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935l 0

와 나 이거 배송 왔는데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편해 | 인스티즈

와 나 이거 배송 왔는데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편해 | 인스티즈

왜 진작 샀지

위엔 상품 전체사진

아래는 내꼬,,걍 샀다는 것만 인증하려구

근데 진짜 편하다

앉아도 편하고

팔끼고 누워도 편하고

그냥 누워도 편해

ㅜㅜ
 
익인1
우왕 어디서 샀어?
•••답글  
글쓴이
말해두 되낭?? 왠지 안 될 것 같아
ㅋㅋㅋㅋ 대신 나 유튜버 제이제이 베개리뷰편 보고 샀어

•••
익인2
나두 자취하면 살꾸야!
•••답글  
글쓴이
짱편해 근데 어깨가 안 조아질 수도 있다넴 ㅜ
•••
익인4
헐 진짜???난 꿀어안고 자려구 한건데....힝...그럼 그냥 길다란 쿠션 사야하나
•••
글쓴이
나도 이거 끌어안을 수 있어 조아 ㅜ 글구 디스크가 좀 있어서 앉을 때 기댈 거 있어서 조앗
•••
익인3
난 이거 첨엔 편했는데 쓰면 쓸 수록 어깨 안 좋아지는 게 느껴지더라 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헐 진짜??너무 높아서 그런가?
•••
익인5
난 잘 때 저기 쏙 들어가서 잔다!! 나 완전 쑥 들어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혹시 키 몇이야?
•••
익인21
ㄴ나 작아... 157...? 근데 쑥 들어간다는 게 옆에가 높아서 그렇다는 거지 다리까진 안들ㅇ거ㅏ! 쪼그려자면 들어간당
•••
익인6
나 저거 U자형 바디필로우 티몬인가 어디서 주문했는데 내꺼 다 지금 바람인지 솜인지 빠져가지고 완전 납작이 됐어 흐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시 사야지..
•••답글  
익인7
저거 좋아ㅠㅠㅠㅠㅠ근데 난 쓰다보니 목 아파서 반으로 잘라서 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
난 아예 긴배게 두개 사서 오른쪽 왼쪽 딱 붙여 놓고 나 누울자리만 남겨서 잔당ㅋㅋ 옆에 누구 있는 거 같고 완전 좋음
•••답글  
익인9
사람마다다르지만 난 그냥 이불껴안는게좋더라 딱 느낌이랑 촉감맞는거찾으면 그거 껴안구잠 ㅋㅋ덮는거따로 껴안는거따로 이렇게 ㅎㅎ
•••답글  
익인10
나도 이써 진짜 편함 애들 다 부러워해
•••답글  
익인22
홀 나랑 똑같아
•••
익인11
헐 나랑 똑같은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오!! 울할머니 좋아하시겠다 어버이날때 사드려야지
•••답글  
익인13
문제는 이 밖에서 못자
•••답글  
익인15
지금은 납작이 되어가는즁... 좀 더 큰 사이즈도 있었으면ㅠㅠ
•••답글  
익인16
남사친 집에 있는 거랑 똑같어 나한테 어디서 샀는지 절대 안알려주ㄱ던데 나 알려주라 ...
•••답글  
익인17
인정,,, 나도 작년말에 이거 샀는데 삶의질 진짜 올라감
•••답글  
익인18
맞아ㅠㅠㅠ 나도 U자 바디필로우 샀는데 삶의 질 향상 ㅠㅠㅠㅠ 엄청 행복함
•••답글  
익인19
나도 저거 있었는데 쓰다가 너무 불편해서 버림,,,
•••답글  
익인23
헐 나 이거 네이비 있오
•••답글  
익인24
나 쓰니랑 똑같은 거 있는데 진짜 너무 편해 .. 저거 하나로 진짜 꿀잠잔다 ..
근데 나는 조금 쓰니깐 터졌어 .. 조심해 쓰닛

•••답글  
익인25
비싸지않오??
•••답글  
익인26
진짜 좋음ㅠㅠㅠ 나 2만원대로 샀는데 너무 젛아 겨울에 장판 틀고 저거 끼고있으면 잠이 솔솔
•••답글  
익인27
헉 진짜조아????????? 가운데 쏙들어가서 팔다리 걸쳐쓰는건가?
•••답글  
익인28
나도 몇년전에 샀는데 처음엔 편하고 좋았는데 빨래할때도 힘들고 말릴때도 힘들고 안쓸때 보관도 힘들었어 특히 커버 빨아서 입힐때 넘 힘드럿음
•••답글  
익인29
헐~ 내 거랑 똑같아
•••답글  
익인30
난이거 일자형있는데 일자형도조아...!❣️
•••답글  
익인31
내방에 잇는거당!!
•••답글  
익인32
헐 나도 이거있어 옆으로 누워서 한쪽 안고자면 ㄹㅇ 잠잘와
•••답글  
익인33
헐ㅋㅋㅋㅋㅋㅋㅋ 오빠방에 있는거랑 똑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살때 진짜 저거랑 색도 무늬도똑같은거 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4
저거 목에 베는 베개는 따로 베고 둥그런쪽을 목말고 발쪽으로 U모양으로 두면 어깨안좋은거 없을거야!
•••답글  
익인35
바디필로우 짱임 하지만 여름되면 절레절레
•••답글  
익인36
헉 내꺼랑 똑같애 껍데기도
•••답글  
익인37
나그거 몇달째 쓰는데 초반엔 좋다?
근데 나중에 진짜 짐이야...

