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744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4
이 글은 6년 전 (2019/8/18) 게시물이에요

아 편순이 맥주 터뜨렸다 | 인스티즈

 

이왕 이렇게 된거 4캔사간다٩(๑˃̵ᴗ˂̵)و
대표 사진
익인1
하 맥주...난 소주깬적있다 정말 그때의 심정이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소주..소주라니 그거 언제 치워 나였음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아니 일하다 깬건 어쩔수없는거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반품처리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점장님한테 물어보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오시면 여쭤봐야겠다 섣불리 사지않아야지 4400원이더라고..^0^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쩌다 깬고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맥주채울라구 바구니에 한껏 담아가지구 가다가 떨궜어잉..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일하다깬거네 난 일하다깬거면 사장님이랑 친해서 그냥 넘어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점장님 착하시긴한데 얄짤없으셔서... 시재도 다 빵구채워야대구 구댕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쓰니야 시재 알바생 보고 채우라는거 근로기준법 위반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군데 이게 또 알바하다보면 구구절절 따지기가 조금 힘들더라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아 괜찮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저번에 물건 정리하다가 소주 박스째로 떨궈서 3병 깨먹음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거 어떻게 치웠니ㅠㅠ고생했다 ㄹㅇ로ㅠㅠㅠㅠㅠ 막 급하게 하다보면 꼭 뭐하나 깨고 부시더라ㅠㅠ힝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알바할때 막걸이 정리하다가 막걸이터트려서 샀다..하 내돈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아까웟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쓰 진짜 아까워 너무 아까워 알바하다 땜빵해야되는거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사야겄다잉..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순간 막걸이가 뭔가 했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막걸리ㅋㅋㅋㅋ 미안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창고에서 칼로 비닐뜯다가 맥주 뜯어서 분수쇼 한적있다.....옷 다젖고....맥주바다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수숔ㅋㅋㅋㅋ 아 창고에서 분수쇼라니ㅠㅠㅠ 청소도 안하는 곳인데ㅠㅠ 그 좁은데서 웃으면 안대는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백룸안에서 맥주 떨어뜨려서 맥주샤워했었는데.. 정말 맥주 냄새 오래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 며칠동안 들어갈 때마다 맥주냄새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ㅋㅋㅋ백룸에서라니 진짜 생각만해도 불쾌ㅠㅠ 너무 좁고ㅠㅠㅠ 고생했어잉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뭐 일하다가 그러면 점장님이 반품처리인가 해주던디 ㅋㅋㅋㅋ 나 여러번 결제했는데 점장님이 그러지 말라고 그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품처리해주샤??? 좋은 점장님이시다... 우리도 해주샸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재 빵꾸난거 알바한테 매꾸라하는거 불법이라고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게 또 알바생입장에서는 말하기 어려워지더라궁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진짜 많이 저럈지....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구ㅠㅠㅠ 내가 뭘 깬건 처음이야 취객이 깬 건 많아도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소주는 뭔가 소독하는 기분이고 잘 날라가는데 맥주 너무 불쾌햌ㅋㅋㅋ 좁게 터져서 줄기 얇고 세게 얼굴에 맞았어..냄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과자 박스 칼로 뜯다가....ㅎㅎ 몬지rgrg..?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zr rgrg 이게 봉지까지 칼로 뜯었을 때 느낌이있어 아 망했다 이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에 나는 맥주 터져서 온적 있는데 그냥 냅두라드라 사장님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쒸 자기가 혼자 터졌다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칼로 물 그거 비닐 벗기다가 물새서 내가 사서 마셨잖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ㅋㅋ 헬씨라이프~ 칼 진ㅋ자 무서운 놈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흑흑 나는 커피 칼로 뜯다가 그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순이 닽ㅋㅋㅋㅋ 칼ㅋㅋㅋㅋ나는 걍 손가락으로 구멍내서 집어뜯어버림.. 칼위험데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콜라 1.5L짜리 페트병 칼로 뜯다가 같이 잘라서 그냥 집에 가져갔어.. 아빠가 점장이거든.. 사고 엄청 치는데 아빠가 차마 뭐라 말은 못하셔..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버지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점장님께서도 딸~딸~하시는데 이럴때는 철저히 남이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우리아빠는.. 알바들이 다 자기 자식 같다고 저런 실수들은 내 자식도 하는데 알바들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괜찮다고 넘어가시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미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으신 분... 