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955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98
이 글은 7년 전 (2019/6/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거리여서 쉽게 못만나 

나는 애인이 단거땡긴다고 단거먹고싶다고 그럴때 기프티콘으로라도 보내줬거든  

근데 나는 애인이 그렇게해주면 진짜 고맙고 감동받을것같은데  

애인는 계속 나가서 사먹어~ 나가긴 귀찮지~? 이러고 끝내버리니까  

괜히 서운해ㅠㅠ 센스가 없는건가 이런면에선 좀 안맞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센스가 부족하신 것 같다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천원짜리 초콜릿하나라도 보내주면 하루종일 행복해할텐데 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센스 부족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센스없는거 진짜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말해주기도 뭐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맞아 그리구 그런 거 말해도 그때 뿐이더라ㅋㅋㅋㅋ 센스는 한 번에 길러지는 게 아니니까... 쓰니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괜히 나만 바라는게 많은 사람 된 기분이야ㅜㅜㅜㅠ 흑 슬프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윗 익 말댜로 센스가 부족한 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탄-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 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너탄 독방에서 놀다왔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센스가 없는 것 같앙..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진짜 센스부족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돈아까워 하는거 같기도.
자기도 기프티콘받아봤으니 저런게 있다는 사실을 알텐데도 안 보낸다는 건 센스가 없는게 아니라 마음이 없는 거일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 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3 나도 이렇게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4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5 내 생각도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66 안 받아봤으면 몰라 누군가 챙겨주는걸 받아봤는데도 그러는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없는건 절대 아냐...ㅠ 나랑 데이트할때도 제일 돈안아끼는데가 먹는거거든.. 1인분에 4,5만원 하는 식당가도 내가 먹고싶다하면 고민없이 더 시켜주거든.. 그냥 진짜 센스가 없구 지금 자기가 기프티콘을 보내주면 내가 행복해할거라는 그런 생각을 못하는것같아ㅠㅠ 돈아낄사람두 아니고...
근데 많이들 이렇게 생각한다니 아니라는걸 알면서도 마음이 아파진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서로 그런거 안하면 몰라 둥이는 보내주는데 자기는 안보내주는거 짱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제 안보나쥴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남친분 답답하네ㅜㅜ한 번 달라고 아예 말해보는 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냥 너도 보내주지마...지짜 센스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센스부족 눈치부족..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센스부족한척 아니야??ㅠ 걍 돈 쓰기 싫어하는거일 수도.. 내 전남친이 그랬거든 눈치없는척 센스없는척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보내주지마. 아무리 센스 없어도 받아먹은 게 있으면 예의상 쏴주는데 그냥 돈 아까워서 센스 없는 척 하는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헐 내남친도 그래 그래서 이제는 그냥 안하고 참으려고...ㅠㅠㅠ 근데 이렇게 욕심 기대안하고 이러다보면 내맘이 무뎌지고 멀어질까바 좀 무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점점 바라는것도 없어지고 서운하지도 않을때가 올까봐 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ㅠ 바라고 남친챙겨줬던건 아닌데 솔직히 그런 상황이 똑같이 왔을때는 기억하고 따라해줄줄알았음 허허허헣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맞아 점점 바라는거 없어져서 난 그래서 헤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제목만 보면 자기가 사먹으면 되지~이거인데 본문 보니까 서운할만한데 센스가 없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너가 했는데 남자는 안해주는거면 센스부족 맞앙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서운하겟다ㅠㅠㅠㅠ좀 쏴주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방금댓뭐냐..볼 사람은 다 봣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22 다 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왜???뭐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어쩌라고ㅋ