•••답글  
익인38
마자 난 구냥 쿠팡에서 저렇게 생긴거 샀는데 짱편해ㅋㅋㅋㅋㅋㅋ근데 긱사 오면서 본가에 두고와서 넘슬퍼ㅜㅜㅜㅜㅜ
•••답글  
익인39
앜ㅋㅋㅋㅋ나도 제이제이유투브에서 봤당
•••답글  
익인40
헐 내 거랑 똑같아‼️‼️‼️‼️‼️ 완전 조아 ㅠㅠ
•••답글  
익인41
난 저거 하루 자보고 진짜너무 불편해서 방치하다가 얼마 전에 버려따 ㅜㅜㅜ 나처럼 잘 안 맞는 사람도 있나보ㅏ,,
•••답글  
익인42
헐 나 저거 완전 옛날부터 쓰던 거라 이제 저거 없으면 못 자 너무 편하고 안정감 있어 새로 살 따 됐는데 너무 비싸...
•••답글  
익인43
마자 나두 저거 있는데 짱 조아 히히
•••답글  
익인44
유자형 사려다가 일자형 갖고 있는거 거의 1년 쓰다보니까 나중에 자꾸 목에 담오고 가끔 허리 베겨서 그냥 포기함ㅠㅠㅠ
•••답글  
익인46
요즘엔 그 몸 교정해준다는 삼각모양 관심갖고 있어ㅋㅋ 조금 딱딱한 편인거
•••
익인45
나 이거 작은 베개 세트로 줄때 샀다!!!!넘 편해ㅜㅜ
•••답글  
익인47
이거 진짜 편행 ㅠㅠㅠ
•••답글  
익인48
ㄹㅇ 나 친구집에 저거 있어서 써봤는데 저기서 잘 때마다 뤼얼 꿀잠에 완전 빨리 잠들어ㅋㅋㅋㅋ
•••답글  
익인49
ㅇㅈ 이거 우리 아부지 최애탬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0
홀!!! 울집에두 이써!! 우리는 분홍색!
•••답글  
익인51
나두 있어 나는 하늘?색
•••답글  
익인52
이거 없으면 잠 못 자
•••
익인53
나도 저 비슷한거 있는데 우리강아지가 더 좋아함ㅋㅋ
•••답글  
익인54
이거 U자형 보다 H자 형이 훨씬 편해
베개도 내 높이 맞춰서 쓸 수 있고!

•••답글  
익인55
저거 울 할모니 집에 있어서 할머니 집 갈 때마다 저기 누워있어 짱편해!!!
•••답글  
익인56
헐나랑똑같당! 나는파랑~!
•••답글  
익인57
한번 누우면 일어날 수 없다 ㅠㅠ
•••답글  
익인58
난 저거 쓰다가 목 어깨 허리 통증 더 악화되서 요샌 안써 나랑 안맞나봐 ㅠㅠ 삼각쿠션베개? 그거 편하더라 누워있을때보단 앉아있을때가 짱이지만 ㅋㅋㅋ
•••답글  
익인59
우리집 토퍼도 쓰니꺼랑비슷한데 처음 눕고 광명찾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방금 소리지르고 독서실 뛰쳐나와ㅛ어 715 06.23 22:37 45588 1
사랑방-이성 익드라 다들 전남친 떠올려봐 488 06.23 20:33 7386 0
남친여친에 왜 이렇게 목을 다는 거야? 457 12:13 18334 6
아니 딸바요 라고 해서 딸바 드렸더니 432 06.23 18:24 43437 0
익명뷰티 이거 살말 알려주면 월요일 행복해진닷🍒 172 06.23 20:51 4339 0
32076999내인생은 왜이럴까18:0410
32076998강의평가 나쁘게 한 거 보고 교수가 점수 낮출 수도 있어?18:0410
32076997와 나진짜울고싶음 붙었다 진짜 붙었네18:0440
32076996마시그래이 맛 추천해주라!!  회원전용18:0430
32076995고등학생 담주 시험이고 내일 4교시까지는 다 자도되는데 오늘 공부 몇시까지 할까18:0430
32076994진짜 안맞는 동기가 자꾸 애들이랑 놀러가자그래서18:0440
32076993탄수화물 끊은지 3주차18:0450
32076992치킨매니아 닭발치킨 요새 난리던데18:04150
32076991소주 2병에 맥주 3병 소맥으로 마셨는데 취했어18:03110
32076990고민글나만 집에서 다이어트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18:03110
32076989나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했다 118:0380
32076988공부를 해본적이 없는데 수능공부 해야해 118:0360
32076987미국 정말 기침하면 블레스유~해?? 518:03210
32076986엉덩이살은 어떻게 찌는거야?18:0380
32076985친구한테 내 과외 정보 알려주기 싫은데 어떡하지 618:03250
32076984인스타 광고 뜨는 거 신기한데 무섭다18:0390
32076983익명여행유니버셜이랑 라피트 확약권 꼭 뽑아가야할까? 118:0370
32076982?? 롯데리아에서 토마토 빼달랬는데 넣어줬네  회원전용18:03140
32076981하 심즈 리사모 설정하려는데 왜 이러니.........18:03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아이엠조ㅋㅋㅋㅋㅋ포스트잇ㅠㅠㅠㅠㅠ레드벨벳워터파크토이스토리이뻐이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4 18:00 ~ 6/24 18:0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4 18:02 ~ 6/24 18:0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토니 l 김국헌 l 이진우 l 김요한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가고 싶은 호그와트 기숙사는? l 781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