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사바사가 심하겠지만
룸메나 여행 이런거 말고
같은 직장 다니기 절대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제발
다른 부서라면 그래도 좀 괜찮을 수 있는데 같은부서면 난리난다~~~
특히 동기가 아니라 조금이라도 위아래 관계라면 더 그렇더라
내 노력만으로 안되는게 있다는걸 깨달았어
혼자 열등감에 찌들어서 나 왕따시켜 ㅋㅋㅋㅋㅋㅋ
제발 친구 잃기 싫으면 같은직장 다니지마...
| 이 글은 7년 전 (2019/2/17)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사바사가 심하겠지만 룸메나 여행 이런거 말고 같은 직장 다니기 절대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제발 다른 부서라면 그래도 좀 괜찮을 수 있는데 같은부서면 난리난다~~~ 특히 동기가 아니라 조금이라도 위아래 관계라면 더 그렇더라 내 노력만으로 안되는게 있다는걸 깨달았어 혼자 열등감에 찌들어서 나 왕따시켜 ㅋㅋㅋㅋㅋㅋ 제발 친구 잃기 싫으면 같은직장 다니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