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저런 일로 내가 술 먹고 속상했던 일 다 털어놓으면서 애인도 좀 그랬던거 얘기하고 그러다가 내가 짜증을 엄청 냈어 그러다 애인이 나한테 뭘 바라냐 내가 도대체 뭘 해줘야되는거냐 하다가 내가 답장이라도 성심성의껏 해달라 했고 (연락 문제로 내가 짜증냈거든.. ) 그러고 페메 대화내용처럼 저렇게 됐는데 애인이 화를 쉽게 풀까 ㅠㅠㅜ? 물론 나도 감정적으로 막 뱉은건 진짜 잘못 했다 생각해서 그건 반성 중인데 저 연락 오고 내가 또 잘 자라고 일어났을 때 좋은 감정으로 연락했음 좋겠다고 하니까 읽지도 않더라고... 어떡해 ㅠㅠㅜㅜ?? 제발 조언이나 얘기 좀 해주라 너무 불안해

인스티즈앱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