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895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0
이 글은 7년 전 (2019/6/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는 사람 말고 새로운 사람 만났는데 헤어진 지 2-3주만에 사귀는 것도 환승이별인가? 내 전 애인이 그랬음
대표 사진
둥이1
구건 ㄹㅇ 환승...솔직히 한달이내 만난건 다 환승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좋게 헤어졌는데 금방 사귀길래 좀 당황스러워가지구,,, 사실 나도 한달 좀 정도 뒤에 새로운 사람 만남 나도 환승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정도는 괜찮지 않나...... 내 기준 환승은 ㄹㅇ 환승임 헤어지기 전부터 슬쩍슬쩍 간보고 애매하게 썸 타는 듯 안 타는 듯하다가 헤어지니까 기다렸다 싶어서 사귀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그건 ㄹㅇ 환승이다 만약 원래 아는사람인데 헤어지고 난 뒤부터 연락하고 있다가 얼떨결에 사귄 것도 환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쎄 그건 애매하지 않나? 정말 맹세코 아예 전 애인이랑 사귀던 중엔 연락하면서도 마음이 없었으며 적어도 1~2주 이상의 텀은 있어야 환승 아니라고 볼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연애기간이랑 다른 사람 만나는 기간 신경 써? 나 전남친이랑 3년 만났는데 생각보다 다른사람 빨리 사귀어가지고 주변 신경 살짝 쓰임 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딱히...? 좋은 사람 생기면 어쩔 수 없는 거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사람과 기간이 겹치느냐가 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양다리도 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기존에 알고 있던 사람이고 2-3주만에 사귀는거라면 1주일 헤어지고 슬퍼하는 척 하다가 1주일 썸타고 사귀는거니까 환승

아예 모르는 사람이면 상관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예 모르는 사람을 헤어지고 2주만에 만나는 것도 살짝 그렇지 않나? 내가 슬퍼할 시간에 바로 만났다고 생각하니까 빡쳐가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알던 사람이 더 화나지 나랑 위태로울 때 이 사람한테 의지하고 연애상담하고 그랬을테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둥이 말 듣다보니까 그러네 고마오 ㅜ 모르는 사람인 게 더 낫네 혹시 그러면 전남친 입장에서 나는 한달 반 만에 대학 동기랑 사귀게 됐는데 걔 입장은 어떨까 원래 인사는 하는 사이였는데 그렇게 친하진 않았고 전남친은 대학동기 중에 이런 애가 있다고 이름만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한달 반이면 뭐... 시간이 많이 지난거라 어쩔 수 없지 전남친이랑 친했던 것도 아니고 너가 환승녀라고 나쁜사람 될까봐 그러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애들이 전남친 얘기하는 거 보고 환승한 거 아니냐 이런 얘기 하니까 괜히 나도 그런가 싶기도 하고 왜냐면 만난 기간이 좀 길거든 3년정도 그래서 헤어진 거 아는 내 지인들도 그렇게 생각하려나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근데 너가 오래만나서 너 주변애들은 너 환승했다고 생각할걸? 나는 3년사귀고 2달만에 만났는데 바람폈다고 소문 나있더라 ㅋㅋㅋ 차이고 울며불며 붙잡은 건 난데 내가 찼다고 쓰레기 되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와 그건 소문을 그렇게 낸 거 아니야? 와 슬애기네 나는 서로 좋게 헤어지고 전남친이 먼저 새로운 애 만난 거 티내고 나도 그 다음에 티 냈거든 그래서 오랜만에 만난 지인도 다 걔 얘기 하더라 벌써 누구 만나는 거 기분 안 나쁘냐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머야 전남친이 먼저 만난거면 뭔 상관이야 지인들이 뭐라고 하던 그냥 갈길가자 ㅎㅎ 남의 연애에 훈수두기는 진짜 가십거리나 찾는거아 술안주로 이거 나중에 곱씹어보면 빡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남자는 후폭풍 온다잖아 저렇게 빨리 사귀고 나니까 후폭풍 올 시간도 없다가 나 이제 잘 만나고 있는데 갑자기 후폭풍 와서 연락오더라 ㅋㅋ... 둘다 애인 있는 상태에서 머하는 건지 참 그래서 내가 대차게 깠더니 일주일동안 우울한 티 카톡에 막 내더라 나 너무 속시원해,,, 내가 차였거든 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글쓴이에게
나는 항상 까여서 그런지 선폭풍만 엄청 오던데 ㅋㅋㅋㅋ 잘했어 잘했어 너가 이겼네 연락온거 보면 전남친 잊고 그냥 너 연애하면서 지금 사람이랑 행복하게 만나자 지금 신경쓰는게 너무 이상해 내 생각엔 넌 잘못이 없단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크으 둥이랑 얘기하고 나니까 너무 속시원해 고마워 사랑해 내 주변에 이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키키 익명이라 아쉽네~~ 친구였다면 잘맞앆늘거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49 06.24 16:2516077 0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45 06.24 13:2824899 0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29 06.24 20:185725 0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23 06.24 14:072743 0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24 0:193247 0
타이밍 안 맞는 썸붕
11:42 l 조회 1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
11:42 l 조회 1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
11:40 l 조회 3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
11:39 l 조회 5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
11:37 l 조회 7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
11:29 l 조회 10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8
11:08 l 조회 56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6
10:59 l 조회 49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66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56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6
10:35 l 조회 58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35
10:23 l 조회 270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108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2
10:11 l 조회 2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50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3
9:59 l 조회 283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48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84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