) 사쿠사가 별로 안 싫어할 거 같아 실력도 인정할 만하니까 꽤 잘 따를듯? 사이 좋게 앉아있다가도 뭐 해야 되서 일어나면 닝 짜증난얼굴로 사쿠사 쳐다보겠지 (키 189)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체육관에서 졸고 있는 후배 볼 잡아 죽죽 늘리는 오이카와
오이카와:후배쨩 연습 안 할 거야? 천재라고 막 나가는 거야?
후배: 오이까아상! 하지마시시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후배 홈런 치는 거 보고 싶네... 홈런 때리면 반대편에서 오이카와 땅 치면서 웃고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거 보면서 얼굴 빨개지는 후배
후배:(:@(!1@:&;&'ㅜㅜㅠ쪽팔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츄라이 츄라이 한 번만 먹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까만 머리 까만 눈동자 생긴 것도 고양이상,,, 울려줘 오이카와 제발,,, 후배 잡아먹어버려,,, 아니 이 무슨 뜬금없는 전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합숙할 때 닝 너무 긴장해서 그날 밤 잠도 못 자고 눈 초롱초롱하게 천장만 보는데 옆에 오이캉이 그거 신경 쓰여서 배 토닥토닥 해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체육관에서 쉬는 시간 갖을 때 닝 오이카와한테 배 토닥토닥 해달라고 할 거 같다
닝:저번에!!!! 합숙 때!!! 해줬던 거 해주십쇼!! 배 토닥토닥 해줬지 않슴까!(쩌렁)
오이카와:(죽고싶다)
삼넨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스트레칭 하는디 오이카와가 닝 골려줄려고 등 꾸우욱 눌렀는데 닝 너무나 유연해서 그냥 눌리는대로 내려갔으면ㅎㅎㅎㅎㅎㅎ
오이카와 놀리기 실패해서 뭐야 ㅡ”ㅡ 닝쨩 재미없어 하면서 가는어 보고 싶ㅍ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이카와:하여튼 귀염성 없는 후배쨩!
닝:???

오이카와 후배가 뭐만 하면 시비 걸려고 준비 중인데 유일하게 걸린 거 닝이 우유 먹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우다다다다) 후배쨩은 아가야? 아카쨩? 아직도 우유 마셔?
닝:(시비붙음)우유가 뭐가 어때서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 우유 마시는 이유:키 크고 싶어서 근데 안 큰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1
키 크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 닝 귀욥자넠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는 우유 마신다고 오이카와상처럼 될 서 없어! 포기해! 이런 식인 것도 귀엽겠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럼 닝쨩 "아닙니다! 클 수 있슴니다!(쒸익쒸익)" 하면서 우유 콸콸콸 먹고 그러다가 우유로 체해서 그날 부활동 앉아서 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그런 닝 놀리면서 우유 마시고 (닝 앞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반대로 닝이 오이카와 괴롭히는 것도 보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엣 그건 생각 못 했는데! 닝이 (정말 정말 대박 는)라 반대로 상황 뒤집히는 것도 재밌긴 할 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이와쨩한테 오이카와 약점 알아와서 그걸로 놀렸으면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오이카와상 옛날에 산타 할아버지 없는 거 알고 우셨다면서요?(쩌렁쩌렁)
오이카와:...이와쨩?

아니면 닝쨩이 하나 남은 우유빵 가져가면 좋겠다

오이카와:그거 오이카와상 우유빵인데!
닝:...말든가
오이카와:뭐라고 중얼거리는 거야!
닝:자기꺼면 여기에 납두지 말든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약간 서로 대환장 파티인거 넘 좋앜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넘 좋지 않아? 츄라이 츄라이 한입만 먹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닝 입부 초반에는 오이카와 겁나 따리다닐것같고... 오이카와한테 호되게 괴롭힘 당해서 한동안은 자발적으로 피하는데 서브할때 초롱초롱한 눈으로 보고 그럼 귀엽곗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맞아 처음에 막 따라다니면서 서브 가르쳐주세여! 하는데 오이카와:(혹시 시간이동...? 여기 중학교인가? 고등학교 아니지?) 진짜 호되게 괴롭힘 당하고 슬금슬금 피하는데 닝 그래도 오이카와 서브 연습할 거 같으면 몰래 근처에 와서 보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그거 알고 서브 날리고 닝 있는 곳 한번 쳐다보면 좋겠다 그럼 닝 괜히 쓰레기 줍는 척... 창 밖 보면서 날씨 좋다고 하는데 그날 폭풍 비가 쏟아지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낯선 닝에게서 카게야마의 향기가난다...
조금 오이카와의 괴롭힘에 익숙해진 닝이 오이캉 덜피하고 이제 맞서겠지?
그러다가 진짜 대판 멱살 잡고 싸웠으면... 눈치 없어도 그래도 칵얌보다 성격 나쁘고 조금 눈치 잇는 편이라 와락와락 대들어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0에게
닝:같은 배구팀이잖아요! 팀 자각이란 게 있긴 하십니까!
오이카와:이 새"끼가...
이러면서 멱살 잡으면 이와쨩 다급하게 와서 말리겠지 근데 닝 키 오이카와보단 작아서 발 살짝 들렸음 좋겠다(까치발) ㅠㅠㅠㅠㅠ 둘 다 쒸익쒸익 거리는데 후배가 나중에 오이카와한테 죄송하다고 사과 먼저 하면 좋겠다 그 전까지 오이카와 후배 보이면 정색하고 냉냉하게 행동하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글쓴이에게
맞아 발 들려야함 오ㅔㅐ냐면 근력이랑 피지컬에서 조금 딸리니까!! 그리고 이와쨩이 말려준 이후로 이와쨩한테 붙어있는 빈도가 높아지는 것도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제 공 쳐주세요!!!! 선배님! 스파이크 치는거 알려주세요!!
오이캉: 이와쨩!!!!!!
이와이즈미: 그만...그만.....

결국 두손 두발 다든 이와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2에게
하교할 때까지 후배한테 시달린 이와쨩 그날 집갈 때 오이카와 어깨 두드려주면서 "어이 쿠소카와... 이런 기분이냐..." 하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말 없이 고개 끄덕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은 오이카와 눈치 살짝씩 보면서 다른 삼넨네들한테 해달라고 달라붙는다ㅋㅋㅋㅋㅋ "하나마키상!" "도, 도망가야 해...!" "마, 마츠카와상! 어디가십니까!!!!" "제발 나 집에 갔다고 해줘"
닝 하다하다 이제 후배들한테도 가는데 쿠니미랑 락교 괜히 카게야마랑 비슷한 분위기라 움찔하는데 그래도 그 카게야마보다 눈치는 조금 아주 조금 있어서 그렇게 힘들지는 않다(<-사실 구라)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글쓴이에게
그래도 오이캉 이외 다른 삼넨세한테는 반항심이 없겠지....?
그렇게 다른 부원한테고 달라붙다가 종착지는 오이카와에겤ㅋㅋㅋㅋㅋ가랔ㅋㅋㅋㅋㅋㅋㅋ
그날따라 닝 눈이 오이카와만 보고있으면 오이카와 눈 가늘게 뜨고 닝 쪽으로 고개돌려라 그럼 눈 마주치고 닝 눈에띄게 화색 돌아서 오이카와한테 성큼성큼 걸어가서 서브! 알려주세요 해라....
서로 티격태격 하는거 보고싳은데 부 도중에 나눠서 연습게임 하는데 투어택 당해서 똑같이 투어택으로 돌려주는 사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3에게
구석에서 오이카와만 눈에 불을 키고 쳐다보다가 오이카와랑 눈만 마주치면 화색 돌면서 뛰어가는 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상! 서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먼저 투어택 날리면 닝 막 승부욕 불타올라서 자기도 투어택으로 점수 얻는다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이 쿠소가...
닝:쌤쌤입니다!
다른 애들은 매일이 새로운 코미디 ㅋㅋㅋㅋㅋ 맨날 오이카와랑 닝 붙어있는 거 보면 애들 막 장난식으로 야!! 팝콘 준비해라! 어이!! 콜라도!! 이런 반응ㅋㅋㅋㅋㅋㅋ 투닥투닥 거려도 다른 학교랑 시합할 때 저 선배(후배)가 다른 팀한테 점수 얻으면 누구보다도 더 좋아했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글쓴이에게
아...너무 좋아....최고야...더풀어죠...센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5에게
엣? 닝 같이 풀어! 소방차는 빨간 불에도 멈추지 않아!

오이카와는 후배쨩 귀엽지만 쿠소 후배! 그치만 다른 학교들 쿠소 보다 더 귀여워! 이런 느낌...? 맨날 티격태격하는데 오이카와가 후배쨩보다 나이가 더 있어서 확실히 더 챙겨주긴 할 거 같다 후배쨩 멋모르고 반팔티에 반바지 입고 나가려고 하면 오이카와 히이이ㅣ익! 거리면서 달려와서 자기 져지 벗어주고 입혀주면서 "후배쨩이 추위 무서운 줄 모르네! 그러다가 감기 걸리면! 어쩌구 저쩌구" 잔소리 하는데 후배는 "...오이카와상이 제 엄마입니까?" 하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그롬 후배한테 꿀밤 먹이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6
글쓴이에게
엄마입니까? 하는것도 좋고 저는 아직 선배님보다 1년더 잚아서요 ^^ 하는것도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뇨..
센세....저는 똥선이라 소비하겟습미다

역시 소비러가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6에게
아니 이 무슨 소리를...? 갑자기 가다니요...!

근데 후배는 자기가 말하는 거 악의 없이 날리면 좋겠다
(선배보다 진짜 한살 어림) 선배보다 1년 젊어서요.
(자길 챙겨주는 엄마 생각남)오이카와상은 제 엄마입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8
글쓴이에게
아흑...제가 대박 떡밥을 감당하기 힘드러요 센세!!!!
맞앜ㅋㅋㅋ 악의 없어야해 그래서 더약올라서 꿍밤땨려라...그리고 담날 진짜 감기걸려서 온 닝이 대차게 놀려주세욬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은근히 챙겨주세요. 주장이라서 어쩔수없다는 말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닝이 이거말고 서브 알려주세요...(콜록) 하면 한대 더 쥐어박아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8에게
"닝쨩 감기 걸린 거야?"
"(콜록) 할 수 있슴다!"
"오이카와상 오늘 서브 알려주려고 했는데 감기 걸리면 어떡해!"
"(콜록) 진, 진짜입니까?"
"근데 닝쨩이 감기 걸려서 취소!"
"(시무룩)"
"엣"
"(울망울망)"
"엣 닝쨩 잠깐..."
결국 닝 서운해서 울면서 다른 삼넨네한테 달램 받고ㅋㅋㅋㅋㅋㅋㅋ
맛키:유치해 진짜 어우 쪽팔려
맛층:울지마 너 세터 잘하잖아 뚝
이와쨩:어이 쿠소카와 나 좀 보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0
글쓴이에게
하 넘좋아...타 삼넨세들 부둥부둥좋고........
사브가지고 놀리는 오이캉도 넘 좋아요 센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0에게
다른 삼넨네들 눈에는 닝 처음에는 눈치 없는 천재 (쿠소) 후배 -> 이제는 눈치는 조금 없지만 귀여운 천재 (쿠소)후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오이카와한테 괴롭힘 당하면 자기 5살짜리 동생 괴롭힘 당한 거 복수해주는 것마냥 복수하고 달래주고 닝쨩 오이카와한테 괴롭힘 당하고 시무룩하면 다른 삼넨네들 자기한테 토스 올려달라면서 달래주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1
글쓴이에게
하 진짜 넘 좋다...
천재라고 하긴 하는데 겁나 다루기 쉬운 닝.......
뭔가 초반에는 자존심 쎄고 그럴줄알았는데 엄청 잘 시무룩해하고 (배구 한정) 다루기 쉬우면 웃기겠다 (배구한정)

