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장거리여서 쉽게 못만나 나는 애인이 단거땡긴다고 단거먹고싶다고 그럴때 기프티콘으로라도 보내줬거든 근데 나는 애인이 그렇게해주면 진짜 고맙고 감동받을것같은데 애인는 계속 나가서 사먹어~ 나가긴 귀찮지~? 이러고 끝내버리니까 괜히 서운해ㅠㅠ 센스가 없는건가 이런면에선 좀 안맞는건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