정말 배우신 분... 내자식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식한테서 너그러움을 배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익 나도 사이다 칼로째다가 사이다 분수 샤워한적있는딬ㅋㅋㅋ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다ㅠㅠㅠ 어떻게했어?? 샤워도 못하곸ㅋㅋ큐ㅠㅠ 그러고일헸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엌ㅋㅋ큐ㅠㅠㅠ 마치기 한두시간전이었어서 찝찝한거 참고 일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헤헤 갠차나 난 과자박스 멋지게 칼로 뜯다가 안에 과자도 다 뜯어버렸닿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과자뜯으면 익인이가 샀어야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캔 포장지 칼로 까다가 캔을 칼로 그어서 터진적 있음; 내가 먹음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여기서 맥주 깔수도 없고 분수쇼하길래 뜯어서 개수대에 부어버렸다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너가사는게나을둣 비싸기도하고 ㅜ맥주는게다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구ㅠㅠㅠ 하필 제일 비싼 맥주라ㅠㅠ 4캔사가야겠다 터덜터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소주 한박스 떨어뜨려서.....후..반정도 깼다....창고 술 냄새ㅠㅠㅠㅠㅠ냉장고 안에서 캔커피랑 맥주 분수쇼 한적도 많음 눙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너무 극한직업이야ㅠㅠㅠㅠ퓨ㅠㅠ 창고에서 깨는건 진ㅋ자 아무리 생각해도 머리아프다ㅠㅠㅠ 손님도 오고있고 퓨ㅠ 고생해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맥주 터트려서 산 적 많음 ㅋㅋㅌ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사야겠군 내가 좋아하는거 떨어뜨릴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숙취음료만원 짜리도 깨봤어 .. 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까워서 심장찢어져 돈아까워..시급보다 비싸...다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그니깐 ...정말 식겁했자뉴ㅠ조시매서일해! 힘내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고마워 익인아 길가다 만원주어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 얼음컵에 담아먹는 음료..ㅎ 박스 칼로 열다가 갑자기 박스가 젖길래 봣더니 커피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건 진짜에바닼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그건 주먹으로 쾅쾅 하면 점선따라서 뚣긴다! 칼위험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점선 부분 뜯었는데 그 박스 두겹이면 한겹만 뜯기더라고...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고 카스같은거 터뜨렸나했는데 에델바이스라놀랐닼ㅋㅋㅋ 어쩌다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카스면 하 그래 걍 내가 사자( •◡-)✧˖° ♡ 할텐데 에델바이스...젤비싸죠?...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는 일하다 깨진더 터진거 다 미출잡앜ㅋㅋㅋㅋㅋ사장님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사장님도 최고셨으몈 좋겠다 어서오세요 최고의사장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곧 그만둬야하는데 학교 버리고 편의점 눌러붙고싶을정도로 사장님 너무 좋아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러면 그만두기 힘들어ㅠㅠ 나도 이사가서 그만둬야 되는데 도저히 입이 안떨어진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이거 진짜 맛있는데...이거보니까 먹고싶다..사러나갈까...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편의점으루와 응? 여기루와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ㅠㅠ어디냐 가고싶다ㅠㅠㅋㅋ 안그래도 지금 집앞 편의점은 안팔아서 멀리까지 가야되나 고민중이다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없었는데 점장님께서 일본맥주 다 빼시더니 이것저것 들여오셨닼ㅋㅋㅋㅋㅋ 여기 어디냐면~익인이 마음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잔망보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2에게
뾰로롱~(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블루베리 소주 깼었는데,, 냄새가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 냄새진짜머리아픈데 우엑 토나와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아프고 설사끼 있는데 차가운 에어컨 바람 맞으면 진ㅉ ㅏ 죽을것같아
2:09 l 조회 1
팔찌하고싶은데 이쁜게 없음
2:09 l 조회 1
난 아직도 남미새였던 애가 했던 멘트들이 안잊혀짐
2:09 l 조회 2
근무 스케줄 바꾸면 안되냐는데
2:09 l 조회 2
팁/자료 위고비 마운자로 맞는익들아
2:08 l 조회 3
자식을 낳았는데 죽고싶다고 하면 어떨 것 같아?1
2:08 l 조회 7
나 진짜 누가 예쁘고 잘생긴 거에 관심이 없어서 그런 대화 주제 듣기가 힘들어 1
2:07 l 조회 8
흠 보니깐 헛소문 여초식 열폭이었네
2:07 l 조회 11
애인끼리 냉전상태에 자러간다고 함?
2:06 l 조회 4
불끄고 폰손전등 키고 사진 찍어본사람
2:06 l 조회 13
구라안치고 러브버그 10마리 잡음2
2:06 l 조회 13
출근 전 날만 되면 이렇게 잠이 안와
2:06 l 조회 8
나 컴플 넣어도 되니..?
2:05 l 조회 18
참교육 나온 거처럼 그런 부모3
2:05 l 조회 12
와 나 중국어 늘은거 체감돼1
2:05 l 조회 18
어떻게 서른이 넘어도 연애생각이 안들지
2:05 l 조회 11
간호사 출근룩으로 레인부츠 롱 가능이여??????
2:04 l 조회 9
나 히키일때 하루에 20리터 쓰레기봉지에 물건 꽉 채워서 버리기했거든
2:03 l 조회 40
30살인데 결혼하면 아줌마 아님?8
2:03 l 조회 44
이번주에 오전 홀알바 공고글 많이 올라왔음 좋겠다
2:0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8