배구천재에다가 얼굴도 괜찮은 닝 인기많았으면 좋겠는데 라 사진 찍어달라하면 같이 셀카 찍는게 아니라 팬들 단체사진 찍어주고 유유히 사라져라...
그걸 본 오이카와...쟤....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1에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단체사진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닝팬들 이제 그런 거 익숙해서 사진 찍어주고 가는 닝 뒷모습 찍기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로 닝 셀카 건질 수가 없어서 시합하는 닝 사진, 뒷모습 닝 사진, 오이카와한테 혼난 닝 사진 이런 사진밖에 없을 거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 한정) 단순한 닝이라서 그만큼 놀려먹기도 쉽고 달래주기도 쉬움 오이카와 닝 자꾸 달라붙으니까 "오늘 닝쨩 경기 하지마! 가서 구경이나 해!" 하고 닝 손에 들린 배구공 다른 곳으로 던졌는데 그 모습에 엄청 충격 받은 닝 오이카와 보고 뒷걸음 치면서 충격받은 표정으로 구석에 가라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엣 잠깐 닝쨩...?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2
글쓴이에게
뉸새라서 왜 자기랑 사진찍자는지 모를것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오이카와가 저러면 겁나 충격먹어서 땅굴파면서 구석에서 오늘 자기가 뭘 잘못했지 이런 저런 생각하면서 우울해할듯ㅋㅋㅋ큐ㅠㅠㅠ안쓰럽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2에게
오이카와 갑자기 땅굴 파는 닝 뒷모습 보다가 갑자기 애가 벽이 머리 쿵 박고 잉잉 우니까 다른 삼넨네들 오이카와 쳐다보면 좋겠다 (맛키,맛층,이와쨩: 저 쿠소... 결국 일 터트렸네...) 닝 오이카와가 달래줘도 잉잉 거리면서 구석에만 있으니까 이와쨩이 가서 애 데리고 오려고 하는데 닝이 "...오이카와상이 배구 하지말라고 했슴다... 오늘 구경만 하라고 했슴다..." 하면서 말하니까 이와쨩 배구공 하나 들고 오이카와 맞추면서 애한테 왜 그런 소리 했냐고 욕 먹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6
글쓴이에게
2학년임에도 불구하고 부둥부둥 받는 닝.....그래도 타 학교들한테는 조금 무서운 존재겠지..? 천재에 다가 성격도 나빠서(와전된것) 타학교 야들은 수군수군 거리겠지..
그렇게 대회 도착했는데 다른 학생들 눈치안보고 오이캉이랑 또 듈이서 멱살잡혀서 으르렁 거리면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주변은 웅성웅성하는데 이와쨩이 와서 말리겠지.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6에게
둘이 멱살 잡고 왁왁 거리면 자연스럽게 세이죠 삼넨네들 역할 분담한다ㅋㅋㅋㅋㅋㅋ 맛층 오이캉 떨어트리기, 맛키 닝 떨어트리기, 이와쨩 가운데 서서 오이캉이랑 닝한테 꿀밤 때리기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둘이 머리 맞은 곳 만지면서 괜히 궁시렁 궁시렁 거린다ㅋㅋㅋㅋㅋ

"오이카와상이 먼저 했는데..."
"닝쨩이 먼저 선배한테 대들었는데..."

저렇게 안 맞는 거 같아도 서로 회의 할 때나 팀 맞출 때는 서로 잘 맞아서 아리까리하면 더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7
글쓴이에게
흑흑...더...더풀어주세요 선생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7에게
아 전 잠에 빠져서 눈이 감기고 말았답니다...

오이카와 괜히 닝 혼자 꾸벅꾸벅 졸고 있으면 그 모습 폰으로 찍으면서 킥킥 웃었다가 자는 닝 괴롭힌다 볼 쿡쿡 찌르기 볼 잡아늘리기 그러면서 오이까아상... 하면서 부르면 얼굴 빨개지면서 뭐, 뭐야! 하는 오이카와,,, 꿈에 오이카와한테 괴롭힘 당하는 닝 생각없이 이름 불렀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9
글쓴이에게
흑흑 넘 좋아......센세 저 이거 스크랩 해도 되나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9에게
당근이고 말고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0
글쓴이에게
센세 계속 풀고 계셨군요...
근데 갑자기 진짜 이런 티격태격말고 레알 혐관도 보고싶습니다.....
초반에 닝 1학년 떄는 레알 혐관이었겠지요?
입부한애가 중학교때 이름 좀 날린애래...게다가 세터래...
오이카와 은근히 궁금해할것같고
첫연습때 미니게임하는거보고 눈치 챌듯, 아 천재다
그 이후에 닝만 티나게 갈구고 하면 보통 들은 ? 하고 말텐데 닝은 ㅡ.ㅡ? 하겠지
지금 삼넨세들은 오이카와 눈치주는데 오이카와 무시하고 티나게 갈구겠지.

닝쨩은~ 눈치가 없는걸까나? 막이럼서
그럼 닝은 네, 눈치없다는 이야기 자주 듣습니다. (물 벌컥벌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0에게
오이카와 진짜 닝 눈치 없는 거 같아서 자기도 물 벌컥벌컥 들이마시고 나가겠지 그 뒤로 후배 괴롭힐 생각으로 수업 시간도 금방 지나가고 오직 부활동 시간만 기다리면서 지내는데,,,

서브 할 때 일부러 닝만 맞춘다던지, 칵얌이 히나타처럼 맞은 것처럼 뒤통수에 공 날리고 모른 척 한다든지, 같이 끼워야할 자리에 일부러 말 안 해주고 뒤늦게 찾아오면 그거 가지고 꼬투리 잡는다던지,,, 후배 처음에는 ??? 이러다가 나중에는 눈_눈 이 상태겠지 저 선배가 날 싫어하나? 이제 눈치챈 후배 오이카와가 괴롭히려고 하면 직설적으로 물어보는 것도 좋다 그 때 일 터지면 더 재밌겠다

오이카와 진짜 완전 기분 안 좋았는데 (길 걷다가 우시와카 만남) 후배한테 화풀이 하다가 후배가 "선배는 요즘 왜그러십니까? 저 싫어하는 건 알지만 진짜 주장답지 않네요" 이 말 듣고 후배 뺨 때리는 것도 좋다 오이카와 자기가 때리고 놀래서 후배 보는데 후배 고개 돌아가있고 다시 오이카와 쳐다보고 조용히 인사하고 죄송합니다 하고 나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4
글쓴이에게
좋은 아침입니다 센세....

단둘이 있을때 맞으면 오이카와 순간적으로 놀라서 붙잡으려고 하는데 닝이 손 뿌리치고 다시 고개한번 끄덕이고 나갈것같고

삼넨세나 다른 부원들 있을때 맞은거면 체육관 순간적으로 정적 되고 다 굳어서 바라보면 닝이 이와이즈미한테 가서 잠시 머리좀 식히고 오겠습니다 하고 나갈듯....

그이후로 닝 진짜 오이카와 무시하고 다니겠죠? 전세역전되고, 오이카와는 자기가 잘못한거 아는데도 사과하기 싫어서 자존심 세우는데 계속 닝 눈치볼듯, 다행히 조금눈;새인 닝은 오이카와가 자기 의식하고 있다는거 대강은 아는데 자기자신은 잘못한거 없다고 생각하고, 사과할라면 오이카와가 해야한다 생각해서 그냥 무시할것같아요.....

미안하다고 사과는 다음날에 할것같은데...
우물쭈물 사과 할 것 같기도 하고 진짜 진지하게 사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4에게
악 다른 삼넨네 있을 때 맞은 거면 더 좋죠,,, 진짜 부실에 삼넨네랑 후배만 있었는데 다른 애들 없어서 다행이라고 하나마키 조용히 말하고 맛층은 마른 세수만 하고 이와쨩 오이카와 한 대 치지 않을까...?

다음날 닝 뺨 쪽에 멍 들어있으면 좋겠다 닝은 그냥 서브 연습 하고 있고 그거 보는 오이카와만 좌불안석ㅋㅋㅋㅋㅋㅋㅋ 사과는 해야 하는데 하기는 싫고 그치만 때린 건 잘못한 거 맞으니까... 하면서 혼자 안절부절 못 하고 있으면 이와쨩이 오이카와 등 밀어주면서 빨리 가라고 하겠지 근데 닝 오이카와 오는 거 알고 다른 곳으로 자리 피하면 좋겠다

오이카와상이 잘못한 거니까 자기는 진짜 아무 잘못 없다는 얼굴로 서브 연습 다른 곳에서 하고 다른 삼넨네들 묘하게 그날 엄청 챙겨주겠지 다른 애들이 보면 오늘 선배들 왜 그래...? 하는데 닝 눈치 없어서 오늘따라 선배들이 날 많이 찾네 했으면 ㅋㅋㅋㅋㅋㅋㅋ

닝 옷 갈아입으려고 부실에 들어가있으면 오이카와 같이 들어가서 닝 붙잡고 말하겠지 "닝 옷 갈아입고 시간 돼? 그... 할 말이 있어서" 하는데 닝은 오이카와 빤히 쳐다보겠지 그러다가 알겠다고 하고 나가서 기다린다고 한 닝 밖에서 기다리는데 오이카와 옷 엄청 빨리 갈아입을 거 같아 다른 삼넨네들 그거 보면서 혀 차고 ㅋㅋㅋㅋㅋ

닝도 좋은 아침!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5
글쓴이에게
뺨 멍들어있어서 닝 그날 하루종일 같은반 친구나 부원들한테 시달릴것같아욬ㅋㅋㅋㅋ 아니, 안그래도 눈'새라 걱정했는데 이 자국 분명 누구한테 맞은 자국...! 물어보고 싶은데 뺨 얘기하면 급격히 기분 안좋아진 닝때문에 물어보진 못하고 힐끔거리면서 수군수군, 덕분에 닝 기분 별로 안좋고, 운동갔는데 기분 안좋아진 대상(오이카와)있으니까 티는 안나는데 기분 썩 좋지 못하니까 오이카와가 슬금슬금 오면 자리 피하고 같은 학년 애들이랑 있을것같아요...

그걸 다보고있는 삼넨세 오이카와 한대씩 쥐어박겠지...

닝 밖에서 오이카와 기다리고 오이카와가 후다닥 갈아입고 나오면 팔짱끼고 기다리고 있고, 저녁이 되었음에도 볼은 멍들어 있고 입술쪽 살짝 찢어진거보이니까 오이카와는 미안해서 우물쭈물 할것같다. 그래도 사과해야하니까, 꽤 진지하게 사과하겠죠

어제는, 내가 미안했어.
-뭐가 미안하셨는데요?
그 내가 네 말대로 주장답지 못했는데, 욱해서 때린거 정말 반성하고 있어
-알고 계시네요

이럼섴ㅋㅋㅋㅋㅋㅋ 닝 그날따라 답지않게 틱틱거리고
문사이로 삼넨세들 듣고 있을듯... 잘해라 오이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5에게
-그... 진짜 미안해 때린 거 정말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
-그거 말고 다른 거 사과할 거 없어요?
-으응...?
-더 반성하세요

닝 그러고 미련 없이 뒤 돌아서 가는데 오이카와 그 자리에 굳어서 "엗... 닝쨩...? 닝...?" 하고 있을 거 같다 문 뒤에 있던 삼넨네들도 "후배 세게 나가네...' "하긴 오이카와가 틈만 나면 괴롭혔지" 이러면서 회의하고 오이카와는 닝 멀어지니까 다시 뛰어가서 팔 잡고 사과하겠지

-그, 잠깐, 닝쨩 잠깐만!
-네, 말하세요 선배
-이유 없이 괴롭힌 것도 미안해... 그 진짜 미안해 닝쨩, 닝 진짜 미안해

그러면서 오이카와 거의 울 듯한 얼굴이니까 닝이 더 당황해서 알겠으니까 울지 말라고 하겠지 닝은 그냥 선배가 때린 걸로만 사과해서 괘씸하다면서 뒤돌아서 가고 있었는데 오이카와 다시 와서 사과하면서 울려고 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6
글쓴이에게
흑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배경은 복도인데 불 거의 다꺼진 상태로 밖에 불빛에 간간히 얼굴 보이는 정도가 좋을것같아요...

얼른 더 풀어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6에게
네????????? 아닙니다 같이 풀어야죠!!!

오이카와 손 까지 붙잡고 알겠다고 사과 받아준다고 했을 때 삼넨네들 그거 듣고 안심하고 가슴 쓸어내리면 좋겠다 오이카와 이제는 진정 좀 됐는지 다시 닝한테 장난 걸고,,,

-선배를 놀리다니 후배쨩 간이 큰 거 아니야?
-사과 안 받아줄 걸 그랬슴다
-이...! 이 쿠소카키!