이랬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누가 누구한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누구 언급없이 저렇게만 올라왔어 아마 쓰니가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내 글보고 나한테 어쩌라고ㅋ 한거 아닐까,,,? 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글쓴이에게
아하..이상한 사람이 출몰했었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바로 지울거면 올리지나 말던가..배짱도 없으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쓰니가 안 주고 남친이 그러길 바란 게 아니고
쓰니는 남친이 그럴 때 기프티콘을 주고 달래 주는데
남친은 안 해주는 거면... ㅠㅠ 센스가 없으신 거 같다
근데 센스는 또 ㅠㅠㅠㅠ 이게 모태 탑재가 되어야 수월한 부분이라... 이걸 또 가르쳐주기도 뭐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센스부족보다는 마음이 없는거같은데 돈 쓰기 싫어하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 일부러 돈 드는 일 회피하는 덧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3 글쓴이가 깊티를 보내줬다는 거에서 감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44 사주기 싫어서 (너가) 나가서 사먹어 하고 말돌리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555 나도 이거 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아니 어이없네 쓰니가 챙겨준 건 생각못하고 왜 쓰니 돌려까듯이 얘기해? 가만히나 있던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센스가 없는 건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돈 쓰기 싫거나 마음이 쓰니만큼은 아니거나 그런 거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내 남친도 약간 이래... 답답...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가긴 귀찮지? 라고 깐족거리는게 더 싫어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는 대놓고 말하는 편이야
센스 부족한 사람은 아무리 돌려말해도 몰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ㅋㅋㅋ나도 그래 나 남친이 아프다해서 배민으로 죽도 남친집주소로 미리결제해서 보내주고 피곤하다할때마다 커피킾콘보내주고 했는데 어제 내가 속상한일있어서 속상하다고 우니깐 초콜릿1000원짜리 한개 보내주더라 근데 이게 사귀고 처음받아본 깊콘이였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ㄹㅇ 나도 깊티 많이 보내주는데 뭐 먹고 싶다 했을 때 보내줬으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내남친도 센스가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와 자기는 받아먹고??진짜어이없다
돈아까워하는것같은데 쓰나 너도 앞으로 보내지마 절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돈 아까워하는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근데 본인은 단거먹고싶다~했을때 여친이 그렇게 줬으면 솔직히 아 이런상황에서 이렇게 주는게 센스있는거구나를 깨달았을텐데 안하는거보면 돈아까운걸수도 있음,,, 눈치나 센스도 없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와 내남친도 그럼 나가서 먹으라고 하고 근데 또 막상 만나면 잘해줌... 돈쓰는 거 아까워 하고 그런 것 보다는 그냥 거기까지 생각이 못미치는듯 어차피 내가 기프티콘 줘도 나가야하는 거니까 나가기 귀찮아서 안먹는다하면 안주고 이런 생각이더라구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나 이거 먹고싶어 보내줘 라고 얘기해본적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센스가 없을때는 직접적으로 얘기하는게 직빵이더라ㅠㅠ 얘기해보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ㅋㅋㅋ나도ㅜ그래서 이제 안줌 원래 그런거 소소하게 주는거 되게 좋아하는데 ...이제는 어차피 안받을거 줘서 뭐하나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나두 그런거 좋아해서 친구들한테도 천원짜리 이천원짜리 소소한거 많이 보낸다ㅠㅜㅜ 돌아오는걸 바라고 보내는건 절대 아니지만 가끔 환불하거나 먹구 씹는애들보면 허탈해...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쓰니도 주지말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그리고 직접 말하라는 것도 난 좀 그런게 그냥 센스있게 알아서 줬음 좋겠음...그걸 또 달라고하기도 뭐해 나는 알아서 보고 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장난스럽게 이렇게 말하는데 보내주지 ㅠㅠ 하는것도 좋고 앞으로 이런일에 더 신경 안쓰고 싶으면 쓰니도 안주는게 좋을거같아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헐 서운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쓰니는 그렇게 해줬으면 보고 아 정말 기분 좋다 하고 한번 해줄법도 한대..
