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때부터 급하면 앞머리만 감는 거 습관이었는데
24살 되니까 이제 앞머리 탈모 오는 거 같아.........
내 딴엔 잘 헹군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ㅠㅠㅠ
빠지는 거 말고도 볼륨이 ㄹㅇ 죽어서 앞머리 스타일링 너무 어려움 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7년 전 (2019/2/07) 게시물이에요 |
|
중학생 때부터 급하면 앞머리만 감는 거 습관이었는데 24살 되니까 이제 앞머리 탈모 오는 거 같아......... 내 딴엔 잘 헹군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나봐 ㅠㅠㅠ 빠지는 거 말고도 볼륨이 ㄹㅇ 죽어서 앞머리 스타일링 너무 어려움 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