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187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39
이 글은 7년 전 (2019/4/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 저희 매장은 9시음식 마감 9시반 전체 마감인데 9시까지는 나가주셔야 저희가 편히 마감을 때립니다,, 있어도 괜찮습니다 다만 음식 왜 정리하냐고 욕은 하지 마세요,, 진짜 손님 안 나가시면 나가실 때까지 카트 마감 못해요,, 

 

2. 음식 남기면 환경부담금 내라는 거 구라니까 제발 밥 같은 거 그릇 사이에 꾹꾹 눌러서!!!!! 숨겨놓지마세요,, 특히 중간에 음식 남기는 거는 더더욱 안 숨겨주셔듀 됩니다,, 그냥 버려달라면 알바생은 무생각으로 버려드려여 그러나 꾹꾹 누르시면 기억한다고요,,, 

 

3. 음료 마실 때 컵 여러개 쓰셔도 됩니다 다만 다 마신 컵은 밖으로 빼놓으시고나 저희가 갖고 갈 수 있게 해주세오,, 알바생들 그거 치우다 바닥에 흘리고 카트 무겁고,, 진짜 환장 대잔치 열립니다,, 

 

4. 그릇 여러 개 펼쳐놓고 드셔도 됩니다만,, 한 그릇에 초밥 하나 훈제오리 하나 과일 하나 이렇게 올려두시고 접시 치우시면 안 됩니다 하시면 진짜 바빠죽겠는데 손님들 가시고 테이블 치우는 시간이 2배가 됩니다,,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적게 남았을 때는 한 그릇에 모아주세요,, 

 

5. 음식물쓰레기랑 휴지!!! 물티슈!!! 제발!!! 같이 넣지 마세요 그거 저희가 다 손으로 빼서 버려야해요,, 

 

 

마지막으로. 쿠우쿠우는 와플 간장치킨 장국 맛집입니다 (최고 중요)  

 

더 생각나면 다른 글로 찾아뵙죠,, 이것만 잘 지켜주시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 많은 좋은 익이니들이 꿀팁과 맛집인 음식을 댓글에 써주고 갔슴다,, 댓글 함 읽어보고 가세요,, 

 

