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합격해서 입사날짜랑 그 전에 유니폼 사이즈 재는 거 때문에 일정 조율해서 한번 오면 된다고 연락와서 알겠다하고 그 뒤에 혹시 급여부분은 어떻게 되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일케 덧붙여 보냈는데 ..... 문자로 물어본 거 좀 에반가.....ㅎ하하
면접일정 잡는 것부터 합격연락까지 전부 문자였어서 답장 보내면서 그냥 같이 물어밨는데.. 보통 먼저 안 알려주면 계약서쓸때 일방적으로 구냥 듣고 싸인하는거니..?ㅠ
이전 직장은 면접때 바로 알려주던데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