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451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6년 전 (2019/7/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저런 일로 내가 술 먹고 속상했던 일 다 털어놓으면서 애인도 좀 그랬던거 얘기하고 그러다가 내가 짜증을 엄청 냈어 그러다 애인이 나한테 뭘 바라냐 내가 도대체 뭘 해줘야되는거냐 하다가 내가 답장이라도 성심성의껏 해달라 했고 (연락 문제로 내가 짜증냈거든.. ) 그러고 페메 대화내용처럼 저렇게 됐는데 애인이 화를 쉽게 풀까 ㅠㅠㅜ? 물론 나도 감정적으로 막 뱉은건 진짜 잘못 했다 생각해서 그건 반성 중인데 저 연락 오고 내가 또 잘 자라고 일어났을 때 좋은 감정으로 연락했음 좋겠다고 하니까 읽지도 않더라고... 어떡해 ㅠㅠㅜㅜ?? 제발 조언이나 얘기 좀 해주라 너무 불안해 

 

 

애인이랑 싸웠어..40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움 저것만 봐서는 금방 풀릴거같은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까 ..? 저 상태로 연락은 없구 그냥 씻고 자는지 아님 친구들이랑 있는진 모르겠지만 말투가 안 저러는데 많이 화나서 저래ㅠㅠㅠㅜ 자기 전에 이런 적은 첨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라고 상처줬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처 보단 그 전부터 쌓여왔던 사소한 문제들..?로 내가 얘기를 처음 꺼냈거든 넌 왜 내가 보고싶다는데 부분 사진 조차도 안 찍어주냐 부터 해서 예전엔 그랬으면서 왜 지금은 이러냐 하면서 좀 따져들긴 했지 .. 내가 본가 올라오면서 안 본지 2주 됐거든 ㅠㅠㅠ 그전부터 내내 매일매일 보다가 이번에 떨어져서 얼굴도 못 보고 전화도 자주 못 하는데 괜히 속상해서 뭐라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자친구 지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부터라도 어떻게 해주는게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친이 쫌 지친듯해 보여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ㅠㅠㅜㅜㅜㅜ 어떡함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쳐하는건 맞아 내가 봐도 많이 지쳐보여... 어떻게 해야 좀 그나마 나아질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전남친이랑 딱 저랬어 서운한거 계속말하다가 걔가 지쳐서 헤어졌거든 지친걸 다시 원상태로 돌리기까진 아니어도 더 지치지 않게 할려면 쓰니가 서운한걸 바로바로 말하기보다는 일단은 참고 지나가는게 좋을꺼야ㅜㅠ 솔직히 지친사람한테 서운한거 계속 말해봤자 독이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은 어떡하지..? 일단 일어나서 연락할거 같은데 저 냉전 상태는 계속 일거 같아.. 어떻게 대해줘야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미 지나간거는 어쩔수없구 앞으로 더 나빠지지 않게하는게 중요할거 같아 근데 그렇다고 쓰니가 계속 사과하거나 심하게 잘해주는건 오히려 역효과일듯(경험상) 그냥 남친 지친거 풀릴때 까지는 힘들어도 서운한거 쫌 참고 갈등을 피하는게 좋을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으음 그러니까 남친 반응이 싸울 때 처럼 차갑든 평상시처럼 대하든 남친 비위 맞춰주는게 우선인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글쓴이에게
움...비위를 맞춰준다기 보다는 내말은 쓰니가 서운해하는걸 말하면 또 갈등이 생길수 있으니깐 그런거를 피하라는 거였어!! 나 현남친은 전남친처럼 잃고 싶지 않아서 한달동안 혼자 많이 울기도하고 속 너무 상했는데 서운한거 티 절대 안냈어 지쳤을때 말해봤자 역효과 인거 아니깐 그러니깐 힘든순간은 지나가고 남친마음도 다시 돌아온거 같아 그리고 쓰니가 저 카톡만 보고 불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ㅠ 앞으로 더 좋아질 수 있을꺼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2에게
으앙 ㅠㅠㅠㅠ 고마워.. 자주 싸우는 커플이긴 하지만 이번 싸우는걸로 애가 말하는데 정말 끝이라는게 보여서 많으 불안하거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친구 지쳐하는게 눈에 점점 보여서 나도 노력하고 싶었던건데 나도 서운하고 섭섭한건 털어놓다보니 저렇게 됐어ㅠㅠㅠㅜ 못 되돌릴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토피 얘기는 뭔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토피에 대해서 상처듀는 말말한 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엄청 심한 아토피가 있어서 평상시에도 그거 때문에 간지러워하고 아파해서 좀 그래하는데 최근에 날씨도 습하고 그래서 아토피가 더 심해졌나봐 그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항상 짜증나 있는 상탠데 그래도 나랑 얘기하는거니까 좋게좋게 얘기해주고 그럼건데 내가 그걸 모르고 나 서운한대로만 얘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장문을 보내놓을지 아님 일어나서 아무 일 없었는 듯 평상시처럼 대할지 문제야.. 일어나도 말투 똑같이 차가울거 같거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장문 부담스러울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그럼 그냥 남친 반응이 어떻든 내가 서운한거 참고 평상시처럼 행동할까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글쓴이에게
