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333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82
이 글은 7년 전 (2019/2/07) 게시물이에요

중학생 때부터 급하면 앞머리만 감는 거 습관이었는데

24살 되니까 이제 앞머리 탈모 오는 거 같아.........

내 딴엔 잘 헹군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ㅠㅠㅠ 

빠지는 거 말고도 볼륨이 ㄹㅇ 죽어서 앞머리 스타일링 너무 어려움 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숱이 많아서 그른가 튼튼...조심해야것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숱 부자였는데,,,, 일부러 비 맞고 다니고 그랬는디,,,,,,,,, 이렇게 될 줄 몰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흐흑 오늘도 앞머리만 감고 출근해야 되는 사람 여기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로만 감는 것도 안 좋을까? 나 밤에 머리 감고 아침에 일어나면 앞머리 갈라져 있어서 앞으로 내리는 용도로 물로만 감고 드라이 하는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앞머리 조금이라 금방 말라서 물만 하는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건 ㄱㅊ 쓰니는 샴푸가 덜 헹궈쟈서 그런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노노 그건 완전 괜찮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애초에 깨끗하게 헹굴 자신없어서 한번도 안해봤음 역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나 오늘도 그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44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대로 안 헹궈서 그런거야?? 나도 꽤 오래 구랬는데 숱 줄어든거 잘 모르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 곱슬 심한데 감고 드라이하면 좀 나아서 맨날하는데 ㅜㅜ하루에 두번도 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인적으로 숱은 모르겠고 앞머리가 바삭바삭 건조해지긴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래서 뿌리브분 피해서 한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늘 그 두피 정수리부분까지... 너무 바쁘면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만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앞머리만 감는거 자주하면 앞머리 기름 금방진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거는 뒷머리는 여전히 기름지기 때문이 아닐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오늘 그러려다가 걍 아예 안감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그래서 나는 그냥 노세범이나 드라이샴푸 쓴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 오늘도 스랬는뎈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앞머리만 감는거 10년째 이상 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나도 앞머리숱 부자였는데 전보다 좀 빠짐 ㅠㅠㅠ 기분탓일수도 있지만 그 이후로 앞머리감𓅿𓂭 중단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홀 기러기무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머리묶고 감는디... 이상 없ㅇ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샴푸기가 남아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무섭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야 나도 옆머리만 모아서 감는 습관때문에 탈모왔어ㅜㅠㅠㅠㅠㅠㅠ피부과도 갔다 이게 샴푸가 다 빠지는것처럼 보여도 뒤쪽머리까지 이미 다 스며들어버려서.. 잔여 샴푸기 남는 게 진짜 두피에 최악이래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그래서 앞머리 탈모 시작된건가....진짜 작년부터 계속 그랬는데,,,,엄청심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앞머리 끝에만 살짝 린스하는것도 안조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두피에 남는게 문제니까 머리 끝 살짝은 괜찮을 거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앞머리만 감다보니 뒷머리랑 앞머리랑 좀 분리된 것 같은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그럴수도있겠다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마쟈마쟈 차라리 물로만 감아 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지금 너무 후회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나 그래서 앞머리 대머리된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헐 그럼 폼클렌징으로 감는 것도 안 좋으려나 요즘은 그냥 세수할 때 앞머리까지 같이 감아버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르마 반대로 타야함 한쪽만 계속 타면 탈모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나 맨날 앞머리만 감았는데 미안해 두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년째 그래왔지만 멀쩡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머리 두냄새 생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전지 그래서 요즘 고데기 해도 잘 안 먹더라,,, 머릿결도 안 좋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그래서 단발인생...머리 빨리 감으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왜 그렇게 안했는데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앞머리만 감으면 더 떡져서 못함.. 그냥 전체 다 감아버리고 말지.. 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는정수리탈모..ㅠㅠㅠ진심탈모스트레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탈모 원인이 뭔가요?ㅠㅠㅠ맨날 머리감는데 안좋은건가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나도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감으면 갈라져서어쩔수가없다.....따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헐 그래서 내가 앞머리 잘 빠지고 끊어졌던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헉 나 매일 밤에 머리 감고 아침에 앞머리만 다시 감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헉.... 그래서 내 정수리쪽이 예전보다 비는건가.. 하지만 일일일머리감기 불가능하다구욧ㅜㅜ 흑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내가 이래서........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렇구나ㅠ앞머리만 감는거 어쩌다 진짜 한번씩은 하는데
안해야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래서 난 머리카락 끝부분만 샴푸할라고 신경쓴다ㅠㅠㅠ 아침마다 머리 감을 순 없어가지고 퓨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앞머리만 감는게 더 귀찮고 어려워서 하는수 없이 다 감구댕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는 물로 쏵 하고 말리는데 이렇게만 해도 괜찮더라 항상 밤에 머리 감아서 필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당연히 머리에 안 좋지 ... 앞머리만 감고 나머지 두피는 안 씻는다는건데 ...!! (쓰니한테하는얘기 ㄴㄴ) 앞머리만 감으면 안 돼 ㅠㅠ 요즘같은 ..미세먼지 폭탄에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나 진짜 자주 그러는데.....앞으로 다 감고다녀야겠다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ㅁㅈ ㅠㅠㅠㅠㅠ흑 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3kg에서 연애 시작 >>58kg까지 쪘다가 다시 45됨
12:30 l 조회 2
하 담달부터 돈 좀 적게 써야지
12:30 l 조회 2
근대 공시 추합되는경우도많아..?
12:30 l 조회 6
64에서 정체기 옴...1
12:30 l 조회 4
나 병원에서 일해서 유니폼 입고 밥 먹으러 나왔는데 어떤 아저씨가 시비걸음
12:30 l 조회 11
로제엽떡 중당추가할까 일반당면 추가할까1
12:30 l 조회 3
붙임머리 되어있는데 두피 관리 뭐 해야돼??
12:29 l 조회 2
카뱅 마통 신규개설 막혔어?
12:29 l 조회 10
하이닉스 때문에1
12:29 l 조회 21
최합했는데 빨리 출근하고 싶음
12:29 l 조회 9 l 추천 1
친구 아버지 돌아가셨다고 연락왔는데 당장 부조금 없으면
12:28 l 조회 13
점심 추천좀 해줘 머먹을까
12:28 l 조회 5
조용한거보니 월요일이맞구나 출근을했구나
12:28 l 조회 7
임신/출산/육아 임신 임신일까? 두줄인거 같은지 좀 봐주라6
12:28 l 조회 50
카드사 전화 짜증나 바빠서 끊겠다는데 내 말 듣지도 않아
12:27 l 조회 14
공단기 790등인데 가망성이 없나
12:27 l 조회 8
아 인스타 안친한애들 다 끊어버리고싶다6
12:27 l 조회 29
엄마랑 나트랑 가는데 투어 두개 넣는게 낫겠지??2
12:27 l 조회 6
Sk스퀘어 살걸
12:27 l 조회 14
여기에 정보 처럼글쓰고 구라나 망상으로 소설처럼 쓰는사람도 있을까?3
12:2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