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둘 다 세터로 닝이 오이카와보다 한살 어렸음 좋겠네 천재 세터인데 눈치는 우시와카랑 칵얌보다는 빠름 근데 진짜 우시와카랑 칵얌보다 나아서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는 진짜 눈치 없음이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카와가 닝 진짜 엄청 괴롭히면 더 재밌다... 츄라이 츄라이... 닝이 몰래 오이카와 서브 쳐다보면 그 쪽으로 공 던지고... 닝이 서브 날릴 때 실수로 홈런 때리면 오이카와 맨날 닝한테 가서 이제 야구선수로 직업 바꾸냐고 그러고... 닝:(ㅂㄷㅂㄷ)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