엉 그만 얘기 꺼내는 개 좋을 고 같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5에게
음 그럼 말은 여기서 그만 하구 일어나서 연락은 어떻게 하지..?? 남친 성격에 말투는 계속 저렇게 당분간 딱딱할거 같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글쓴이에게
평소처럼 해 그냥 그럼 언젠간 풀릴 거야 뭐 도 할라고 하면 부댬스러워질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8에게
아 제발 자고 일어나서 풀렸으면 하는 바램이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되돌릴순 있는데 일단 시간을 좀 주는게 좋을것같아 남친 많이 지친것같은데 얘기 꺼내는게 더 독이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그럼 오늘 일어나고나서 어떻게 대하는게 좋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바뀌길 원하고 얘기하고 풀고 하는건 좋은데 섭섭한거로 따지려 들고 서운한 감정이 격해져서 몰아가는 그런거 상대방 지치게 하는거 같아ㅜㅜ 내가 전남친이랑 딱 그랬거든 서로 자기 서운한거 얘기하기 바쁘고 내가 서운한거 얘기하다 격해져서 얘기가 아니고 어느센가 내가 내 감정 알아주길 바란다고 왜 몰라주냐고 따지면서 말 하고 있더라고 그거 반복해서 서로 지쳐서 헤어졌고 .. 서운한거 있음 그냥 진짜 밀어붙이는거 보다 조곤조곤 대화로 푸는게 맞는고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식으로 조곤조곤 말하는게 가장 좋다구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상대방 말에 먼저 공감해줬어 니가 이런부분 때문에 나한테 서운했고 이런부분 때문에 기분이 안좋고 힘들었고 한 거 알겠다 다 알고 이해하겠다 내가 잘못한 부분은 내가 잘못한거 아니까 고치는게 맞는거다 마음 상하게 해서 미안하고 힘들때 옆에 못있어줘서 미안하다 근데 나도 이런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서운했고 섭섭했다 조금만 노력할 수 있는 부분 우리가 맞춰갈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성의를 보여줬음 좋겠다 혼자 하는 연애 아니고 둘이 하는 연애니까 맞춰나가자 서로 잘못된 거 고치고 이해 할 거 이해하면서 오래 만나자 난 너랑 오래 만나고 싶다 하고 마지막에는 항상 사랑해 하고 끝냈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말 진짜 예뿌게 잘하는 둥이구나 ㅜㅜ 지금 남자친구랑 뭔 대화를 해도 남친이 내가 뭘 보내도 오히려 좋은 글이여도 안 좋게 볼 수도 있으니까 지금 말고 일어나서 연락 할려는데 어떤 식으로 대하는게 좋을까?? 이 냉전 그대로 지속될거 같아서.. 일어나도 말투 그대로 일거 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일어나면 잘잤어 ? 하고 어제 일 내가 다시 생각해봐도 내가 너무 막무가내로 말 한거 같아서 미안해 감정이 격해져서 그랬나봐 너도 너 나름대로 힘들고 복잡한 일 많을텐데 나한테 힘든 티 안내고 잘해주려 노력했을텐데 그거 몰라주고 내 기분만 생각하려 해서 미안해 앞으로는 서로 대화하고 서운한건 그때그때 얘기 하면서 풀어나가자 어제처럼 그렇게 나혼자 화내고 하지 않을게 기분 많이 상하게 해서 미안하고 내가 많이 사랑해 내가 잘못한거 인정하고 앞으로 더 노력할게 기분 풀어주라 하고 하트 할고 같아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그렇게 보내구 여전히 남친 반응이 차가워서 서운해도 평상시처럼 대하는게 좋겠지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렇게 말을 보내고 좀 말투가 차가워도 일어나서 평상시처럼 대하는게 맞을지 아님 알아서 연락하게 냅둬야되는지 모르겠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내일 아침에 저렇게 보냈는데도 차갑게 한다는건 마음이 식었단거 아닐까..내 전남친들은 항상 자고 일어나서 저렇게 해놓으면 이미 지난일인데 뭐 괜찮아 ㅎㅎ 하고 풀려써 .. 나도 사랑해 하고 풀었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에게
여태까지 남친이 저렇게 하고 자고 일어나서 웬만하면 풀렸는데 이번은 진짜 엄청 지쳐서 하는 말 같이 느껴져서 기분 안 풀까봐 불안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글쓴이에게
지쳤어도 마음이 떠난게 아니라면 지친 마음 돌리는건 쓰니 몫이야 !지금이라도 더 잘하겠다고 하고 달라지는 모습 보이면 지친 마음 사라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8에게
웅웅 내가 더 잘 하도록 노력하고 그래야겠어 ㅠㅠㅠ 지금이라도 안 늦었으면 되돌리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글쓴이에게
웅웅 그리고 사랑은 한명이 아니라 둘이서 같이 만들어 가는거야 ! 한 사람만 노력한다고 해서 달라질 거 없어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우선순위는 둥이인거 알지 ? 이쁜연애해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1에게
웅웅 고마워❤️❤️ 복 받을거야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당분간 진득하게 오랫동안... 서운한 거 티내지마
나는 솔직히 민감했던 주제에 대해서 당분간 얘기 안하는거 추천.. 조곤조곤 말해도 또 저얘긴가 싶어서 더지칠 것 같거든. 좋은말도 여러번하면 듣기싫은데 민감한 주제 또 꺼내면 짜증 확 올라올지도.
