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891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3/15) 게시물이에요

연애혁명 짜증나서 돌겠음 남궁지수x오아람 주식사놨는데 | 인스티즈

연애혁명 짜증나서 돌겠음 남궁지수x오아람 주식사놨는데 | 인스티즈

연애혁명 짜증나서 돌겠음 남궁지수x오아람 주식사놨는데 | 인스티즈

 

오아람 관심 1도 없지만 내기 걸어오면 거절하지 않고 걍 둘이 케미 맞으니까 훈훈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대로 가다간 남궁지수랑 한번더 붙어먹으면 양민지 포함 독자들도 흠.. 하게 될 판임 아 ㅋㅋ 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남궁지수 뭔가 쎄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오바 대체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번편 보면서 쎄했어 그냥 읽으면 바로 아 요놈...ㅋ 이랬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다시 정주행하고온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케미는 괜찮은데 난 뭔가 남자애가 아람이 좋아하는거 아닐 것 같은? 다른 꿍꿍이 있어보이고 아람이는 연애에 넘 관심없는 것 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뭔 꿍꿍이 ㅠ 오바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중간중간 표정이 쎄해서ㅋㅋㅋ 아람이 말고 다른 친구한테 관심 있는거 아닌가?? 싶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ㅜ.......하.. 정주행하고온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
16:50 l 조회 1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1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
16:50 l 조회 1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1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1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7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2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4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4
16:49 l 조회 18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8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7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5
16:47 l 조회 24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6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2
16:47 l 조회 8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4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3
16:46 l 조회 26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30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2
16:4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