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람 관심 1도 없지만 내기 걸어오면 거절하지 않고 걍 둘이 케미 맞으니까 훈훈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대로 가다간 남궁지수랑 한번더 붙어먹으면 양민지 포함 독자들도 흠.. 하게 될 판임 아 ㅋㅋ 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