하면서 오이카와 닝 헤드락 걸었을 때 뒤에 삼넨네들 달려와서 다 같이 오이카와 발로 차고 닝 데리고 가면서 오늘은 오이카와가 라멘 쏠 거야 이러면서 가라 뒤에서 오이카와 왁왁 거리고 "오이카와상이 산다고 한 적 없는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7
글쓴이에게
흑흑 센세 금손...

덕분에 방과후에 라멘 먹으러가는 삼넨세+닝, 닝 라멘 후루룩 먹으면서 오이카와 빤히보면 오이카와 당황해서 왜!왜 그렇게 보는거야 닝쨩! 하면서 당황하겠쥬, 그럼 닝쨩 능청스럽게 "볼이 조금 아파서 먹기 힘들어서요"라 함서 장난칠것같닼ㅋㅋㅋ 그럼 오이카와 자기가 범인이니까 뭐라 말 못하고 끙...거리면 닝이 웃으면서 "오이카와 주장이 서브 알려주신다고 말해주시면 괜찮아 질것같습니다" 하면 오이카와가 "으으..! 정말!" 하면서 짜증내면 이와이즈미가 옆에서 대신 때리고 걱정말라고, 오이카와가 내일 꼭 알려줄거라고 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날 누그러진 분위기로 닝쨩은 오이캉 옆에서 서브를 배웠답니다, 물론 서브배우는데 겁나 시끄러울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세 닝쨩 천재인거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7에게
닝쨩 완전 천재죠

서브 가르쳐줄 때 옆에서 눈 빛내면서 쳐다보면 "이 오이카와상이 특! 별! 히! 가르쳐주는 거니까 잘 보라구" 하면서 공 치는데 원래 치던 서브 안 보여주니까 닝 옆에서 "그 서브 아니잖아요!" 하면서 공 들고 오이카와한테 달려들어라 "서브! 그 서브! 점프 서브!" 하면서 다시 쳐달라고 하는데 오이카와 막 도망가고 그러다가 이와쨩이 공 던져서 오이카와 맞추고 다시 천천히 알려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한테 서브 배우고 한번 쳐봤는데 3번만에 성공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옆에서 으으으... 천재 진짜 싫어... 하면서도 내심 제자 하나 키운 기분이라 뿌듯하겠지 닝 서브 성공하고 나서 오이카와 보고 웃으면서 선배 덕분임다! 하면서 웃으면 그날 오이카와 처음으로 닝 웃는 거 본 거면 더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8
글쓴이에게
그날 이후로 닝과 오이카와사이가 원수에서 톰과제리로 낮아지겠죠?

닝 1학년때는 자기 포지션이 세터임에도 세터로 출전 못했을것같아용. 3학년 세터있고 2학년은 오이카와 있어서 ㅇ윙스나 미들로 가끔 나와서 뛰는데 그 포지션 마저도 잘해내서 오이카와 또 속으로 천재들이란...할것같은데 일단 닝은 자기랑 세터경쟁에서 밀려서 타 포지션 하는거라 기분은 내심 좋을것같네요..... 아무리 둘이서 경기외적으로 티격태격 거려도 시합떄는 엄청 호흡 좋을것같음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닝쨩이 천재니까!

아 시합하니까 떠오른건데
카라스노랑 연습시합때문에 카라스노에 갔는데 예전에 없었던 닝(그날 아팠었음)이 있어서 ? 누구지 할것같다. 근데 세터래. 카게야마 경계태세돌입하겠죠, 근데 연습시합하는데...서브를 하는데....오이카와랑 서브폼이 똑같아서 카게야마가 "!" 하다가 오이카와 쳐다볼것같다.
나는 안알려줬으면서!!! 하는 눈빛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ㅋㅋ 칵얌 귀엽잖아 카게야마 시합 끝나고 닝한테 달려갈 거 같다 닝 쎄한 기분에 뒤돌았는데 시커먼 큰 덩치가 자기한테 달려오니까 자기도 당황하면서 뛰었겠지

-왜, 왜 오는 거야!
-가르쳐주십쇼!!! 부탁합니다!!!!!
-오, 오이카와상 토, 토스!

하면서 달려오던 카게야마 오이카와쪽으로 밀어버리고 벌렁거리던 심장 가라앉히지도 못하고 맛층 뒤에 숨겠지 (키 제일 큰 맛층)
다이치 달려와서 카게야마 데리고 가는데 카게야마 다시 뛰어와서 닝 번호 따가면 좋겠다 카게야마 질문공격에 정신 못 차리다가 번호도 얼떨결에 주고 멍하니 서 있는 닝,,, 오이카와는 또 닝한테 와서 왁왁 거리고

-토비오쨩 왜 나한테 준 거야! 닝쨩 너무하지 않냐구!
-저... 저 인간은 누구임까...? 저 야생을 본 거 같슴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작 문자는 안올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칵얌 눈치보다가 결국 문자는 잘 안할듯, 근데 전화는 할것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쨩, 전화 오는데?
전화요? 모르는 번호인데

하고 받으면 몇초간 정적이라 닝이 "끊겠슴다" 하고 끊을라하면 수화기에서 겁나 이상한 소리 들릴듯, 목소리 한개가 아니라 두개라서 닝 ? 하고있는데, 카라스노에 히나타래. 닝 아아, 그렇군요 하고 끊을것같다.

닝쨩 누군데?
카라스노에 히나타래요

...? 아무렇지 않게 끊어서 광고전화인줄 알아서 놀릴려고 했는데 의외의 이름에 오이카와는 물음표를 띄우겠고 히나타도 끊어진 휴대전화에 물음표 띄우겠지.....

그러다가 어쩌다가 한번 우연히 만나서 닝 겁나 괴롭힐것같다.
닝 천재지만 그렇제 열혈은 아니라서 열혈인 인간 두명사이에서 기빨리겠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9에게
열혈 인간 사이에 고통받던 닝,,, 오이카와 보이길래 살려달라는 눈으로 쳐다봤는데 오이카와 인자하게 웃으면서 손 흔들겠지 그럼 닝이 "ㅈ,저기 오이카와상이...!" 하니까 열혈 인간 눈 빛내면서 오이카와한테 달려가면 좋겠ㄷ ㅏ

-닝쨩!!!!!!!!!!
-사요나라,,, 오이카와상,,,

맨날 투닥투닥 거리면서 지내는데 닝 손목 다친 날 있으면 좋겠다 손목 보호대 하고 왔는데 애들 왜 손목 보호대 했어? 물어봤는데 얼굴 구기고 가만히 있으니까 애들이 "으응,,, 연습 잘 하고,,," 하고 피하면 좋겠다 (사실 손목 다친 거 집에서 배구 연습 하다가 책상에 거하게 박아버림)

닝 그날 서브 할 때 홈런 때리고 정신 나가서 멍하게 있으니까 오이카와 막 신경써주겠지

-닝쨩 오늘 좀... 쉴래?
-홈런,,, 홈,,,러,,,ㄴ,,,,
-닝쨩...?
-야구 선수로 돌릴까요,,,? 홈런 때렸으니까,,,,?

닝 완전 눈에 초점 없으니까 오이카와 막 닝 어깨 흔들면서 "닝쨩!!! 닝쨩!!!!" 거리고

이와이즈미:사랑싸움인가?
하나마키:사랑싸움이네
마츠카와:(저러다 키스했으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0
글쓴이에게
저러다 키스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그날 되게 멍하게 있을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리시브 얼굴로 받고 멍해져있는데 코에서 코피나서 난리 나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2학년이라서 1학년애들이 어쩔줄 몰라하는갓도 보고싶네요....

닝선배!!
닝쨩! 코피!!

하면사 우르르 달려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0에게
헉 미안 알람이 안 떠서 못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로 리시브...! 코피 줄줄 나는데 닝은 괜찮다면서 비틀비틀,,, 그러다가 다시 서브 닝한테 돌아왔는데 닝 코 한번 쓱 닦고 서브 성공하면 좋겠다 근데 닝 천재인데도 약간 완벽하게 뭐든지 해야 해! 하는 사람이라 아까 홈런은 잊을 수 없겠지... 서브 성공해도 안 좋아하고 축 쳐져서 다시 배구 연습 게임 하는데 오이카와 그거 보더니 닝 어깨 두드리고 괜찮다고 해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1
글쓴이에게
아녜요...저도 지금 밖이라서...괜찮아요..ㅡ센세...집가면..같이 풀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1에게
당근이죠! 집에 가면 꼭 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6
글쓴이에게
홈런가지고 겁나 땅굴 파면 웃기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이런저런 실수 잦아서 오이카와가 와 닝쨩ㅋㅋㅋㅋㅋ 하고 비웃으면 닝 나사빠진 얼굴로 네...저는 배구공으로 홈런치는 부원입니다. 야구부로 옮길까요..? 이러는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왓서요 센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땅꿀 파러 들어가는 닝 겨우겨우 붙잡은 오이카왘ㅋㅋㅋㅋㅋ

오이카와:아니 엗 닝쨩 괜찮다구! 홈런 칠 수도 있지
닝:... 가든가
오이카와:으, 응?
닝:그럼 선배도 홈런 치고 야구부 들어가든가...

오이카와 닝 헤롱헤롱한 (정확히 우울한) 어깨 잡고 흔들면서 게임에 집중하라고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7
글쓴이에게
확실히 이정도로 맛(?)간 닝 처음이라 삼넨세들은 어리둥절하고 1학년애들도 어리둥절 할즛ㅋㅋㅋㅋㅋ 그저 오이카와만 어깨잡고 흔들며 닝 돌아오라고 외칠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사하나빠져도 천재는 천재라 연습게임때 몇번빼고 잘하는 모습 보여주면 음..다행이다 할것같은데 갑자기 멍하게 만세 블로킹이나 얼굴리시브해서 갑 분 싸 만들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7에게
맛 가버린 닝 처음은 아니지만 오늘처럼 심하게 돌아버린 닝은 처음이라 다들 어리둥절인데 옆에서 오이카와만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리시브 한 애는 닝 코피나니까 미안해하는데 닝 괜찮다면서 웃고(그게 더 무섭다) 그래서 그 공 날린 애도 울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층도 옆에서 만세 하는 닝 보고 당황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락교가 날린거면 잼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이 오이카와한테 너 닝한테 쓸데없는 소리한거아냐? 하면서 의심하면 오이캉이 엑! 이와쨩! 그럴리가 없잖아!! 하면서 억울해 하곗지. 하지만 닝의 나사빠짐은 멈출기미가 안보이는대......하지만 수비에서 나사빠지고 스파이크같은건 제대로 때리면 웃기겠잨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기 세터 자리에서 그토스하는데 얼굴에 공떨구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59에게
스파이크 때릴랴고 할 때 모르고 공 놓쳐서 자기 얼굴 때리고 더 구렁텅이에 빠져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오이카와 비웃다가 헙 하면서 입 막고 이와쨩 옆에서 오이카와 엉덩이 때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 또 코피 나서 다시 손으로 쓱 닦고 스파이크 날리는데 쿠니미 얼굴 맞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니미:하... XX
닝:

닝 쿠니미 얼굴 맞는 거 보고 그때서야 정신 좀 차리면 좋겠다 허둥지둥 하면서 쿠니미한테 가고 미안하다고 막 사과하겠지

(다른 배구부 애들:'쿠니미... 희생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0
글쓴이에게
쿠니미 무서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제서야 정신차린 닝 이후로는 실수따위 하지않아 모드로 가는데 그래도 쿠니미한테 미안하니까 쿠니미가 좋아하는 소금카라멜 몇개사서 다음날 건네주겠죠.... 닝 눈치는 없지만 민폐끼치는 거 별로 안좋아하는 닝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0에게
쿠니미 앞에 서서 계속 꾸물거리면 좋겠다 쿠니미 ?? 이런 표정으로 닝 쳐다보는데 닝은 앞에서 계속 왔다 갔다 거리면서 있었음 좋겠다

쿠니미:정신 사나워요 할말 없으면 저 가도 돼요?
닝: 쿶니미! 잠깐! 아니 어제 미안해서...

