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토파즈/언샵 말고 보정만..!나 너무 초보라... 건들줄 아는게 레벨 채도 선택색상 정도야.. 가끔 곡선만 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다른거 어케 쓰는지도 모르겠음 내 버전에는 활기랑 노출도 없는 거 같고.. 보정 고수들 부럽다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