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025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2
이 글은 7년 전 (2019/6/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겠지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응....불변의 법칙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보통 그러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엄청 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대부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응 엄청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나는 이번 생 글렄ㄱ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면 다 날씬하고 이쁜 여자 좋아하는데 잘 생긴 남자는 더 눈 높겠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 남친 과에서 인정한 미남인데 난 존못 희망적이지...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둥이 예뿌고 매력이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남친 정말 주변에서 잘생겼다는 소리 엄청 듣는데
얼굴 안봐..
참고로 나랑 길 걸어다니면 저 남자는 예쁜 여자 쉽게 만날수있는데 왜 저런 여자랑 사귀지? 이소리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ㅠㅠㅠㅠㅠ나 둥8인데 자존감 괜찮아? 난 진짜 바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밑빠진 독에 물붓는 느낌??
나랑 남친이 내 자존감 채워놓으면 또 저런소리 듣고 자존감 낮아지고
이제는 오래 연애해서 그런가 익숙해져서 아 뭐야 부럽나봐~~ 이러고 넘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후 난 못생기기도 못생긴건데 진짜 뚱뚱해서 수군거리는거 너무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사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사바사 내 썸남 자타공인 잘생겼는데 나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 딱히 안본다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응 진짜 잘생긴 남자들이 뚱뚱한 여자랑 같이 다니는 거 못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2 덜 예쁜 사람 만나는 건 봤는데 뚱뚱한 사람 만나는 걸 잘 못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ㅁㅈ 덜 예쁜 사람도 몸매 날씬하고 이쁜편에 속함 ㅠ 진짜 잘생긴 남자가 뚱뚱한 여자랑 다니는 거 한 번도 못봤땅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 남친도 잘생긴편인데..나는 평범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근데 은근 조각같은 미남은 얼굴 안 보고 매력이나 성격을보고 훈남?이 얼굴 더 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당연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남친 잘생겼는데 나는 매력있게생겼다는 말을 더 자주들음.. 근데 몸매는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내 남친도 일 하면서 여자들한테 인기 많고 잘 생겼단 소리 많이 들어 근뎅ㅇ 나는 아무 것도 가진게 없지 흐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가 봤던 남사친들 기준으로는 잘생김>예쁜여자 좋아함 보다는 약간 꾸밀 줄 아는 사람? 매력적인 사람? 좋아하던데. 그냥 예쁘기만 한 애들은 예쁘네~하고 잠깐 관심갖는데 잘생긴 애들이 매달리고 진심으로 좋아하는 여자들은 정석으로 예쁨예쁨!보다는 기본이나 기본이상 외모+되게 매력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잘생긴 남자는 이쁜여자들이 많이 들이대봤을테니 웬만큼 이쁜걸로는 눈에 안찰거같단 생각..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내 남친 모둔사람들이 잘생겻다하는데 난...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내 전남친 이였는데 나는 걍 화장빨 좀 잇는 일반인이얐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사바사.. 내 남친 어딜가나 참 잘생기셨네요 모델이세요 소리 듣는데 난 못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당연.. 눈 저절로높아짐
선택권 많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 연영과 지인 중에서 잘생긴 사람들 꽤있는데 얼굴 별로 안 보던데. 여친들 다 인성 보고 만나더라. 막 와 예뻐 이 정도인 사람은 한 번도 못 봤음. 그리고 예쁜 거보다 매력있는 게 훨씬 좋다고도 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글쎄..은근히 안보던뎅?외모가 콤플렉스가 없어서 그런지 여자친구 사귈때 얼굴을 중점으로 두고 유심히 보진 않고 매력을 보더라..내 주위 잘생긴 애들은 애교 많은 여자를 좋아하는 애덜이 많았엉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사바사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별로 안보는 사람도 많아 ! 진짜 사바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난 왜 잘생긴남자와 평범한 여자 넷사세같지...난 잘생긴 남자가 평범하거나 안예쁜 여자랑 사귀는거 진짜 단 한번도 못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222222 진짜 한번도 못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33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444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대부분 자기 수준에 맞는 여자 만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슬프게도 다들 그러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진짜 거의 95%가 그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상대가 못생겨도 성격엄청 좋거나 매력적인사람일 확륭 100%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
13:24 l 조회 4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4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22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61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1
13:05 l 조회 18
장기연애 (4년이상) 해본 익들아 6
12:54 l 조회 49
장거리로 결혼까지 가는 경우 쉽지않지? 6
12:53 l 조회 34
여자들아 모르는 사람 번호 딴적 있어???3
12:48 l 조회 25
이별 전애인 집 와서 짐 정리하는데..3
12:33 l 조회 68
바람핀 전애인 생각이 자꾸 나는데4
12:25 l 조회 70
썸붕나고 미련 철철 남아서4
12:17 l 조회 81
주기적으로 블로그 보는 거 4
12:16 l 조회 54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1
12:12 l 조회 93
인스타 활발하던 사람이 헤어지고 인스타 안 하면
12:10 l 조회 25
싸우고 나서 상대방이 안풀린거같으면
12:06 l 조회 18
일주일동안 괜찮았는데 새벽부터 갑자기
12:03 l 조회 28
오랜 친구였던 애인이 나한텐 안하면서 전애인한테는 한 것들 9
11:55 l 조회 115
용건이 없으면 데이트 꺼려져?5
11:48 l 조회 72
전애인한테 연락 오는데 반성하면 사람이 변할수 있나,,? 2
11:45 l 조회 41
혹시 인스타 잘 아는 둥이 있을까..?3
11:4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