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642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7년 전 (2019/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자꾸 안 고쳐지는 행동이 있는데 오늘도 그러길래 내가 ~이래 달랬는데 왜 또 그러냐 한 두번도 아니고 항상 그러지 않나 했더니 미안해만 연달아 3번을 하는거야 그래서 또 귀찮아? 하니깐 아니 가봐야 해 이러길래 응 가 다시는 오지말고 내일 연락도 하지마 이러니깐 또 응 미안해 잘자 이게 끝이야 그리고는 연락 없길래 나 혼자 문자로 니 또 그렇게 가냐 내일 내 기분 생각 안 하나 등으로 뭐라 했어 그러니깐 10분 넘어서 답이 왔는데 또 미안해야 그러다 마음 약해져서 아까 욕해서 미안해 라고 사과 했는데 미안해 내일 전화 할게 미안해 미안해가 끝이야 난 화해 할려고 욕 해서 미안하다고 한건데 자기 급하다고 저렇게 말 하고 가버렸어 한 두번도 아니고 항상 자기 급하다고 대화 이상하게 마무리 하고 싸운 것도 제대로 화해 못 하고 대충 넘어가고 나만 자꾸 지적 하니깐 점점 이상한 사람 되가는거 같아 진짜 속상하다
대표 사진
둥이1
ㅋ진짜 내남친인줄,,, 고칠 생각을 안해요 진짜 그냥 내가 포기하기를 바라는 것 같은데 또 하길래 화내면 나만 나쁜사람만들고 걔 앞에서 울어도 저어아얼대 못고쳐 ㅋㅋㅋ 걍 내가 포기하는게 빠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성의 없이 미안해만 하지마라고 했는데도 미안해 뿐이야 진짜 나 좋아해 주는거 아는데 이럴 때마다 그만두고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공감,, 그걸 고치면 되는데 굳이 이렇게까지 트러블 만들고 싶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내 얘기인데 너무 똑같아서 소름이다 양다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를 했으면 고칠 생각을 해야지 매번 넘어가니까 호구인줄 알아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헤어졌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3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1:53 l 조회 4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3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8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5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3
21:51 l 조회 11
술자리
21:43 l 조회 6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18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19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4
21:41 l 조회 19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28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7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0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0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