그러면서 주머니에 꼬물꼬물 소금 캬라멜 꺼냈으면 좋겠다 이거... 너 좋아하는 거 같아서... 주려고... 이러면서 몸 베베 꼬면서 줬음 좋겠다 쿠니미 그 이후로 은근히 닝 귀여워했음 좋겠네 (카게야마랑 비슷하게 눈치가 없지만 귀여운 선배)

마츠카와:아들... 다 키웠네
하나마키:그러게요 큰 아들도 얼른 철이 들어야 하는데 (오이카와 쳐다보기)
오이카와:맛키! 왜 나를 쳐다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넨세 부모의 마음으로 보고있었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눈.새 배구바보 닝의 사회성 키우기 게임 갘아욬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구바보 사회성 키우깈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 닝 가끔 정말 가끄음 눈치있는 짓 하면 다들 입 막고 감동받은 얼굴로 쳐다볼 거 같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기분 안좋을때 예전 같으면 그런거 모르고 컨디션 안좋으시면 빠지세요 이런이야기나 해댔는데 요즘은 눈치보고 이와이즈미한테 간다던가 락교나 쿠님희나 다른 부원들이랑 연습하고 아니면 오이카와에게 우유빵을 건네준다던가 할듯ㅋㅋㅋㅋㅋ 와 기특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2에게
컨디션 안 좋으면 빠지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오이카와 눈치 보면서 컨디션 안 좋으면... ㄴ,나가세요? 오이카와 얼굴 완전 도 닦는 표정이겠지 이와쨩은 닝 머리 막 헤집으면서 "어 그렇게 말하면 돼 근데 좀 더 부드럽게 말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말 바꾸려고 하는 거 보일 때 귀여울 거 같앜ㅋㅋㅋㅋ "너 블로킹 뛸 때 왜 그렇게 뛰어? 키... 키를 아끼지마" "그렇게 하면, 하면 공 올려주기 힘들어 너가 좀 더 노력을 해, 해줘라" 얼굴은 세상 힘든 얼굴로 말하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4
글쓴이에게
얼굴 진짜 세상 힘들고 모르겠단 얼굴인데 말은 다정하게 하려고 애쓰곸ㅋㅋㅋㅋㅋ 그걸본 맛키, 맛층 (감격) 우리애가 드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4에게
맛키는 포도 스티커도 준비할 거 같아ㅋㅋㅋㅋㅋㅋ 닝한테 포도 종이 주면서 이 스티커 채우면 맛있는 거 사준다고 하겠지 그럼 닝 눈 반짝이면서 진짜임까? 하면서 스티커 받으려고 노력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다들 뭘 저런 걸 하냐... 했는데 나중에는 자기들도 스티커 준비하고 줄 준비까지 다 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마키:닝 참 잘 했어요!
닝:스티커! 스티커 주세여! 하나맛키상!
하나마키:.... 스티커 두 개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5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낰ㅋㅋㅋㅋㅋ귀영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은근히 삼넨세한테 (오이캉 제외) 생활애교 쩔어질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 세이죠 먀니저로 침투하고싶습니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5에게
맞아 생활애교 많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

"으응... 시러요... (앙탈 부리기)"
"... 스티커 줄까?"(맛층)

"맛키상! 맛키 선배! 집에 슈크림 남아서 가져왔슴다!"
"닝... 형이랑 진짜 진지하게 같이 살래?"

"하지메상!"
"ㅇ...어?"
"하지메상! 스파이크 가르쳐주세요!"
"너 요비스테..."
"아 이와이즈미상 성이 너무 길어서... 하지메상이라고 뷰르고 싶슴다!"

오이카와:너네 왜 나만 왕따 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같이 들어가서 보고 싶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 오이카와 한테만 ㅋㅋㅋㅋㅋㅋ무뚝뚝한 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맞은걸로 오이카와 괴롭히는것도 웃기겠다

"선배님 내일 비가 올것같으니 우산 챙기세요"
"오, 닝쨩 무슨 기상캐스터야? 신이야?"
"예전에 어느 누군가가 친 왼쪽 뺨이 얼얼해지는게 비가올 징조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7에게
"엗 후배쨩!! 그거 얘기 안 하기로 했잖아!"
"전 그런 약속한 적 없슴다"
"이... 이 건방진 후배가!"
"아야야 뺨이 아파요 너무 아파요(국어책 읽듯)"
"쿠소카와! 후배 괴롭히지마!"

오이카와만 고통 받는 배구 교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도 내심 자기한테 애교 부르길 기대하는데 닝은 오이카와 볼 때마다 (눈_눈) "선배 뺨 아픕니다." "선배 하지마십쇼." 맨날 이러니까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한테는 가뭄에 콩 나듯이 가끄음 나올 거 같아

"...상... 서브..."
"뭐라고? 닝쨩?"
"오이까아상... 서브으... 배우고 싶어요...(몸 베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9
글쓴이에게
서브 알고 싶을떄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약았는데요 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연습시합때 투어택같은거 하면 초롱초롱 눈 빤짝 빛나면서 역시 선배님은 성격이 나쁘십니다! (엄지척, 칭찬임)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6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닝쨩! 그거 칭찬 아니지! 이 오이카와상 일부러 놀릴려고 그러는 거지!"
이와이즈미:쿠소카와 혼자 찔렸네
하나마키:나이스 킬 닝!
마츠카와:(쌍따봉)

오이카와 뭔가 닝 하고 연습 게임 할 때 투어택 완전 많이 날릴 거 같아 일부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부들부들)
오이카와:아직 이 오이카와상한테는 안 된다니까~?
쿠니미:선배 다시 돌아가요 시합 안 끝났어요 (닝 데리고 가기)
오이카와:쿠니미쨩! 선배 취급은 좀 해줄래!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0
글쓴이에게
닝도 승부욕 쩌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투어택 많이 할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닝과 쿠니미 관계가 버쿠토 아카아시 같아지는건 제 착각이겠죠 센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니미 귀찮아하면서 (귀여운) 선배 잘 챙겨줄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칵얌 생각나기도 하고 근데 칵얌보다 눈치는 더 빨라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먼저 투어택 날리면 닝도 다음에 투어택 날리고 오이카와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백퍼 "저 애송이가..." 하면서 연습 게임인데 무슨 실전처럼 할 거 같다구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1
글쓴이에게
쿠소카키....쿠소센빠이....하면서 네트 사이로 서로 이글이글 거리면서 쳐다보고있으면 저쪽은 이와쨔잉 델꼬가고 여기는 쿠니미가 델꼬갈것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선배.. 빨리 자리 잡으시죠....하거나 정신좀 차리시죠...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소 센빠이 ㅋㅋㅋㅋㅋㅋ 이와쨩은 오이카와 등짝 때리면서 갈 거 같은데 쿠니미는 차마 닝이 선배라서 그러진 못 하고 두 팔 잡고 끌고 갈 거 같다

"선배 아직 시합 안 끝났어요"
"쿠니미 너한테 전력으로 공 보낼 테니까 잘 쳐야 해 실수할 거면 빠, 빠져... 아니 나갈 거 같으니까"
"네, 선배"

그러면서 쿠니미한테 닝 전력으로 공 보내고 쿠니미도 전력으로 공 쳐준다 가끔 전일이한테 공 보내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2
글쓴이에게
닝 사회성 높이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거친말 튀어나오면 맛키가 바르고 고운말 해야지? 하고 맛층이 따라해봐 나쁜선배, 하면 나쁜선배 따라하면서 쓰다듬 받을것같...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는 억울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2에게
하나맛키 백퍼 닝이 사회성 떨어지는 말하면 포도 스티커 뗀다고 말할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층은 옆에서 그렇게 말하지 말고 이렇게 말해야지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는 애한테 이상한 거 가르치지 말라고 하는데 그런 오이카와 닝이 뚫어져라 쳐다보면서 "나쁜 선배" 하면 좋겠다 맛층 뒤에서 박수 치면서 잘했다고 말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층이 박수 치면서 잘했다고 하니까 초롱초롱한 눈으로 스티커 주시는검까?! 하고 바라보면 아버지위 마음으로ㅠ두개 붙여줄것같아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3에게
이와쨩도 아버지의 미소로 하나 붙여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상도 스티커 붙여주세요"
"흥! 닝쨩한테 줄 스티커 하나도 없거든요!"
"저 왼쪽 뺨이 아파오는 거 같슴다... 아야야"
"이 요망한 후배! 진짜 귀염성 하나도 없어!"

이러면서 울며 겨자 먹기로 스티커 하나 붙여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볼따구 맞은거 착실하게 사용해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는 2학년들도 붙이기 시작하곸ㅋㅋㅋㅋㅋ유행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하바도 붙이고 쿄타니도 몰래 붙일 거 같다 쳇 이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포도 스티커 가장 많이 뗀 사람은 쿠니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 방금 욕 쓰셨죠?(스티커)" "선배 방금 그 말은 실례입니다(스티커)" 닝 스티커 떼일 때 오이카와가 제일 많이 좋아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5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니미가 제일 잘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쿠니미가 떼면 옆에서 닝 울망울망하면서 바라보고 있고 오이카와가 닝쨩~ 그러니까 오이카와씨처럼 예쁜말 쓰라구? 스티커 모조리 다 떼이겠네! 하면 닝 빡쳐서 오이카와 멱살잡고 짤짤짤 흔들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5에게
그러면 쿠니미 그거 보다가 "행동도 나쁘네요" 하면서 두 개 떼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완전 OTL 자세로 망연자실 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쿠니미 그거 보고 맘 약해져서 하나 다시 붙여준다 "행동 똑바로 하세요 다음부터" 유유히 걸어가는 쿠니미 따라가는 닝,,,

오이카와:엗? 오이카와상은? 쿠니미! 닝쨩! 선배를 이런 취급해도 돼?!
이와이즈미:애들 좀 그만 괴롭혀라!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6
글쓴이에게
점점 길들여져가는 닝쨩,,,,쿠니미는 과감하게 닝쨩 대할것같은데 킨다이치는 못하겠지... 쿠니미가 닝쨩 저렇게 길들이는데 옆에서 안절부절계속 괜찮은거야? 물어가면서 눈치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6에게
쿠니미 그런 킨다이치 비웃으면서 "삼학년 선배들 졸업하면 이제 우리가 케어해야 해" 그 말 들은 전일이 조용히 쿠니미 응원할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뭔가 아카아시...? 쿠니미한테서 아카아시의 향이 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카아시의 향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닝 기분 안좋은 날 살짝 겁먹어라... 닝 그날(매점가다가 계단에서 넘어진날) 따라 기분 안좋아서 계속 인상 찌푸리고 있으면 삼넨세들은 많이 겪어봐서 그러려니 하고 혼자 연습하게 냅두는데 1학년 애들은 분위기 다운 된 닝 갈피 못잡아서 눈치보다가 쿠니미 밀어넣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7에게
쿠니미 한숨 쉬면서 왜 그러냐고 물어보면 닝 인상 찡그리고 (그냥 평소 얼굴이다) "넘어졌어... 우유 들고 가다가" 이러겠지 그러면 쿠니미 또 "넘어져서 우유 다 못 먹었겠네요"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인상 찡그리고 근데 평소 얼굴이다) 시무룩하면 닝 끌고 나가서 요구르트라도 하나 먹이면서 다시 들어오겠지 "(사스가... 쿠니미...)" 다들 이런 눈으로 쿠니미 쳐다보고 닝은 기분 좀 나아졌다 넘어진 건 아팠지만 우유를 대신할 요구르트 먹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8
글쓴이에게
그걸보는 삼넨세들 '엄마인가?' '아니 아빠일지도' '그냥 강아지랑 주인님같은데' '쿄타니는 저기에 있는데 왜 닝이 강아지..'
이럼서 수근수근 거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금 기분 나아진 닝 같이 연습하겠지...
그리고 은근히 닝 1학년 봐줄때 엄했으면 좋겠어여...열혈은 아니지만 배구바보니까 엄격하게! 알려줄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8에게
삼넨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이 일학년들 가르칠 때 첫날 백퍼 전일이 집에 가서 울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평소 얼굴도 무서운데 인상 찡그리고 그거 아니라고! 하면서 소리치면서 가르치니까 일학년들 덜덜 떨고 그럼 뒤에서 오이카와가 "닝쨩 애들 또 겁 먹었다구~" 이러면서 어깨동무 하고 그럼 닝 놀랬다가 다시 "...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하면서 시범 보이고 가르쳐 주고,,, 닝 자기 옛날 모습 나올 거 같을 때 삼넨네들 와서 닝 진정 시키고 정신 차리게 할 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9
글쓴이에게
점점 오이카와와 혐관인 닝에서 세이죠의 닝 길들이기! 처럼 되어가는데요 센세....아 저는 좋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시 침착하게 말하면서 알려주는 닝에 얌전히 듣고 한명한명 세세하게 잡아줄것같습니다......
삼넨세들 (감격) 오늘 짜증 3번 밖에 안부렸지? , 응 그것도 중간에 참았어, 기특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7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부린 거 적은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감동에 젖은 눈으로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막 짜증 내려고 소리 크게 질렀다가 다시 "... 다시 해줄게 잘 봐" 하면 맛키 뒤에서 백퍼 눈물바람 난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라스노랑 만나면 오이카와 다이치한테 "제왕은 어때? 우리는 말이야~(칭찬칭찬)" "(죽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게야마처럼 인데 발전하는 닝 모습 보면서 오이카와 거의 육아하는 것마냥 사람들한테 자랑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우리 오이카와가 달라졌어요 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칭찬하는거 잘못들으니까 오이카와가 남한테 칭찬하는거 주워와서 들려주면 눈초롱초롱 할것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해서 볼 긁적일것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합중에 닝, 승부욕 강해서 작게 욕하거나 그러는 것도 보고싶어요
서브 미스해서 작게 욕하면 시합중에는 성격더러..아니 나빠지는거 아니까 맛키나 맛층이 괜찮다고 어깨 두드려줄것같은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0에게
"아... XX..."
"돈 마이 돈 마이(어깨 두드리기)"

