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이어리 쓰는거 좋아해서 인스타에서 해시태그 검색해보다가 저 문구를 봤는데 뭔가 익숙한듯 전에도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대체 어디에 쓰여서 사람들이 쓰는건가 궁금해서 !!!!!!!!!! 저 말의 출처라던가 뭐 그런거 아는 사람 ㅜㅜㅜㅜㅜㅜㅜ
| 이 글은 7년 전 (2019/3/1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다이어리 쓰는거 좋아해서 인스타에서 해시태그 검색해보다가 저 문구를 봤는데 뭔가 익숙한듯 전에도 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대체 어디에 쓰여서 사람들이 쓰는건가 궁금해서 !!!!!!!!!! 저 말의 출처라던가 뭐 그런거 아는 사람 ㅜㅜ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