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737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5
이 글은 7년 전 (2019/5/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앨리스 헤어 vs 벨라 헤어 | 인스티즈

앨리스 헤어 vs 벨라 헤어 | 인스티즈

가격이 두배나 차이나서... 

그래도 역시 닥 벨라지?
대표 사진
용사1
응응 닥벨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덧글 고마워! 벨라 사야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사고 자랑하러와줘ㅠ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벨라 넘예야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둘다넘무이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벨라존엄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둘다 이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1이 앨리스야? 난 1 너무 예뻐보인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응응 1번이 앨리스!
솔직히 앨리스도 헤어만 놓고 보면 정말 예쁘고 예전부터 갈망 헤어인데... ㅠㅠ 정수리 부분이 조금 아쉬워서 고민되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난 앨리스..벨라 짇짜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나도 엘리스 한표 벨라도 예쁘긴한데 엘리스도 짱예~~~~~!~~~!~~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나도 닥 벨라ㅠㅠ 너무예뻐!!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1
내눈엔 앨리스가 더 이쁜듯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2
근데 둘다있어도 잘 안끼게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3
닥 앨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4
헉 벨라 얼마주고 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아직 안샀어!! 우리 서버는 88만원이랑 100만원짜리 두개있당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31
아하 근데 나는 딱 보기엔 앨리스가ㅜ더 예쁜거같아 사실 메플 첨 시작하면서 벨라 처음보고 엥 저게뭐야 이랬는데 희귀해서 좀 예뻐보이지 머리 자체는 별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32
뭔가 벨라는 비누로 머리 감은거처럼 빳빳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5
난 앨리스! 벨라 개인적으로 마라벨중에 진짜 별로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6
벨라가 진짜 예쁜데 난 가격때문에 앨리스샀다ㅠ벨라진짜 너무 비싸...살 수만 있다면 벨라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7
난 앨리스가 취향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8
난 앨리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19
여기선 앨리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0
앨리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1
와 몰랐는데 앨리스 진짜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2
이쁜건 앨리스.. 난 벨라 줘도 본캐면 안 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3
헐 어케사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4
111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5
나도 엘리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6
벨라!!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7
앨리스 악개인데 루시드는 벨라... 오르기전에 사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8
엑 난 완저니 1번...! 1번이 더 고급지고 도도한느낌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29
밸라하자 넘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30
벨라 ㄹㅇ 로얄같애.. 앨리스 가자 딱봐도 돈냄새나 부자냄새 철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덧글이 이렇게 많이 달릴 거라 생각 못했는데 다들 골라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용사33
헐 2년전 글이네 용사 결국 뭐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4
와ㅏㅏ 벨라 별로라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네..? 이러면서 구경했는데 2년전이네 ㅋㅋㅋㅋㅋ 벨라가 100마넌이던 시절...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5
우와 2년전글이네 ㅋㅋㅋ 아직도 인티할려나?? 그래서 뭐 골랐어 용아??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6
와우 2년전 그뭐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17:20 l 조회 30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3
16:57 l 조회 79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16:05 l 조회 51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15:56 l 조회 41
레테 한 익들 레테 후회없어?5
15:19 l 조회 365
지금 278인 용들3
14:40 l 조회 160
용들은 유니온 몇이야?18
13:27 l 조회 267
블루베리 농장 270 넘으면 생기는대로 써?3
13:23 l 조회 381
본인표출 어제 보조무기 만들었다던 메린이인데4
11:24 l 조회 264
챌섭 용사들 레벨 몇이야?30
11:10 l 조회 730
비슷한 성형 있을까?1
11:08 l 조회 135
썬데이 미라클+어빌!1
10:15 l 조회 169
이번에 키우고있는 부캐 바꾸고 싶다…
9:30 l 조회 122
카이 1-2극컷 내려면 투력 몇이어야 해??1
9:18 l 조회 203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정안가는 캐릭에 아린헤어 할말1
9:00 l 조회 143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229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11
1:29 l 조회 994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3
1:00 l 조회 268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5
0:59 l 조회 492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70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