닝은 완벽주의자라 실수 하나 하면 그 뒤로 성격 더러워진 채로 시합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 공 받은 사람 노려서 서브 날리고 그 사람이 못 받으면 세계 최악의 비웃음 보여주면서 뒤 돌아서 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성격 더러워... 그리고 투 세터니까 오이카와한테 공 던져주고 오이카와가 스파이크 치면 막 공 던져줄 때 '6명이 강한 쪽이 더 강해!' 하는 얼굴로 공 올리고 오이카와 당연하다는 듯이 성공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이카와 공 넣는 거 성공하면 자기가 더 희열 느끼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1
글쓴이에게
아 좋다...상대팀한테 어그로 킹인 닝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서 어그로 끄는것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은근히 오이카와랑 닝이랑 호흡 좋아서 상대팀 당황하는거 보고 싶어여ㅋㅋㅋㅋ
경기전에 몸풀때는 서로 왁왁 거리고 투닥거리고 싸우고 예전에 들린 소문도 둘이 주먹다짐을 했다느니 이런 소문 도는데
시합하고 코트안에서는 말안해도 서로 할거 다해주는 플레이에 당황할듯, 아니 사이 안좋다며?! 하고
물논 경기 끝나고 '아, 정말 닝쨩 케어해주기 힘들다구?" "제가 천재라서 선배님 케어하는거니까 괜찮슴다" 이러면서 다시 투닥거려랔ㅋㅋㅋ 그럼 쿠니미랑 이와쨩이 끌고 가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1에게
쿠니미랑 이와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뭔가 쿠니미는 닝 챙겨주는 거 자기 친구처럼 그렇게 사이 안 좋게 끝나기 싫어서 챙겨주는 것도 있을 거 같다,,,
오이카와랑 투닥투닥 거려도 코트 안에 들어가면 서로 말 안 해도 잘 맞춰주는 거 좋아 오이카와가 공 올릴 거 같으면 어느새 그 자리에 서서 공 때리고 오이카와가 자기 쳐다보면 투어택 날려주고 하이파이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잠깐 쉬는 타임이나 경기 끝나면 바로 투닥투닥 거리는 것도 좋아,,, 뭐 할 때는 둘 다 집중하고 하는데 끝나면 초딩 두 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상 아까 조금 늦은 거 아십니까?"
"흥! 오이카와상은 누구처럼 천재가 아니라서 미안하네요!"
"?감사합니다"
"닝쨩! (멱살 잡기)"

이와쨩이랑 쿠니미 한숨 쉬면서 다가오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3
글쓴이에게
감사합니다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이랑 쿠니미 물마시면서 쉬다가 둘 붙어 있는거보고 서로 눈 마주치다가 큰소리 나니까 동시에 한숨쉬고 다가가서 떼어 놓을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니미, 저건 저 망할 선배가..!"
"스티커 하나 뗄게요"
"(츄우기)"

스티커 뗀다는 소리에 얌전해 지니까 다들 그 스티커가 뭔지 궁금해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3에게
"스티커가 대체 뭔데...?(웅성웅성)"
"아니 뭐 이상한 거야...?(수근수근)"
"뭘 중얼중얼 떠드는 거야! 니네 팀이나 신경 써!"
"스티커 두 개 뗄게요"
"쿠니미..."
"발전 없네요 선배"

쿠니미 뒤따라가면서 시무룩한 얼굴로 하나만 떼라고 하겠지,,, 닝 서운해 서운해,,, 맨날 오이카와랑 닝 붙어있으면 이와쨩이랑 쿠니미 둘이 눈 마주치고 "(큰 소리나면 가자)" "(네 선배)" 이러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4
글쓴이에게
점점 쿠니미 조련사 다 되고 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학교 1학년들이 쿠니미한테 가서 어떻게 닝선배랑 그렇게 이야기하고 그래? 안무서워? 그 선배 성격 유명하잖아 (수군수군) 하면 쿠니미 물음표 띄우고, 아니 안무서워 알기 쉽고 단순해. 할듯.
그럼 타학교 1학년들이 설마...이러고 있으면 어느순간 근처로 다가온 닝이 무표정한 얼굴로 쿠니미한테 수건 어깨 걸쳐주고 이와이즈미한테 가고....그 짧은 순간 눈빛이 무서웠어서 타학교애들 쫄아 있어라.... 그리고 뒤에서 또 왁왁거리면서 싸우는 둘에 쿠니미 한숨쉬고 그쪽으로 가겠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4에게
"닝쨩은 강아지예요?"
"...오이카와상이 할 말은 아닌 거 같은데요"
"닝쨩 지금 나 개 취급한 거 맞지!"
"오이카와상이 먼저 하셨잖슴까!"

투닥투닥 거리면 한숨 쉬고 다가오던 쿠니미 중간에 이와쨩 만나서 같이 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떨어트려 놓고 각자 자기만의 방식으로 조련하겠지...

"쿠소카와! 왜 애한테 시비 털지마!"
"선배 스티커 다 뗄까요?"

쿠니미 진짜 1학년들 사이에서 유명하겠지 '저 선배한테 막 그렇게 말했다니까?' 하는 애들 힐끔 보던 쿠니미... ' 못 다가가는 거면서' 하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5
글쓴이에게
맞아 못다가갔음서....쿠니미 별나다고 하니까 구님희 살짝 짜증날듯, 그러나 닝케어한다
그리고 이제 닝 표정 안좋을때랑 별생각 없을때 표정 구분해서 눈치 챌것같닼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분 안좋을때는 닝 좋아하는 간식같은 거 은근슬쩍 건네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5에게
갑자기 자기 앞에 보이는 간식에 올려다보는데 쿠니미 서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닝 그거 받아들고 먹으면서 괜히 궁시렁 궁시렁

"오늘 애들이 먼저 시비 털었어"
"네 선배"
"내가 잘못한 거 아니야"
"네 선배가 잘못한 거 없어요"

오랜만에 쿠니미가 자기 편 들어주는 거 같아서 쳐다보니까 쿠니미도 닝 쳐다보면서 어깨 으쓱이고 그러면서도

"그래도 그렇게 말한 거에 대해서 스티커 하나 뗄 겁니다"
"쿠니미... 너무해..."

살짝 풀린 거 같으면 장난 다시 치고 아직도 우울해보이면 다시 위로해주는 쿠니미 맛있다 쿠니미X닝도 어울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6
글쓴이에게
그쵸.......지금 오이카와x닝x쿠니미로 가고 있서...어쩌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6에게
아니야 난 좋은데? 지옥의 삼각형 난 맛있다고 생각해 맛있는 건 다 삼각형이야 샌드위치 이런 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7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세........제가 토블린초콜릿 좋아하는거 어캐 아셨어요...

점점 지옥의 삼각형으로 이야기 풀고 싶은데.....
쿠니미 이제 닝이랑 오이카와 투닥일때 닝 끌고가면서 오이카와랑 눈마주치고 고개 홱 돌렸으면 좋겠어요
오이카와 쿠니미 행동 보고 어?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7에게
헉 선생님 저 방금 숨 멈췄다가 쉬었어요 대박 쿠님 ㅣ뭐야? ㅜ먼데 지금?

쿠니미 닝이 오이카와랑 투닥투닥 거리고 있으면 닝 끌고 가면서 오이카와 한번 쳐다보고 가고... 근데 코트에서는 닝 오이카와랑 잘 맞으니까 그거 그것대로 혼자 속으로 뒤틀리면 좋겠다

애들이 이제 쿠니미한테 "닝 선배 안 어려워? 잘 맞는 사람 없던 거 같던데" 말하는데
오이카와가 "닝쨩은 나랑 잘..." 하면서 말하고 있는데 쿠니미가 말 끊으면서

"닝 선배랑 잘 맞아 그 선배 내가 케어 해야지 아님 누가 해?"

하면서 오이카와 쳐다보고 멀리서 오던 닝 데리고 다른 곳 가는 것도 좋다

"우리 어디가?"
"선배 또 오이카와상이랑 붙어있으면 싸우잖아요"
"나 잘 안 싸워!"
"스티커 뗄까요?"
"..."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8
글쓴이에게
선생님이라뇨...
오이카와 속으로는 은근히 부글부글 끓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세터-세터 였고 여기는 아니니까, 쿠니미 은근히연습할때도 닝이랑 붙어서 연습 할것같습다..
오이카와가 닝한테 와서 닝쨩! 이리와봐! 하면 쿠니미가 배구공 들고 와서 선배, 공좀 올려주세요 하면 올려줄듯..
그거 보고 오이카와 빡쳐서 닝쨩! 오이카와씨가 서!브! 알려줄게~ 하는거 보고싶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8에게
둘이 다가와서 그러니까 닝 중간에서 고민하는 것도 좋다

'쿠니미랑 공 맞춰봐야 하는데... 근데 오이카와상 서브는 배우고 싶고... 왜 지금 온 거지? 역시 오이카와상 성격 나빠...'
"닝쨩 방금 실례되는 생각했지 그치?"
"...아닙니다"

쿠니미 그런 오이카와 보다가 닝한테 "서브 배우고 오세요 어차피 공 치는 건 윙스니까요" 하면서 다른 선배한테 갔으면 좋겠다 그런 쿠니미 쳐다보는 닝 데리고 가는 오이카와,,, 오이카와 속으로 부글부글 했으면 좋겠네 쿠니미도 속으로 부글부글... 근데 쿠니미는 조금 더 안심하면 좋겠다

"어차피 선배는 졸업하면 끝이고 난 아니니까" 이러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9
글쓴이에게
은근 둘다 계략적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계산 다 해놓고 있을 것 같아요...
일부러 셋이 있을떄 오이카와 닝 1학년때 이야기하고

"닝쨩, 진짜 성격 나빴는데~"
"아 왼쪽뺨이.."
"에엑! 닝쨩!"

하면서 하하호호 하고 있으면 쿠니미 살짝 짜증난 상태로 아아, 그러셨구나 하다가 오이카와한테 선배님 졸업식이 언제요 ? 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9에게
둘 다 서로 쳐다보면서 스파크 튀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에~? 쿠니미쨩 이 오이카와상 졸업식 은근히 기다리는 거 같다?"
"아닙니다! 제가 더 기다립니다!"
"닝쨩은 가만히 있어!"
"선배는 가만히 있으세요"

오이카와가 닝 1학년때 얘기하면 쿠니미가 "그래도 뺨은 너무하셨네요" 하면서 비웃고 쿠니미가 닝이랑 연습 맞춰본 거 얘기하면 "쿠니미쨩 예전처럼 공 올린 거 안 쳐주지는 않지?" 하면서 극딜하고,,,

닝은 중간에서 ??? 하면서 서로 편 들어주다가 지켜보던 맛키가 조용히 닝 빼올 듯,,,

닝:하나마키상?
하나마키:이게 더 둘이 싸우기 편하지 않을까해서...
마츠카와:닝은 귀 막고 있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0
글쓴이에게
진짜 서로 겁나 스파크 튀면 이와쨩의 일이 늘어 납니다.....
이와중에 졸업기다린다는 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킨다이치는 조용히 바라보기만 할듯, 아 쟤도 무서운 애였지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가지고 점점 소유욕? 다툼하는거 보고싶은데 이제 연습경기때도 닝 1학년이랑 팀맞아서 뛰고 연습할때도 이제 1학년들이랑 하는일이 많아서 오이카와 부들부들할듯 해요, 하지만 오이카와의 마법의 말 "서브 알려줄게!' 하면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바라보니까 그때 쿠니미랑 눈 마주치고 씩 웃을듯, 쿠니미 아무 표정없이 눈 마주치다가 자기 연습하고.....