정말 센스부족이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부럽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센스부족인거같아 담에 남친이 단거땡긴다고할때 똑같이 나가서 사먹어~ 이러면 느낄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돈 쓰기 싫어하는걸수도 있겠지만 쓰니가 제일 잘 알테니 만약 그건 아니고 센스가 없는거 같으면 직접 말해! 내 남친도 센스 없었는데 내가 맨날 센스 있게 이런걸 해야지!!하니까 해주고 점점 센스 늘었어!! 맨날 그래서 그런지 본인도 센스있게 하려고 노력하는데 그래봤자 내 손바닥 안이라서 다 보이는데 노력하는 귀여움보는것도 또다른 재미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나 남익인데 어떤점이 문제인지 알려줄 사람...? 물론 센스와 관련있는건 알겠는데 안 줬다고 실망까지 할 일인가 싶다. 직접 말을 한 것도 아니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실망이라기보다는 살짝 서운한거 아닐까 나 단거 먹고싶으니까 기프티콘 보내줘! 이게 아니라 장거리라서 같이 먹는다거나 할 수는 없지만 내 생각 하면서 먹어 하면서 보내주면 기분좋을 것 같으니까..? 내가 쓰니는 아니라 정답은 아니겠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기브 앤 테이크 같은 거? 솔직히 주기만 하는 입장에선 좀 지침 현타도 오고 물론 대가를 바라고 준 건 아니지만서도 좀 속상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음 나는 내가 너에게 줬으니 너도 나에게 줘야한다 이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일단 익들 의견은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근데 서운할수눈 있을거 같아 그냥 천원짜리 깊티라도 보내고 기운내라고 한마디 해주면 하루종일 행복할거 같은데...그리고 쓰니도 자주 그런다잖아... 저건 몰라서라기보단 그냥 센스부족하거나 귀찮아 하는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친구 사이에도 그 정도 눈치랑 센스는 있는건데... 서운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아 근데 센스는 진짜 배우는거야 내 남친 생전 그런거 안해봤던 사람이 나 우울하다고 단거 사다 집앞에 놓고가고 몰래 꽃사다주고 먹고싶다는거 몰래 사다주고 하길래 어디서 그런거 배웠냐니까 챙겨주고싶어서 인터넷으로 검색도 해보고 로코보면서 배웠데 남친이 너무 센스 없고 직설적으로 말하기 좀 그러면 같이 로코도 보구 달달한 글 태그도 많이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근데 이런건진짜로 말해줘야해! 내남친도 많이배워서 이제 달달한거사다주고 그런닷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남익인데 데이트비용을 남친이 더 많이써? 그러면 자기가 데이트때 많이쓰니가 기프티콘까지 보내야하나 생각 들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ㅠㅠ 아무래도 장거리다보니까 한번 만나면 남친이 숙박비도 내고 데이트비용도 거의 내는 편이야...ㅠ 익이 댓글을 보니 생각이 또 달라진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만 내가 원한건 비싼 기프티콘이 아니라... 천원 이천원짜리라도 나 기분 나아지라고 나 생각해서 보내주는걸 바랬던거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내 입장에서 솔직히 말하면 내 여친이 저걸로 서운하다하면 난 어질거같아 쓰니 좋아하니까 분명 데이트때 쓰는 비용도 안아까운거야 근데 기프티콘으로 서운하다하면 센스가 있고 없고가 아니라 물주로 보나 생각들거고 오히려 남친입장에서는 데이트비 쓰는것도 이젠 아까울듯 위에 댓글에서는 주고 받는게 있어야한다 라고하는데 남친은 데이트때 비용을 쓰는걸로 너가 기프티콘 주는걸 답례한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데이트 비용 더 많이 쓰는데 저거 가지고 서운한가...너무 많은걸 바라는것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쓰니 말 무슨말인지 알아 난 남친이 뭐먹고싶다 단거먹고싶다 죽먹고싶다 이러면 남친이 보내지말래는데도 보냈어 그러고싶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마음이없나 싶기도한데 그냥 센스가없눈거같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센스 부족 뭔지 알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남친이 돈쓰기 싫어한다..까진 아닌거 같은데? 남친 평소에 친구들 사이에서도 기프티콘 잘 안주고 받지 않아?? 그냥 정말 센스가 부족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엥? 돈쓰기 싫어서 그런건 아닌거같고 그냥 센스 없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난 돈쓰기 싫은 것 같기도 한데....
나 좋다던 사람은 나 기분 안좋다는 말에도 마카롱 배달시켜주고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근데 이걸 왜 안주면 실망할일까지 되는지 모르겠음...난 여잔데 솔직히 이해 안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돈 쓰는걸 말하는게 아니라 센스를 말하는거 같아 큰거 바라는게 아니라 길가 들꽃이라도 너 생각나서 가져왔어 한마디에 감동하는게 사람인데.... 단거땡겨 > 사먹어~ 이건 뭔가 좀 어쩌라고 식인거 같아서 서운한거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이랑 잘해보고 싶은 애들아 이거 봐봐
9:35 l 조회 11
진짜 짜증나1
9:33 l 조회 10
여유가 정말 없는 남자 만난 적 있어? 1
9:29 l 조회 19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
9:27 l 조회 11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4
9:24 l 조회 17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7
9:21 l 조회 28
보통 100일에 뭐해5
9:19 l 조회 22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22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15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7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6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6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20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20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9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40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9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3
8:30 l 조회 4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