++ 알바 그만둬도 계속 답글 달아드릴테니,,, 몇 년 지나도 계속 댓글 달아주셔도 되여,,ㅎ
12

대표 사진
익인131
쿠우쿠우 가면 꼭 먹는건 알탕, 도가니탕, 새우, 와플, 슈크림,, 아 쿠우쿠우 가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크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6번 자리에 밖에서 가져온 쓰레기 놓고가는사람(특히 생일케익상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생일 케이크 상자는 오바,, 다른 쓰레기는 카트 안에 들어가기만 하면 ㅇ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아ㅠㅠㅠㅠ쿠우쿠우 안간지 오래됐는데 가고싶어졌어...나 진짜 저런거 다 안할 자신있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오시면 환영해드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jrtgr 이 무슨 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존.맛탱구리였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항!! 근데 제이엠티gr아닌가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여 제이엠티지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쓰니가 앞댓글에 제이알티라고 써서 또다른 신조어인줄 알았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0에게
헉 오타났나봐여,, 지금은 괜찮은데 한창 댓글 밀렸어가지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소고기초밥 냉모밀 와플 먹으러 갑니다...... 쿠우쿠우 최고의 맛집이에요 익인이 힘내라아ㅏ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적힌 거 다 맛집,,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계속 남겨주시면,, 알바 그만두는 날까지 달아드릴테니 편히 달아주세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쓰니....... 귀여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핮니다,, 히히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말하는거 너무 기엽짜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뀨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헐 와플 맛집이었구나 나도 저번에 갔을 때 와플이 제일 맛있어서 애들한테 쿠우쿠우는 와플이 젤 맛있다고 해도 안 믿어서 억울했는데 이제 알바생 쓰니 말 인용해서 말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주변 제덕에 소문 났음여,, 근데 다 인정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이에요 알바생 믿고 여기 댓글들을 믿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와플에 생크림 바르고 잼 조금 올린 다음에 오레오 손으로 대충 부숴서 올리면 오레오 와플 완성 환-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런 상상도 못했다,,,, 세상사람들 이거 보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헐 환경부담금 뻥이었구나.... 우걱우걱다쓰셔넣었는뎈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엄청 남기지 않는 이상은 넘어가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런치보다 디너가 더 먹을만해?? 디너 가는 게 더 이득??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너가 더 이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와 ㅇㅈ 와플 짱맛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플 진짜 인정 엄청받는다 쿠우쿠우는 초밥 말고 와플 뷔페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쿠우쿠우 가면 맨날 육회 엄청 먹는데ㅜ 스프도 맛있고 초밥도 맛있고ㅜ 쓰니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와플 쪠엠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쩨엠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쿠우쿠우 맛있나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함 정독하고 가세요 맛집이랑 꿀팁 등 익인들이 도움 허버허버 주고가셧습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정독하고 왔는데 초밥얘기는 별로 없네요ㅠㅠ 초밥도 맛있어요??연어초밥신선한가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밥은 당얀히 평타 이상은 당얀히 합니다,, 신선하죠 주방에 계신분들이 다 앞에서 직접 만들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ㅎㅎ감사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5번 ㄹㅇ 아니 음식접시에 휴지 넣는거 이해를 못하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리가 너무 궁금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죵말 궁금한데 디너타임이 5시부터인데 5시 이전까지만 가면 입장시간 기준으로 런치가격적용 맞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도여,,?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 중간에 2시간인가 있어서 그렇게 될 수 밖에 없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아하 감사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퇴장시간 기준이야! 5시 이후에 나가면 디너 요금 적용돼 5시 이후부터 디너메뉴 나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아진짜??? 메뉴 다르다는것도 이제야 알아버렸다 거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아 진짜 쿠우쿠우 와플맛집ㅠㅠㅠㅠㅠ배불러도 꼭 와플까지 다 먹고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플 대박적 인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근데 디너가 왜 더 이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개 음식이 더 추가 됮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꽃게다리튀김인가 그거 진짜 맛나든데 진짜 생물대게로만드러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거 주방에 여쭤봐야 할 것 같은데,,, 함 알아보고 내일이라도 답글 달아드릴게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우왕감사합니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와 방금까지 쿠우쿠우 찾아보고 있었는데...텔레파시 통했어!! 맛없는게 뭐야!!! 진짜 한번도 안 가봤는데 가고 시퍼 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맛없는거 솔찌키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쯤되면 쓰니 사실 알바 아니고 쿠우쿠우 지분있는거 아니니...!!ㅋㅋㅋㅋㅋㅋㅋ 쨩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나 현실은 최저 받고 일하는 일개 알바생,, 고마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쿠우쿠우 와플맛집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댓글이 모두 인정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쿠우쿠우 가면 자리 잡자마자 접시에 와플 펼치고 생크림 얹고 빙수 코너로 가서 초코시럽을 챱챱 뿌리고 먹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으으으으 조타 조타 그래도 초밥하구 밥은 먹어요 꼭 와플 그게 밥이 되나 그 돈주고 와플만 먹으면 아까우니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5번 뷔페일하는 익으로써 핵공감,,,,휴지나 쓰레기는 그냥 따로 둬주세요....치울때 진짜ㅏㅏ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플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먹고시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점바점일수도 있겠지만 주말 점심때도 육회랑 막 그런거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사개월전이지만,,, 첫 알바로 쿠우쿠우 괜찮을까요 ㅠㅠ? 정말 알바한번도 안해봤어유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홀리카홀리카 럭키피치 써본익있나뇸..?
22:15 l 조회 1
세탁기 세탁건조 일체형이 나을까 따로따로가 나을까?
22:15 l 조회 1
나 진짜 씻으러 간다...
22:15 l 조회 1
밀키스 제로 왜케 느끼하냐...
22:15 l 조회 1
T치고 차갑지 않은 위로인걸까
22:15 l 조회 1
대나무숲 갖고 싶다
22:15 l 조회 1
신입 면접에서 연봉 물어볼때 다들 회사 내규에 따른다고 해??
22:15 l 조회 1
청년도약계좌보다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
22:15 l 조회 1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2
22:14 l 조회 16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
22:14 l 조회 5
어디지역 비와????
22:14 l 조회 3
의료소송 알아보는데 사람 장애인 만드는거 쉬움1
22:14 l 조회 17
아니 세탁기야 우리 분명 1시간 30분만에 끝내기로 약속했잖아
22:14 l 조회 7
점심저녁 밖에서 먹는데 식비 12000원 ㄱㅊ나
22:13 l 조회 3
전임자가 인계서 엉망진창으로 해놔서 고생중인데
22:13 l 조회 5
근데 스님들도 고기 먹나?
22:13 l 조회 8
문서 이관하라는데 뭐 어떻게 해..?
22:13 l 조회 2
머리 잘못짜르고 홍합에 물린사람됨
22:12 l 조회 6
아디다스 신발은 삼바야? 슈퍼스타야?2
22:12 l 조회 7
2달 같이 일했는데 퇴사 선물 주는거 오바?
22:1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