그러다가 오이카와도 자기 마음 자각했으면 해요, 내가 왜 이렇게 짜증이나지? 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0에게
악 서로 소유욕 많은 거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하려고 하면 쿠니미 붙어서 같이 하고 그럼 오이카와 마법의 말 하면서 닝 자기한테 오게 만들고,,, 쿠니미 진짜 계락적인 거 뭔데 잘 어울리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닝 조금만 더 풀어줘 뒤는 이어볼게 닝 커버! 조금 낮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맡겨만둬!는 무슨.....진도는 안나가는거죠

원래 오이카와랑 자기가 왁왁거리면서 싸웠는데 오이캉은 점점 자기한테 다정해지니까 닝은 그냥 ?띄우고 있고
눈,새인 닝만 모르고 다른 사람들은 다 아는 싸움이 되겠죠? 오이카와는 마음 자각했으면서도 자기가 한짓(괴롭히기 멱살잡기 놀리기 비아냥거리기) 생각나서 후회만하고 이야기할 생각은 안할것같아요. 그러면 오히려 쿠니미가 자기 좋아하는 소금 카라멜 건네주면서 친해지기 시작하겠죠...

"닝쨩! 오늘 연습 끝나고 라멘 먹으러 갈래!?"
"아, 오늘 쿠니미가 연습 좀 도와달라고해서요 죄송함다"
"(부들부들)닝쨩, 상냥한 선배네~"
"아, 선배님도 같이 하실래요?"
"(쿠니미 부들부들)저는 단둘이 하고싶은데요"

서로 단둘이 남게하려고 두지 않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둘사이에 물음표 띄우고있으면 야하바가 닝 데려갈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1에게
"쿠니미쨩은 좋겠네~! 투 세터로 연습도 하고(억지웃음)"
"아니요 단 둘이서만 연습하고 싶은데요(부들부들)"
"??? 그럼 야하바까지 해서 쓰리 세터 어떠씀까!"
"(나한테 왜이래 제발 살려주세요 선배님들 눈 피하지마세요 제발 진짜요)

오이카와랑 쿠니미 이미 눈싸움 중이고 중간에 닝은 ??? 상태고 야하바는 운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 한숨 쉬면서 "그럼 오늘은 쿠니미랑 닝이 연습하고 내일은 오이카와랑 라멘 먹으러 가" 말하는데 쿠니미랑 오이카와 동시에 "오늘 꼭 하고 싶(어)어요!" 말하겠지 둘 속마음은 '내가 저 단둘이 남게 둘 거 같아?' 하는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 화나가지고 "너네 둘 다 죽고 싶냐!" 하고 소리치면 하나마키랑 마츠카와 자연스럽게 와서 오이카와랑 쿠니미 데려가고 닝하고 야하바만 남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오늘따라 팀원들 이상한 거 같지 않냐
야하바:난 너 눈.새력이 더 대단하다

쿠니미 나중에 와서는 "오늘 꼭 가르쳐주세요 라멘은 다음에도 먹을 수 있지만 전 오늘 안 배우면 못 배울 거 같아요" 하고 오이카와는 뒤따라와서 "오늘 라멘 특별 가격에 판다고 했다구! 이 오이카와상이 사주는 건데 닝쨩 안 갈 거야?" 라고 말한다ㅠㅠㅠㅠㅠ

닝 가만히 둘 쳐다보다가 "그럼 쿠니미랑 연습 끝나고 오이카와상 라멘 먹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니미 그 틈을 안 놓치고 "그럼 오이카와상 저희 연습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같.이 라멘 먹으러가게" 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2
글쓴이에게
아흑 너무 좋아 얼른 더 풀어주세요 센세!!!!!!!!!!!!!!!!!!!

나중되면 오이카와 제외한 삼넨세가 그냥 둘한테서 닝 떼어놓을것같아요.
연습도 우리랑, 라멘도 우리랑 먹을거야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부의 평화를 위해선 어쩔수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2에게
쿠니미가 닝 데려가려고 오면 하나마키 자연스럽게 와서 쿠니미한테 가르쳐준다고 데리고 가고 쿠니미:(못마땅) 오이카와가 와서 닝한테 라멘 먹으러 가자고 하면 마츠카와가 와서 "내가 먹을래 나 라멘 좋아해" 하면서 데리고 가고 오이카와:(이마짚)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은 가운데에서 ??? 하다가 이와쨩한테나 킨다이치한테 가서 가르침 받고 가르쳐주겠지 그런 두 사람을 쳐다보는 오이카와, 쿠니미...

닝:이와이즈미상! 이건 이렇게 함까?
이와쨩:어어... 그래 그렇게 하면 된다
오이카와:이워쯩... 왜 느그 그르츠그 읐즈...?

닝:킨다이치 그건 이렇게 해야지!
킨다이치: ...
쿠니미:... (눈으로 욕하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다이치 말라갈것같은데요
옆에서 닝이 엄하게 가르쳐주고 뒤에서 쿠니미가 눈으로 욕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킹은 이렇게 하는거야! 킨다이치 듣고 있어?"
"네,넴..."
"어디 아파?(이마에 손얹기)"

킨다이치 이마에 손 얹어서 열재는 닝에 쿠니미 들고 있던 공떨구고 오이카와 벌떡일어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다이치 다른 의미로 진짜 죽고 싶을 거 같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

"킨다이치 이 오이카와상 눈 좀 마주쳐볼래?"
"... (공 들고 오는 쿠니미)"

이와쨩 다급하게 킨다이치 뒤로 숨기는데 이미 저 불도저 둘 한테는 안 먹힌다 그러다가 닝이 와서 "왜 그러심까 킨다이치 오늘 좀 아픈 거 같슴다"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랑 쿠니미 바로 닝한테 눈 돌려서 다가갈 듯...

닝:...? (뒷걸음질)
오이카와:닝쨩 잠깐 왜 도망가는 걸까?
닝:하, 하나마키상
쿠니미:선배 도망칠 곳 더 없는데 이리로 오세요
닝:ㅁ, 마츠카와상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4
글쓴이에게
둘다 닝보다 크니까 닝 움찔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러는건데! 싶어서 주변 홱홱 둘러보는데 쿄타니랑 눈마주치고 내적 갈등할듯, 도와달라 해볼까? 하지만 쿄타니도 나중엔 고개 홱돌리겠지....

"제가 킨다이치 괴롭힌거 아닌데요!(억울)"
"닝, 그게 중요한게 아닌것 같은데.."
"아! 그럼 오이카와선배랑 쿠니미도 아픈검까!"
"....하아.."

닝의 눈'새력은 뭔가 핀치 상황해서 더 심해졌으면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닝이 아픈 상황 보고싶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4에게
아 진짜 저 눈.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닝 감기 걸려서 옷 엄청 두껍게 입고 벤치에 앉아서 구경만 하는데 쿠니미 어느새 오더니 자기 져지 덮어주고 가라 ㅋㅋㅋㅋㅋ 오이카와 그거 보더니 쿠니미 져지 옆에 던지고 자기꺼 주고 그럼 또 쿠니미 와서 자기꺼 입혀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쨩:(이마짚) 결국 이와쨩이 닝 집에 보내는데 오이카와랑 쿠니미 둘 다 정색하고 그날 연습할 듯

쿠니미:오이카와상 서브 주세요.
오이카와:쿠니미 잘 받아야 해.

둘 다 말은 평범한데 쿠니미 그날따라 공 치는 것도 오이카와 서브 보내는 것도 둘 다 너무 세서 아무도 못 건드리고

쿠니미 근데 오이카와 땀 닦고 있으면 조용히 와서 말하겠지
"요번에는 제가 이겼습니다"
"...하?"
"제 져지 입고 갔거든요"
이러고 캬라멜 입에 넣는데 씩 웃으면서 오이카와 쳐다보면서 가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5
글쓴이에게
코 맹맹한 목소리로 초반에 저 괜찮슴다! 할수있슴다! 했다가 쿠니미랑 오이카와한테 양쪽 어깨 잡혀서 벤치에 앉게되고.. 훌쩍 거리면서 따순거 호로록 마시며 연습하다가 가라고 하는 이와쨩 떄문에 울망울망한 표정으로 여기서 구경하고싶은데...하고 집으로 돌아갈듯

오이카와 쿠니미 말듣고 벤치 바라보는데 진짜 자기 져지만 곱게 게어져 있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닝 져지 고마웠다고 쿠니미한테 카라멜 건네주는데 마스크 끼고 있어서 잘안들린다고 얼굴 들이 밀었으면 좋겠다.
얼굴 들이미는 쿠니미에 닝 조금 당황하다가 자기가 조금 작아서 시선 아래로보는 쿠니미에 짜증낼듯

"너 감기 옮는다(코맹맹)"
"괜찮습니다"
"내가 혼나(코맹맹)"

어제 져지 입고갔는데 혹시 모를까봐 세탁해서 가져다준 닝에 쿠니미 그날따라 기분 좋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오이카와만 심기 불편해져있는데 어제보단 나아졌지만 감기 달고온 닝이 연습때 벤치에 앉아있으니까 툴툴거리면서 다가오겠지요?

"닝쨩, 닝쨩 때문에 감기 걸리면 닝쨩이 책임질거야?"
"앗, 그래서 마스크 하고 왔는데, 안될까여?"
"안돼, 집에가"
"엩..저 선배 연습하는거 보려고 나왔는데여.."

닝 이야기에 오이카와 갑자기 기분 싹 나아질듯

"닝쨩, 오이카와씨 연습하는것 때문에 나온거야?!"
"넴..선배님 좋은 교과서.."
"어쩔수없지! 오이카와씨가 열심히 할테니까, 오이카와씨만 보는거야 닝쨩!"

하면서 이번에는 자기 져지 입혀주고 웃으면서 연습하러 갈듯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95에게
쿠니미 닝이 져지 세탁해서 준 날 수업시간 내내 그 져지 입거나 그걸로 베고 잘 거 같다ㅋㅋㅋㅋㅋ

쿠니미:'선배랑 똑같은 피죤향...'

멀리서 보는 전일이만 표정 더럽고ㅋㅋㅋㅋㅋ 전일이 혼자 속마음으로 아 쿠니미 진짜 무섭다 라고 생각하면서 몸 부르르 떨고 반에서 나갈 거 같다

오이카와 냉냉하게 말하다가 닝 말하는 거 때문에 다시 기분 좋아져서 서브 할 때마다 닝 쳐다보는데 진짜 자기만 쳐다보고 있어서 좋아할 거 같다 쿠니미는 그런 닝 봤다가 오이카와 쳐다보고 혼자 이 갈고 몸 풀 듯

닝 옆에 가서 앉아서 같이 오이카와 쳐다보고 쿠니미 닝 자기쪽으로 당겨서 어깨에 머리 기대게 하고 닝은 약 먹고 와서 몸 노곤노곤하니까 그냥 머리 기대고 오이카와 쳐다보기 오이카와는 그게 더 싫을 거 같다

쿠니미:선배 캬라멜 드실래요?
닝:줄 거야? 그럼 나 먹을래

쿠니미는 자기한테 좀 유하게 대하는 닝 태도 맘에 들어할 거 같고 옛날에는 그래도 비지니스 느낌 났는데 이제는 진짜 선후배 느낌 나니까 좋아할 거 같다 다른 애들이랑 다른 대우에 좋아할 거 같고...

