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549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6
이 글은 7년 전 (2019/5/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디자인

토파즈/언샵 말고 보정만..!


나 너무 초보라... 건들줄 아는게 레벨 채도 선택색상 정도야.. 가끔 곡선만 만져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다른거 어케 쓰는지도 모르겠음 내 버전에는 활기랑 노출도 없는 거 같고.. 보정 고수들 부럽다 ㅠㅠ

대표 사진
딩1
잉 버전 어떤거 쓰는데??? 활기 노출 없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나도 왜 없을까 생각하면서 검색해봤거든... 7.0.1 쓰고있었는데 2002년에 나온 버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어이없어.. 여태껏 이걸로 보정한것도 너무 신기해 ^^,,,,,,
7년 전
대표 사진
딩3
아 찾아보니까 cs5부터 있다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오오 정말정말 고마워 cs6구하기 어려우면 cs5로 구해야겠다.. 보통 다들 그거부터 많이쓰지?
7년 전
대표 사진
딩4
응응 지인 홈마중에도 cs5 잘 쓰고있는 사람 있어 ㅋㅋㅋㅋ 걱정 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4에게
꺅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딩2
쓰니야 cs6로 써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아 다시 생각해두 어이없어.. 7.0.1이여서 왠지 기분상 꽤나 최신거같았다구~ 적어도 2010년에는 나왔을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그걸로 바꿔야겠다.. 여태껏 이걸로 어떻게 찐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딩5
ㅋㅋㅋㅋㅋㅋㅋ갠차나! 난 cs3 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엌ㅋㅋㅋㅋㅋ 하핫 오늘 cs6 다운받아야겠다 ^^,,
7년 전
대표 사진
딩6
레벨 대비 활기 채도 선택색상 곡선 이것 저것...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오오 그렇구나.. 활기쓰면 확실히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딩7
와 대박 나두 처음할때 7.0썼는데ㅜㅜㅜ 반갑다 오랜만이야ㅠㅠㅠ 나는 선택색상 활기 채도 곡선 노출 아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그 채도조절 아래있는건뎅ㅠㅠㅜ 그걸루 전체적인 색감 잡는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앜ㅋㅋㅋ 나말고 7.0 쓴 딩이 있구나 흐르그그그그극..: 되게 다양하게 쓰는구나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와 얘들아 나 오늘 cc깔아서 활기 처음 써봤는데 활기가 정말 좋은 거엿구나 ^^,,,, 너무 고맙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딩
오오 포토필터도 쓰는구나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프터이펙트에 psd파일 불러와서작업할때 너무 느린데 해결방법 제발 부탁해
06.20 00:46 l 조회 67
기본적인 보정 한 것들 알티 맘찍 터지는 거 진짜 신기하다 8
04.18 15:37 l 조회 383
혹시 비전공 디자이너 있을까?10
04.13 00:10 l 조회 343
무경력 디자인 포폴
04.10 11:01 l 조회 78
회사 다니면서 프리랜서1
04.06 11:27 l 조회 115
디자이너익들아 도와줘! 편집디자이너익인데 노트북을 사려고해8
03.30 12:35 l 조회 156
내가 봐도 난 색감 잘 뺐던 것 같오 2
01.30 23:48 l 조회 893
혹시 이런 글자도 폰트일까?5
01.22 01:44 l 조회 386
대학교4학년 고민들어줘 제발...! (웹디자이너 희망)
01.15 10:58 l 조회 178
이 글자 폰트 뭘까?5
01.09 13:10 l 조회 353
UI/UX 디자인 익들은 AI 코딩 익혀야할듯 1
01.02 00:53 l 조회 258 l 추천 1
음방 ts파일 구하고 있는데 12년~16년사이 자료 구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1
12.26 23:55 l 조회 293
회사에서 짤렷어 3
12.06 01:02 l 조회 713
핸드폰으로 보정해보려고 하는데 이런 보정 어떻게 만지는거야?2
12.01 21:14 l 조회 388
포토샵 2025 쓰는 딩들 도와주라... 움짤 만들다 막혔어...7
11.25 21:19 l 조회 177
직업변환 디자이너 가 되고싶은데4
11.19 21:51 l 조회 114
경력직들아 실무면접에서 포폴발표하라고 하면2
10.28 06:52 l 조회 366
디자이너 익들아.. 내가 에이전시를 들어갔는데 이게 맞나 싶어.. 8
10.18 10:02 l 조회 557
로고 디자인은 보통 얼마정도 예산이 적당한거야?1
09.19 20:42 l 조회 470
다들 음방 어디서 ts구하는거지..하2
09.01 03:31 l 조회 536


12345678910다음
디자인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