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서울말 쓰던 애가 갑자기 뭐 ~~했누, ~~하누 이렇게 쓰는데 진짜 뭔 말투야???? 내가 경상도 사람이라 ~했노 이건 써도, 했누는 처음 들어봐서 진짜 걔가 쓰는거 들으면 으아아아아악 글로도 말로도 쓰는데 듣기싫어죽게써ㅜㅜ +++++))) 허억 댓글이 생각보다 많이 달렸다,,,나는 그 ~누 말투 쓰는 사람들이 다 싫은 게 아니고, 사투리도 안 쓰는 애가 갑자기 쓰면서 뭐만하면 누 붙이는게 으악이어서 쓴거야ㅜㅠ 원래 쓰던 익들 막 안 써야겠다 안 해도 돼...!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