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899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4
이 글은 7년 전 (2019/3/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그 쪽지에 써 있는 거 보고 조건에 맞는 사람 데려오는거...추억의 체육대회....이와쟝이 쪽지 골랐는데 바로 오이카와한테 달려와서는 "이건 너밖에 없다"라고 하면서 끌고 가길래 오이카와는 이와쨩 감동이야..!하고 같이 달려갔더니 알고보니 쪽지에 쓰여진 내용이 '잘난 척 하는 사람'
대표 사진
글쓴닝겐
리에프가 야쿠상 데려갔는데 쪽지에 '자신보다 키가 작은 사람' 이라고 써있어서 야쿠상한테 맞는 리에프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카게야마가 히나타 끌고 가는데 쪽지에 적힌 조건이 '단세포' 였어서 히나타랑 카게야마랑 투닥거리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공포의 주둥아리' 라고 써 있는 종이를 들고 고민하고 있는 사람에게 조용히 시라부와 후타쿠치를 밀어 주는 배구부 선수들
라부/니로: ((어이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매니저끼리도 하지 않을까...? '피어싱을 한 사람' 이라는 미션을 받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테루시마를 발견했지만 무서워서 말을 못 걸다가 결국 꼴찌해버린 야치상...(눈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잘생긴 사람' 이라고 쓰여 있길래 당당하게 혼자 가서는 자기가 제일 잘생겼다고 해서 세이죠 삼넨세한테 양심 있냐는 말 들어버리는 오이카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맛키: 네~ 오이카와 선수 탈락~
맛층: 실격이네요 실격~
이와쨩: 양심 있냐 너?
오이카와: 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사히가 끌려갔다가(?) 세상 침울해져서 돌아오길래 이유를 물어봤더니
아사히: 조건이 '고등학생이 아닐 것 같은 사람' 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더 써주세요 ㅠㅠㅠㅠㅠ 센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헉 지금은 할 일이 있어서 이따가 저녁에 또 쓸게용ㅋㅋㅋㅋㅋㅋ좋아해주시니 기쁘군....(뿌 듯!)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헤헷 꼬옥 와주세요...! 애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출 ,,,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희희 기다려주세용 하트하트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ㄹㅋㅋㅋㅋㅋㅋ얏치 ㄱㅇㅇ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그거 비슷하게 체육대회 릴레이달리기하는 거 나오지 않았나? 변외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엥 그런 게 있었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체육대회편있었는데 거기에 미션달리기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난다ㅠㅠ 만화책 초반에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인터넷에 하이큐 체육대회 번외 검색해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헐 뭐야 짤만 봐도 귀여워 시간 나면 바로 검색하러 가야겠군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이카왘ㅋㅋㅋㅋㅋㅋㅋㅋ 토오류 넘 기여운 거 아니뉴ㅠㅠㅠㅠㅠ 세죠 진짜 현실친구 모먼트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리에프 걷어차이는 엔딩ㅋㅋㅋㅋㅋㅋ아 야치 넘 귀여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헤헷 2탄입니다
https://instiz.net/name/30902529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1
06.24 20:26 l 조회 13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54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23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26
드림 🏐 라인 댓망!! 3
06.24 11:50 l 조회 16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67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13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0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384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77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4
06.23 00:00 l 조회 58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2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45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9
06.22 21:41 l 조회 219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54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30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43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55
드림 🏐 라인댓망 50
06.22 11:48 l 조회 22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