쿠니미 닝이랑 붙어있으면 오이카와 다가와서

"쿠니미쨩 닝쨩이랑 붙어있으면 감기 옮을 거 같은데?"
"아 맞다 너 얼른 저기로 가(코맹맹)"
"괜찮습니다 닝 선배 마스크 꼈잖아요"
"그건 그렇슴다 저 마스크 꼈슴다(코맹맹)"

쿠니미랑 오이카와 서로 날 선 대화하고 있으면 닝이

"저 그래도 오이카와상만 쳐다 보고 있었슴다" 하면 오이카와 쿠니미한테 한껏 이긴 표정으로 쳐다볼 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8
글쓴이에게
아흑 타다노 고딩들....귀여워....
근데 정말로 쿠니미 말대로 1학년중엔 쿠니미가 닝이랑 제일 친하겠지, 다른애들은 아직 닝이 선배고 무서우니까 조금 선긋는데 쿠니미는 먼저 다가오고 말거니까 닝도 편해서 가만히 있을듯...

"아 저도 오이카와선배님 삐긋하는거 봤어요"
"아, 맞슴다 (코맹맹) 조심하십쇼"

하면서 신경전 벌여라~~~~~~~~~~~~~~~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7
앜 쭉 읽고있다가 닝이 키 오이카와보다 작다고 하니까 키 가지고 놀리는 오이카와 보고싶닼ㅋㅋㅋ
맨날 눈앞에 닝 있는데 일부러 눈 안 마주치고 자기 시야대만 두리번 거리면서

오이카와:아~ 오늘따라 닝쨩이 안 보이네~
닝:저기.. 오이카와상? 저 여기 있습니다만...
오이카와:어레?어디선가 우리 후배쨩 목소리는 들리는데~ 보이지를 않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후배가 우유 먹는 이유 키 크고 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키 엄청 작진 않고 한 177정도인데 오이카와가 저렇게 놀릴 때면 닝쨩 미간 잔뜩 구기고 이와쨩한테 가면 좋겠다 그럼 이와쨩 자연스럽게 오이카와한테 돌려차기 날리고ㅋㅋㅋㅋㅋㅋ

이와쨩:왜 자꾸 애를 괴롭히냐!

후배는 맨날 오이카와가 키 가지고 놀리면 깡총깡총 뛰면서 여기 있슴다! 오이카와상! 하는데 오이카와 백퍼 입꼬리 부들거리면서 계속 찾을 거 같다 "닝쨩한테 오늘 서브 가르쳐주려고 했는데!(입꼬리 부들부들)" "ㅇ, 오이카와상! 저 여기...!" "안타깝네 어쩔 수 없지~!" "오이카와상 저 여기! 여기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3
며칠간 계속 그러니까 닝도 참다참다가 화나서 오이카와 얼굴 손으로 붙들고 자기 보게 하는거ㅋㅋ
오이카와 어제 닝 놀렸던 거 생각하면서 웃음 꾹꾹 참고 "아~닝한테 오늘 부활 끝나고 탄탄멘 사주려고 했는데~어디갔는지 안 보이네~!" 멘트 날리면 바로 앞에서 닝 ㅂㄷㅂㄷ하고 있다가 오이카와 얼굴 딱 붙잡고 (이때 엄청 비장하게 잡아서 약하게 짝! 소리 체육관에 울려퍼져랔ㅋㅋㅋㅋㅋㅋ 삼넨세들:뭐야뭐야) "저..! 여기 있습니다 오이카와상!" 해서 오이카와 순간 벙찌는 그런거.. 결국 끝나고 둘이 오붓하게 탄탄멘 먹으러 가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이카와 진짜 양싸다구 맞은 느낌이라 벙벙하게 닝 쳐다보는데 닝은 그 순간에도 까치발 들고 오이카와 쳐다보면 좋겠다 (맛키:나이스 킬! 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닝 부들부들 발 떨리는 거 아니까 닝 손 겹쳐잡고 "닝쨩 탄탄멘 그렇게 먹고 싶었어?" 하면서 또 능글맞게 애 놀리면 좋겠어 시합 중에서도 "오이카와씨 양싸다구 날릴 정도로 탄탄멘 먹고 싶어 하는데! 당연히 이 오이카와상이 사줘야지!" 하는데 닝 얼굴 빨개져서 ㅂㄷㅂㄷ 하면서 오이캉 쳐다보고 오이캉은 그런 후배 귀여워서 시합 끝나고 탄탄멘 먹이러 갈 듯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삼넨네들 몰래 따라오면 좋겠다 근데 보이는 건 (맛있게 먹는 닝, 그런 닝 귀엽게 쳐다보는 오이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0
오이카와 닝 놀리고 싫어하는 척 하지만 사실 닝덕이라는게 내피셜이라ㅋㅋㅋㅋㅋㅋ탄탄멘 먹는 닝 사진도 찍었을 듯ㅋㅋㅋㅋ찍으면서 괜히 너 아니고 탄탄멘 찍는거라고 둘러대는데 닝은 별 생각없고 온리 탄탄멘에 집중하고

평소에는 후배 이겨먹고 싶어서 안달이다가도 정작 닝이 머뭇거리고 저자세로 들어오면 바로 져주는 오이카와 먹여줘 냠냠
오이카와 자기 서브 요리조리 다 받는 닝 얄미워서 일부러 서브 엄청 세게 넣었다가 닝이 실수로 못 받은거ㅠㅠ 닝 얼굴에 한대 맞고 소리 엄청 크게 빡!!!! 하고 나서 체육관 전부 일시정지되고 배구공 떨어지는 소리만 통..통..통... 나는데 닝 코에서 코피가 주르륵 하고 나는거임. 그때부터 배구부 다들 ?!휴지!휴지가져와! 하고 다급한데 오이카와 하얗게 질려서 잠시 굳어있다가 결국 괜찮다는 닝 꾸역꾸역 공주님안기로 안아서 보건실로 달려가줘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0에게
맞아 사실 놀리고 싫어하는 척 하지만 속은 누구보다도 닝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리는 건 오로지 닝이 귀엽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폰에 닝 사진 폴더 따로 있다 내가 봤다

오이카와 백퍼 공주님안기로 보건실 갈 때 자기가 더 창백해져서 닝이 뭐라고 말 하려고 하면 말하지 말라면서 소리치면 좋겠다

닝:저... 오이카와사..ㅇ...
오이카와:가만히 있어! 닝쨩 자꾸 말하면 피 더 나잖아! (아님)

결국 공주님 안기로 보건실까지 가는데 가는 길에 오이카와 팬이랑 닝 팬이랑 그 모습 보고 사진 열심히 찍어댈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건실 문 쾅! 열고 선생님 앞까지 뛰어가는 거친 오이카와랑 불안한 눈빛의 보건 선생님 그걸 지켜보는 팬들 ,,,
진짜 그냥 코피난 거여서 솜 돌돌 말아서 넣어줬는데 옆에서 심각한 표정의 오이카와 덕분에 보건 선생님 별 거 아니라는 말도 못 하고 애 잘 챙겨주라고 하고 가라고 할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 길에도 안아주겠다는 거 후배가 도망쳐서 겨우 겨우 걸어갈 듯
오이카와상:이리 오라니까! 후배쨩 어디가는 거야!
후배:체육관이요!!! 걸어갈 수 있슴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4
글쓴이에게
후배가 자기혼자 씩씩하게 걸어가는거 뒤에서 못마땅하게 보면서 따라걷다가 한번 발 꼬여서 휘청하면 오이카와 후배 둘러업고 가는것도 좋겠닼ㅋ 후배는 내려달라고 오이카와는 열심히 무시할듯
닝:내려주십시오!저 괜찮슴다!오이카와상?선배!야 오이카와!(여기서 오이카와 한번 움찔함)

그 다음부터 오이카와 후배군은 비실비실하니까~ 후배쨩 힘도 약한데~ 이런 말 자주할듯 삼넨세들한테 닝 별명 한동안 공주님이었다고.. 그리고 툭하면 후배 뭐먹이는 오이카와... 빵 하나 뜯어서 자기 한입 후배 한입 이런 느낌으로ㅋㅋㅋ 첨엔 후배 당황해서 엑?! 제가 오이카와상 우유빵을 왜 먹슴까? 해놓고 나중에는 적응돼서 오이카와가 입 앞에 가져다주면 우물우물 잘 먹을듯
닝:오이카와상(우물우물) 저 서브..(우물우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4에게
초반에 오이카와 우유빵 못마땅한 표정으로 우물우물 먹는데 오이카와 초코바 하나 물렸더니 눈 초롱초롱하게 먹는 거 보고 다음부터 후배한테 뭐 먹일 때 초코바 먹이는 거 좋아ㅋㅋㅋㅋㅋㅋㅋ

(우유빵일 때)
후배:(우물우물) 오이까아상...(우물우물) 서브...

(초코바일 때)
후배:(와작와작) 오이카와상! (와작와작) 한 입 더 주세요!

후배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이면 더 달라고 입 벌리고 보챈다ㅋㅋㅋㅋㅋㅋ (후배:오이카와상! 한번 더!)

오이카와 후배가 초코바 같은 거 좋아하는 거 알고 후배쨩 앞에서 일부러 초코바 자기가 다 먹어버리는 것도 좋아

오이카와:후배쨩은 몸 약하니까 초코 말고 우유빵 먹어!
후배:그런 게 어딨슴까! 저도 주십시오!(투닥투닥)
오이카와:저리가! 먹고 싶으면 주세요 오이카와상이라고 해!
후배:줘! 오이카와상!
오이카와:

후배쨩 팬들도 있었음 좋겠다 오이카와처럼 많은 건 아닌데 극성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책상위에 먹을 거 수두룩하고ㅋㅋㅋㅋㅋㅋ 그럼 후배 맨날 수업 들으면서 하나씩 까먹는다 (우물우물)

체육관 문 앞에서 오이카와 자기 부르는 줄 알고 후배쨩한테 시비 걸다가 "역시 이 오이카와상은 인기가 많다니까~" 하면서 나갔다가 후배쨩 불러달라는 소리에 쿵콱오아코아앙 발소리 내면서 후배한테 나가보라고 소리치는 것도 좋다

후배:오이카와상 왜 다시 돌아옵니까? 역시 저에게 서브를...!
오이카와:너 부른다구! 너! 너! 너! 후배쨩 빨리 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5
글쓴이에게
오이카와가 닝 먹이려고 하고 닝은 배부르다고 거부하고 있으면 삼넨세들 지나가면서 오이카와 육아하네... 초보아빠네... 이런말 한마디씩 던지고 가줘ㅋㅋㅋㅋ

닝 극성팬들한테 불려가면 오이카와 맨날 꿍얼대야댐 저런 귀염성없는 애가 뭐가 좋다고..
옆에서 지켜보던 마츠카와:너는 닝이 왜 좋은데? 오이카와:글쎄.. 싫다고 하면서도 결국은 말 잘듣는 점이려나......아니! 난 절대로 닝쨩 안. 좋아하니까!!!좋아할 구석이라곤 요만큼도 없으니까!!!
마츠카와:음...근데 오이카와, 뒤 좀 돌아보지 그래...

하고 오이카와 뭔데! 하고 신경질적으로 휙 도는데 양손에 초코바 한가득 들고있는 닝..
닝:...그거 제 얘김까?
오이카와:(굳음)어..어디부터 들었어?
닝:..절대로 닝쨩 좋아하지 않으니까...부터요
오이카와:아니 그게 아니라...(뻘뻘)
마츠카와:(흥미진진)
닝:괜찮슴다. 원래도 나 미움받나 하고 생각했었고..저도 눈치가 있으니까, 그 정도는 알고있슴다
오이카와:아니아니 나 닝쨩 정말로 좋아하니까!(오이카와 최초의 고백)
닝:애써 변명하게 않아도 괜찮슴다. 상처받지 않았슴다..(짜게 사라진다)

이러고 오이카와 피해다니는 후배가 보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5에게
그 이후로 닝 되게 많이 오이카와 피해다니는데 오이카와만 발 동동 거리면서 쫓아다니면 재밌겠다

오이카와:저기 닝쨩!!! 잠깐!!!
닝:(우다다다)(도망)

어쩔 때는 오이카와 비장한 눈빛으로 초코바 흔들면서 닝쨩보고 이거 먹자고 하는데 닝은 오이카와랑 초코바 한번씩 번갈아서 봤다가 다른 곳으로 쪼르르르 달려감

마츠카와:미움 받았네 받았어
하나마키:아빠로도 실격이고 사랑으로도 실격이고

다른 삼넨네들 추임새 넣듯이 말하니까 오이카와 하지말라면서 빼액 소리 지르는 것도 좋아 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저기... 닝쨩...?
닝:야하바! 나 공 올리는 거 도와줘!
야하바:(저한테왜이러세요제발)

오이카와:ㄴ, 닝쨩! 여기 초코바 같이 먹을까?
닝:(고개 돌림) 쿠니미 나도 캬라멜 하나만 줘
쿠니미:이번이 마지막 캬라멜 입니다 제발 저 초코바 좀 얻어먹으세요

오이카와가 닝 부를 때마다 도망가니까 오이카와 사자후 내뱉으면서 말했으면 좋겠다

오이카와: 닝쨩!!!!!!!! 안 싫어한다고!!!!!! 좋아한다니까!!!!!!