중간에 또 서운한거 쏟아내면 바로 헤어지자고 할거 같아 당분간 그냥 밝게 평소대로 하는게 조을거가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어나서 연락을 하는게 좋을까 아님 지금 장문으로 내 생각 보내놓고 일어나서 남친 비위를 맞춰주는게 맞을려낭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오우오우 장문 비추ㅜㅜ 확 부담스러울 것 같아 지금 상황에.. 조금 나중에 하자! 단 하루이틀 뒤라도... 일어나서 걍 평소대로 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말투가 어떻든간에 남친 비위 맞춰주는게 좋을까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응응! 나라도 말투 계속 저러면 서운해서 폭발할 거 같은데 헤어지고 싶지 않은거면 잘 참고 당분간만 걍 맞춰주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웅웅 ㅠㅠㅠ 일요일에 얼굴 보는데 오늘 기분 잘 풀어서 내일 좋게 봤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글쓴이에게
응 덧붙이자면 익인13이 말한 내용을 일요일에 만났을때 하면 조을거가타 막상 얼굴 보면 또 잘 풀릴거야 너무 조급해 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웅웅 고마워 ㅠㅠ ❤️ 하도 연애 초 부터 티격태격 많이 싸우고 그래서 저 연락 왔을 때 정말 마지막으로 지쳐서 하는 말 같았거든.. 그래서 너무 불안하고 그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래도 마음 돌린 건 아닌 거 같아.. 풀릴 듯 남친 일어나면 전화라도 해서 서운한 거 풀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전화 하는걸 싫어해서 ..! 그리고 또 내가 걱정되는건 우리가 연애 하는 내내 진짜 자주 싸웠거든 ㅠ 근데도 이번에 싸운건 정말 마지막인 느낌을 강하게 받아서 괜히 더 불안하네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저 문제에 대해서 한번 말을 더 꺼내서 격해지는 순간 바로 끝일걸 장문도 핵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럼 일어나서 아예 저 일 언급을 하지 않는게 좋다는거네 ㅠ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응 코너에 몰렸는데 어퍼컷 날리는 느낌? 좋은 말투라 한들... 지친 상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친상태+예민함 에서 내가 뭘 해줘야하는걸까 말투도 일어나도 안 바뀌고 내내 차가울거 같아 ㅠㅠ 또 연락 해도 답장 엄청 느릴거 같은데 그냥 그대로 받아드릴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뭘 하려고 하지말고 그냥 두는게 어떨까? 시간을 주고 좀 혼자 지침+예민을 가라앉힐 시간을 줘ㅠ 먼저 연락하지말고 걍 두는게 좋을 거같아 본인이 감정 추스르고 나면 먼저 연락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7에게
웅웅 .. 일단 먼저 연락 할 때까지 연락 하지 말아야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진짜 할말없게 답장오네
14:56 l 조회 10
9nn일째 잇팁과 사귀고 있는 잇티제 궁물받을래1
14:56 l 조회 9
남익인데 다짜고짜 밥 먹자 하면 당황스럽지?1
14:56 l 조회 8
공무원은 결혼하면 지역 옮길수있눈거야? 2
14:50 l 조회 21
Estj 어케 들이대야함 3
14:50 l 조회 13
카톡 대화는 큰 도파민 없는데 만나면 재밌는 연애하는 둥들 있우? 1
14:47 l 조회 33
소설 같은 얘기 많다2
14:43 l 조회 25
이별 자기가 연락해놓고 읽씹하는거 뭐야..?13
14:42 l 조회 41 l 추천 1
한 7개월 만나고 있는 커플인데4
14:41 l 조회 42
이별 헤어지고 계속 봐야하는 사이일때 피하는거
14:41 l 조회 12
우울증있는 썸녀9
14:36 l 조회 45
초반 불도저 특징 알려주라8
14:34 l 조회 68
우왕 진짜 귀신같이 잊혀졌다
14:31 l 조회 27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9
14:28 l 조회 50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36
다시 연락할까 말까 6
14:24 l 조회 36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69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1
14:12 l 조회 40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8
14:09 l 조회 54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7
14:0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