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에버랜드 1박2일로 놀러갔다가
잘때엔 용인 시내(?)쪽 모텔에서 자려하거든
저녁에 치킨도 먹고 하려그,,
근데 에버랜드랑 너무 멀면 피곤할거같고.....
용알못 추천해줄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