그리고 체육관에 찾아온 정적

닝은 배구공까지 떨어트리고 오이카와만 쳐다보고 다른 삼넨네들 손수건으로 눈물까지 훔치면서 드디어 고백했다고 말하는 거 진짜 보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6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ㅠㅠ 애니 한편 다봤다ㅜㅜ

오이카와 얼굴을 빨갛게 달아올랐는데 표정은 비장하게 해가지고 척!척!척! 걸어서 후배 앞에 서라. 여기는 보는 눈이 많으니까 나가서 얘기하자. 하고 후배 데리고 나가려는데 뒤에서 삼넨세들 자연스럽게 따라와서ㅋㅋㅋㅋ오이카와 홱 돌아보면서 맛층!맛키!따라오지마! 하고 성큼성큼 뒤뜰로 나가기.. 근데 꼭 몰래 따라나와서 풀숲에 숨어서 훔쳐보는데 그거 맛층맛키 그리고 의외로 쿠니미..()

따라나가는 동안 후배는 상황파악하느라 바쁜데 후배가 막 우시와카급의 눈치는 아니니까 뭔가 부끄럽다고 생각은 하지않을까. 좋아한다는게 후배로서 좋아한다는 걸까 아니면.. 하고 자기혼자 부끄러워져서 힘차게 도리도리하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6에게
오이카와 먼저 아까 일 사과하려고 하는데 닝이 먼저 말해라

닝:오이카와상 저 좋아하십니까?
오이카와:(급전개에 당황하는 눈동자)

닝 말에 풀숲에서 맛키랑 맛층 쿠니미(갑분쿠)가 입까지 막아가면서 '저 가 드디어....!(기대)' 하는데 닝이 "저도 오이카와상 서브 좋아함다!" 하면 셋 다 (이마짚) 할 거 같은데...

오이카와상:여기서도 서브 얘기야? 정말 후배쨩 무드 없네!
닝:... 잡든가
오이카와:어? 여기서도 서브... 응? 후배쨩 뭐라고?
닝:그럼 먼저 무드 잡든가...

오이카와상은 약간 혼란이겠지 귀엽지만 천재 쿠소! 이런 후배였는데 진짜 후배가 자기 피해다니니까 괜히 질투나고 막 시비 걸고 싶고 하니까 이게 좋아하는 건지 뭔지 모르겠으니까

"오오오오오오이카와상이! 후배쨩! 많이 좋아해!"
"네?"
"그러니까 피해 다니지마! 오이카와상 피하지 말라구!"
"네... 뭐... 알겠슴다... 그치만 오이카와상이 먼저 저 싫다고 했잖슴까!"
"아아아! 몰라! 암튼 오이카와상 피해 다니지마! 알겠지?"

막 대충 진짜 아무말 던지고 오이카와 먼저 들어가면 후배는 오이카와 뒷모습만 보다가 자기도 따라 들어가라

풀숲에 남은 세 명은 진짜 다들 (이마짚) 하고 있고 오이카와랑 저 후배 과연 잘 이뤄질까? 하면서 고민하는데 쿠니미 약간 사심 생기면 좋겠다 이유는 없어 그냥 내가 쿠니미 좋아해서(뻔뻔)

밖에 같이 들어온 셋이 오이카와 보이면 등 치고 가라

마츠카와:후배는 왜 데리고 나간 거야?
하나마키:줘도 못 먹네 역시 오이카와
쿠니미:진짜... 주장답네요
오이카와:너네 셋 다 봤어? 내가 나오지 말랬지! 주장 취급 왜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7
글쓴이에게
이야 이정도면 진짜ㅋㅋㅋㅋ프로포즈할 때 서브로 해야할 것 같은뎈ㅋㅋㅋㅋ?? 배구공에 장미꽃 꽂아서 닝쨩.. 평생 너에게 서브를 알려주고 싶어..★

그 다음부터 평소처럼 투닥투닥 잘 지내는데 묘하게 분위기 달라졌을거라 믿음!
뭐 얘기하다가도 오이키와가 닝쨩 정말이지 귀엽지 않네~ 하면 후배 아무말없이 잠시 빤히 오이카와 얼굴 쳐다보다가 그냥 고개 슥 돌리고 남은 오이카와만 혼자 무,뭐야뭐야! 하고

평소처럼 뭐 알려준다고 스킨십하는데 닿을때마다 후배가 움찔거려서 오이카와도 덩달아 의식해버리고 (지켜보던 삼넨세:쟤네 뭐하냐?)

오이카와 아직도 자기 감정 제대로 자각 못해서 매일 밤마다 이게 무슨 감정이지 하고 뒤척뒤척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37에게
배구 바보들에겐 최고의 프로포즈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너에게 서브를 알려주고 싶어...ㅎ 최고의 프로포즈ㅋㅋㅋㅋㅋ

후배가 자꾸 의식하니까 오이카와도 후배 자꾸 의식하면 좋겠다 맨날 후배가 오이카와 힐끗 거리면서 쳐다보니까 자기도 다음부터 좀 더 꾸미고 올 거 같기도 해ㅋㅋㅋㅋㅋ

오이카와:이와쨩... 나 어떡하면 좋지...?
맛층:고백하세요 오이카와씨
맛키:이런 건 선배가 해야죠 오이카와씨
쿠니미:선배 아직도 고백 안 했어요?
오이카와:어? 쿠니미는 언제 왔어...?

오이카와는 후배한테 더 다가가려고 해도 후배가 이제 오이카와 살짝씩 피하면 좋겠다 후배가 먼저 좋아하는 거 자각한 경우 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 보이면 다른 애랑 후다닥 가버리거나 아님 어색하게 인사하고 슬금슬금 도망가기 서브 가르쳐달라고 말도 점점 줄이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1
글쓴이에게
갑분쿠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

후배가 먼저 자각하다니 오이카와 얼마나 느린거야.. 싶긴 하지만 좋자나여 눈치없고 둔한쪽이 먼저 자각해서 이렇다 할 플러팅도 못해보고 슬금슬금 피하는거ㅠㅠ

오이카와 닝 요즘 서브도 알려달라고 안하고 기분 안 좋아보이길래(설마 피하고있는건 아닐거란 현실부정) 초코바랑 빵 우유같은거 매점에서 사서 봉지에 넣고 달랑달랑 흔들면서 닝~쨩~! 상큼하게 체육관 문 열었는데 닝 바로 후다닥 락커룸으로 자리피하고 갑분싸되는 체육관ㅋㅋ
오이카와:엗

락커룸 바로 따라 들어갔는데 뭐 많이 넣어놓지도 않는 자기 락커 열어서 이것저것 준비하는 척 하길래 오이카와 의도치않은 벽쿵까지 선보여줘야함

오이카와:(벽에 손짚고)닝쨩 요즘 왜 나 피해?

하는데 그거 락커룸 문앞에 쭈루룩 매달린 배구부원들 다 보고있어서 나중에 삼넨세한테 맨날 놀림받을듯

맛층:(느끼한 목소리로 맛키를 바라보며)닝쨩...요즘...왜 나 피해...?★☆
맛키:어맛...!센빠이...!
오이카와:(환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41에게
미안 미안 넘 늦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닝은 놀랬겠다 안 그래도 좋아하는 선배한테 벽쿵 받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는 벽쿵 이후로 틈만 노리겠지
오이카와:(그래 어디 한번... 한번만 걸려라...) 이런 느낌으로 후배 혼자 있을 때만 노리는데 애들 씻을 때 후배 제일 먼저 씻고 나와서 잠시 체육관에서 서브 연습 하고 있는데 뒤에서 오이카와 목소리 들려서 공 놓치면 좋겠다 체육관에는 공 떨어지는 소리만 들리고 정적이겠지

오이카와 후배한테 가는데 오이카와 한 걸음씩 올 때마다 후배 한 걸음씩 뒤로 가겠지 뒤에 후배 등에 벽 닿고 오이카와도 앞에서 이제 오지 않을 때 오이카와가 물어보겠지

오이카와:후배, 아니 닝아 요즘 왜 자꾸 나 피해?

닝 입만 우물쭈물 하는데 그걸 어케 말하겠어 손 꼼지락 거리면서 죄송하다고 하겠지 그럼 오이카와 한숨 쉬고 "닝쨩한테 안 갈게 대신 그 이상 멀어지지만 않았음 좋겠다" 이러고 나가려고 할 때 닝 달려와서 오이카와 손 잡겠지 횡설수설 하면서 말하는데...!

닝 토쓰! 스파이크 부탁 드릴게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2
글쓴이에게
헐 답댓 단줄 몰랐어ㅜㅜㅠㅠ미안
센세 스파이크라니...! 그냥 세게 한방 날리면 되는검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82에게
네 완전 세게 날려주세요 가라! 에이스! 내가 있으면 넌 최강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6
글쓴이에게
닝 오이카와 손 붙잡고 잠시만요 선배! 하고 횡설수설 "선배가 그게.. 갑자기 막 신경쓰이고.. 부끄럽고.." 는데 오이카와는 얘가 무슨 소리 하나 싶어서 후배 빤히 보겠지 그럼? 후배 빤히 보는데 맨날 무표정 무뚝뚝하던 애가 얼굴 빨개져가지고 횡설수설 당황하고 있으니까 오이카와도 덩달아서 쑥쓰러워지고... 당황한 마음에 "뭐,뭔데뭔데, 이거 무슨 분위긴데 닝쨩;" 하니까 후배군 숨 깊게 훅 들이마시고 훅 내쉬더니 비장한 표정 짓고 "...오이카와상." 불러.

오이카와 일단 뭔지는 모르는데 묘한 분위기 같은게 느껴지니까 꿀꺽 침 한번 삼키고 "..뭔데,닝쨩." 묻는데 거기다 대고 닝 결심한 주제에 한참동안 말 못하고 바닥만 보고있어.

기다리던 오이카와 속 터져서 닝쨩 오이카와상 놀리는 거야? 뭐냐니까?! 찡찡대려 하는데 "닝쨔.." 오이카와 말 끊고 후배군 고개 팟! 들어올리고 오이카와랑 눈 마주치면서
"오이카와상이랑 얘기하면! 가슴이 답답합니다!"
크게 얘기해서 오이카와 하? 하고 화내려는데 곧바로 이어서 직진 고백해버리는 후배주세요ㅠㅠ
"계속 생각해봤는데.. 오이카와상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빨개진 얼굴로 당당하게 고백하는 닝과 풀숲뒤에 숨어서 눈물훔치는 삼넨세와 쿠니미..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5
너무 좋아여 센세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어때요 츄라이 츄라이 같이 먹자고여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2
센세...아침부터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 슼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님니다... 제가 더 행복함ㄴ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3
센세 넘 좋습니다 ㅠㅠㅠㅠ 더 풀어주세요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니요 같이 풀어야합니다 츄라이 츄라이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3
센세... 넘 늦게봐서 아쉬웠습니다...ㅜㅜㅜㅜ일찍볼거루ㅜㅜ
7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히로아카 제일 재밌는 구간 시즌 몇이야? 약 ㅅㅍ1
23:18 l 조회 11
은혼 계속 잘 보다가 현생 땜에 너무 바빠서 낙양결전편 볼 차례인데 멈췄음 ㅠㅠ
21:19 l 조회 11
나 예전에 도리벤 전시회 갔다가 하이타니 판넬 부술 뻔 함
15:34 l 조회 38
뼛속까지 드림러인데 막상 덕친은 만들기 힘든 닝 있어?? 1
14:59 l 조회 34
다이에이 원작 기승전결 완벽해? 4
12:43 l 조회 23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2
12:29 l 조회 136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9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72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7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9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87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55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92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6
이 중에 뭐부터 볼까?9
06.26 21:07 l 조회 177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1
06.26 17:41 l 조회 30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21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30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6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