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이번달 안에 다른 이벤 시작할 가능성 없는 거 맞지 이번달 출첵보상 여전히 아카데미템인거 보면? 아무리 여름방학 애매하다지만 대학생은....6월에 종강이구...! 5일에 아카데미 다 끝나는데 그 한달동안 대체 뭘하라는거죠| 이 글은 7년 전 (2019/6/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이번달 안에 다른 이벤 시작할 가능성 없는 거 맞지 이번달 출첵보상 여전히 아카데미템인거 보면? 아무리 여름방학 애매하다지만 대학생은....6월에 종강이구...! 5일에 아카데미 다 끝나는데 그 한달동안 대체 뭘하라는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